엄마 폰으로 계좌이체 앱 쓸 일 있어서 2개월 전에 썼는데 그때부터 내가 뭐 사면 알람이 갔나봄 근데 말 안 하고 내가 뭐하고 돌아다니는지 관찰함 그걸 어제 말하면서 돈 왜이리 막쓰냐고 뭐라고 하는 거임 ㅜㅜㅜㅜ이거 불쾌해도 되는건가 말을 안 하고 있었다는게 개소름임 어제 엄마가 말 안 했으면 계속 그랬을 거 아냐..

ㅈㄴ짜 개소름돋아;;;;

소름이긴한데 아무 생각 없고 너가 아는줄 알았을수도? 얘가 뭘 어떻게 쓰나 관찰 해보자 이런 뜻으로 말 안 하고 가만히 있었던 건 아닌 거 같음 그럼 계속 모른척 했겠지

음... 자식이 돈을 어떻게 쓰나 궁금했을 수도 있지 경제관념이 있는지 알고 싶어 했을 수도 있고 불쾌했으면 걍 연동 끊어

>>3 ㄴㄴ 후자가 맞음 원래 말 안 하고 그냥 있으려고 했는데 감정 격해져서 말 실수로 한거임 ㅋ..

>>4 그래도 몰래 본건 좀 에바임 나 로그아웃도 하고 어플도 삭제해서 연동 안 된줄 앎 ㅜ

>>2 말했으면 내가 바로 끊을 걸 알았으니까 계속 몰래 봤다는게 ㄹㅇ 개소름

>>5 허걱 그래도 지금이라도 알게 돼서 다행ㅠㅠ

나도 엄마가 내 카드내역 볼 수 있음....;; 공인인증서가 엄마 컴퓨터에 있어서 인터넷뱅킹으로 다 보고 있던데 내가 성인인데 저걸 왜 감시당하고 있어야하나 진짜 현타오더라

>>8 바로 카드 분실신고 했다 ㅎ…. 후 나 진짜 개소름

>>9 와 너도 그랬냐 넌 어케 알게됨?

미자면 경제관념 한번 보려고 했을 수도 있는데 성인이면 좀 에바

>>11 그냥 세상 당당하게 너 이거 어디냐고 묻더라구... 허허... 진짜 대학교가면 카드하나 새로 만들어야겠어

>>13 너도 재수생이니..?

>>14 ㅋㅋㅋㅋㅋ 아이고 세상에 너도 재수생이구나...반갑다 난 그냥 아직은 돈 쓸일 별로 없으니까 그냥 원래 카드 쓰는데 대학가면 딴 은행으로 옮길려고...ㅠ

혹시 카드 돈을 레더가 직접 내서 쓰는거야?

>>17 내 월급이랑 용돈이랑 모아놓은 돈 ㅎㅎ

>>18 ㅇㅈㅍ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제가 이상한 거 아니져

>>19 아이고... 그럼 진짜 볼 이유도 없고 기분 나쁜데...

>>22 >>23 이거 소름 끼칠만하지 ㄹㅇ ㅜㅜㅜㅜ 너무 당연하게 말해서 내가 이상한건가 싶었음
스크랩하기
5레스 내일 청소년 전문 정신과 갈건데 24분 전 new 80 Hit
잡담 2022/05/23 23:04:32 이름 : 이름없음
29레스 아 가가라이브 하는데 개웃긴 사람 만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9분 전 new 158 Hit
잡담 2022/05/23 19:38:10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오븐에서 뭐 꺼내다가 44분 전 new 14 Hit
잡담 2022/05/24 08:24:05 이름 : 이름없음
12레스 내 볼살 귀엽찌. 56분 전 new 114 Hit
잡담 2022/05/23 13:34:05 이름 : 이름없음
70레스 나 한 달 동안 기절해있다가 깨어남 1시간 전 new 296 Hit
잡담 2022/05/23 07:08:09 이름 : 이름없음
4레스 녹음기는 어디서 사지 1시간 전 new 70 Hit
잡담 2022/05/23 21:32:52 이름 : 이름없음
399레스 5:30~7:30까지 밤 새면 안녕하세요^^ 일찍 일어나면 아 네...^^ 하는 스레 3판 2시간 전 new 1918 Hit
잡담 2022/03/10 07:27:22 이름 : 이름없음
9레스 단백질 쉐이크 맛있어서 2시간 전 new 65 Hit
잡담 2022/05/23 22:24:39 이름 : 이름없음
907레스 ☆★☆★스레딕 통합 질문스레 8판★☆★☆ 7시간 전 new 4683 Hit
잡담 2021/10/09 12:13:16 이름 : 이름없음
5레스 다들 이렇게 잡혀서 떠나는구나 7시간 전 new 180 Hit
잡담 2022/05/23 09:30:55 이름 : 이름없음
36레스 추억의 물건을 꺼내보자!! 9시간 전 new 258 Hit
잡담 2021/09/21 16:00:21 이름 : 이름없음
2레스 자취하는 레더들 빨리 들어와바! 9시간 전 new 63 Hit
잡담 2022/05/23 10:35:31 이름 : 이름없음
866레스 ✨최강에 도전해라, 잡담판 잡담스레 제35판이여✨ 10시간 전 new 4897 Hit
잡담 2022/02/27 18:07:02 이름 : 이름없음
686레스 ✭✭✭✭✭✭✭✭✭✭※어그로 퇴치스레 12※✭✭✭✭✭✭✭✭✭✭ 10시간 전 new 3393 Hit
잡담 2022/03/27 21:04:14 이름 : 이름없음
63레스 못 고르겠을때 올리면 골라주는 스레⭐ 2판 11시간 전 new 531 Hit
잡담 2022/03/12 23:19:55 이름 : 이름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