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 사람 맞다 틀리다 어느정도 피드백 해줄수있는 사람만 성별이랑 질문 같이 써주면 될 거 같아 +본인 아직 공부중임

여자 나 국제연애 할 수 있을까?

여자 전남친이랑 헤어진지 반년 정도 됐는데 다시 연락이 올까..? 그리고 걔가 날 보고싶어하거나 나에 대한 생각은 어떨지 궁금해. 피드백은 연락 오면 바로 줄 수 있고 솔직히 걔의 지금 행동으로 봐서 내가 짐작하고 있는 걔의 생각이 있단 말이야. 그 생각 위주로 피드백 해줄게!

여자야 나 공부해야하는데 꿈도 뚜렸하게 있는데 안해… 요즘들어 미친 것 같아 어떻게하면 좋을까…ㅠ 현제 상황에 대해 봐주면 그부분애 대한 피브백이랑 1주일 후? 실천해보고 후기 남기로 올게

여자야!! 조금 애매한 관계의 남성 분이 있는데 이 분의 심리가 뭘지 궁금해!

여자/대학 잘 갈 수 있을까??

여자 호간가는 남사친이 있는ㄷ 앞으로에 흐름이 긍금해 바로 남길 수 있는 피드백 있으면 바로 남기고 없으면 나중에 후기 남기로 올게

여자야! 요즘 공부 슬럼프를 겪고 있는데 잘 회복해낼 수 있을까? 어떻게 하면 훌훌 털어내고 예전처럼 할 수 있을지 답답해ㅠㅠ

여자! 내가 성인되는 2년 반동안만 이렇게 버티면 괜찮아질까? 그냥 정신상태고 안좋고 이런저런 문제도 겹처가지고..

여자야 지금은 멀어진 가까웟던 그 사람, 내가 계속 다가가면 잘 될 수 있을까? 아니라면 우리는 미래에라도 잘 될 인연일까? 계속 이어져있는

여자!! 요즘 연락하는 사람이 있는데 말투도 둥글고 대화도 잘 이어가는데 내가 먼저 친해지고 싶다고 연락을 한거라서 날 그냥 친한 선후배로 생각하는건지 아니면 이성적으로 나에게 관심이 있는건지 궁금해 앞으로 어떻게 될까?

>>2 원한다면 기회는 열려있긴 하지만 조만간은 힘들 거임 생각보다 기회를 잡는게 힘들수도 있고 한다해도 아직은 관계가 썩 만족스럽지 않을거같아. 단순 호기심말고 좀 신중하게 생각해보래

>>3 내가 아직 섬세한 리딩은 힘들어서 자세히 풀기가 힘든데 아직 이사람이 생각이 완전히 정리된 거 같진 않아. 연락도 안할거 같긴한데 생각이 좀 왔다갔다 하는거같음 행동보단 관계에 대해 생각만 하고 있는 거 같고 이전에 갈등이 있었다면 거기에대해 아직 시시비비를 가리고있는거 같기도 함 그치만 생각이 조만간 관계를 매듭짓고 새로 시작하는 쪽으로 갈 거 같어

>>4 공부가 진행이 잘 안되고 느릴 수 있는데 자기자신한테 보상을 좀 주고 격려 해주는게 좋을 거 같음.. 급하게 하지말고 컨디션 천천히 끌어올리면 될 거 같은데 혹시 공부환경이나 심리가 좀 불안한 상태라면 본인에게 안정되고 편한 사람이나 장소로 가보는것도 좋을거같아

여자/ 내가 좋아하는 사람을 날 좋아하게 만들 수 있을까?

>>16 헐 맞아… 잘 안되고 너무 느려서 우울해지고 안 하게 된 거였어…ㅠ 공부 환경은 아 맞다 생각지도 못했어 뭔가 불편하다? 신경 쓰이는 게 많다?였는데 이번에 바꿔야겠다ㅠ 그냥 냅두고 공부하려 했는데 오히려 안하게 됬나봐 ㅎㅎ.. 물론 내 문제가 많지만 봐줘서 고마워ㅠ 해보고 한 2-3주 후에 후기 남기로 올게 고마워

>>5 왜 사귀고 싶어하는거 같지? 이성으로써가 아니래도 일단 긍정적인건 확실함ㅇㅇ 좋은 마음이 생기고 있고 유대감을 느끼고 있다고함. 약간 인정받고 싶대 !

>>18 나도 피드백 너무 고마워 공부화이팅!

난 레주 편할 때 봐줘!!! 다름이 아니라 내가 원하는 대학 학과에 갈 수 있는지 봐줄 수 있을까??? 맞고 틀리고는 줄 수가 없으니까 합격 발표 나오는 대로 무조건 후기 남기로 올게ㅠㅠ 여자야!!!!

>>20 웅웅ㅠ 오히려 내가 더 고마워 항상 좋은 일들이 가득하기를 바라🤎

여자야 애인이랑 헤어지고 한 달 정도 지났는데 내가 먼저 다가가야 할 것 같다는 생각이 들어 어떻게 이야기를 시작하면 좋을까? 그 친구가 듣고싶은 이야기가 뭔지 궁금해..!

안뇽안뇽 여자) 나 공부랑 다이어트를 같이 하려고하는데 같이해도 될까?? 둘다 빡세게 할 생각이야 딱 정한 기간까지만 복채는 후기랑 맞는지 틀리는지도 남길게

>>19 정말?? 그랬음 좋겠다ㅠㅠ

>>7 어느정도 만족은할듯

여자 고2야 올해 새학기부터 친해진 남자애있는데 처음에는 장난많이치던데 요즘에는 장난많이 안침....새학기때 내가 아주잠깐 살짝 좋아하긴했는데 지금 얘가 나한테 하는행동보면 뭔가 나를 좋아하는지 아닌지 햇갈려.. 걔가 나를 지금 좋아하고있는건가??

여자야! 내가 생각하는 전남친이 내 생일에 연락올지 궁금해 이번달 극후반인데 그때 후기알려줘도될까? 나 어떻게 생각할까?

>>15 매듭짓고 새로 시작한다는게 나랑 관계를 완전히 정리하고 새로운 사람을 만난다는 이야기야?

여자고 요새 남사친 행동이나 말투가 좀 다정달달 이렇게 바꼈는데 혹시 나 좋아하는 걸까...??

>>14 지금 영어 공부 중이고 한국 내에서 외국인들 만날 수 있는 미팅 신청 한 상태야! 내가 영어를 아직까진 그렇게 잘 하는 게 아니라서 아직은 준비가 안 된 상태야. 더 많이 준비하고 공부 할게

>>29 그냥 새로운 시작을 한다 이런식으로 보여서 나도 재회를 한단건지 딴사람 찾는건지 애매했음 그냥 재회생각있냐고 한번 더 뽑았는데 ㅇㅇ 마음 있는걸로 보임

>>8 주변에서 그러는건지 아니면 그 남사친인진 모르겠지만... 약간 상대방이 바람기가 있거나, 속이거나 배신하는 카드가 떴거든. 아니면 혹시 상대방한테 이미 누가 있나..? 막 엄청 러브러브하게 잘된다기 보다는 서로 도움을 주는 좋은 친구 정도로 끝날거 같은데..

남자친구와 헤어지지 않기 위해서는 어떻게 해야될까 조언으로 부탁해..ㅜㅜ

>>32 봐줘서 고마워ㅠㅠㅠ 일단 내가 생각했던 위주로 피드백을 해보면 전남친은 연애에 있어서 생각만 엄청 많고 행동력은 부족했어. 자기 혼자서 생각은 엄청 하는데 그걸 나한테 표현하고 의논하기보다는 본인이 혼자 결단내리고 마음 정리하고 나한테 얘기하는 그런 느낌이었어. 상황적으로 걔가 멀리 떠나게 되고 나도 입시 때문에 바빠지니까 여기서 끝내는게 좋을 것 같다고 헤어졌었거든. 난 헤어지기 싫었고 붙잡았는데 끝끝내 본인의 결정을 바꾸지 못하더라고. 나도 그 모습에 지쳐서 헤어지자고 했던 것 같아. 현실적인 장벽 때문에 헤어진 느낌이라서 난 아직 미련이 남았었고 걔 프로필 뮤직이나 유튜브 플레이리스트 같은걸 봐도 날 아직 그리워한다는게 보여서... 나도 이 관계를 확실히 끊어내지 못하고 있는 것 같아. 근데 둘 다 자존심이 엄청 쎄서 먼저 연락할 생각은 안하는 것 같아ㅠㅠ 레주가 말해준 거 내 생각이랑 너무 비슷해서 놀랐어! 진짜 고마워 항상 좋은 일만 가득하길 바랄게☺️

>>33 음?? 애 여친 없고 완전! 깨끗해 여사친도 거의 없는,, 속이는 성격도 아니고… 뭐지?? 그래도 봐줘서 고마워

여자야! 걔 때문에 많이 힘들었었고 정말 미워했고 연도 끊으려고 정말 노력했는데도 시간이 지나면 거짓말같이 다시 좋아지는 친구가 있어.. 내가 그 애를 너무너무 좋아하나봐 그런데 걔도 날 특별하게 여기는게 보이고 애들도 사귀냐고 물어볼 정도로 붙어다니고 그러는데.. 그 애도 날 연애감정으로 좋아하는지.. 아니면 좋아했던 적이라도 있는지.. 궁금해..!!! 상대 성별도 알아야한다면 여자애야

여자 내가 지금 관심?호감이 좀 있는 사람은 나에게 관심이 있을까?내가 봤을때 걔한테 난 친한 여사친1 이런 느낌이라서ㅠㅠ

나 여자구! 짝사랑하는 오빠가 계시는데 그 오빠는 나를 호감으로 생각할지 궁금해

여자야 전남친이랑 올해 2월달에 헤어졌는데 걔한테 실망한 일들이 몇번 생기다가 결국 나 혼자 권태기 와서 내가 찼거든 근데 너무 후회되고 아직도 걔를 못 놓고 있어 포기 하려고 해도 잘 안 돼.. 포기하려고 마음 먹으면 걔가 꿈에 나와 늦게라도 좋으니까 우리 다시 재회할 수 있을까?

여자야 요새 힘든일들이 너무 많아서 며칠 동안 몸이 안좋았어... 나를 힘들게 하는 일이 좋은 쪽으로 풀릴까?

여자인데 5년 전에 만난 첫사랑이 있어 그 오빠랑 안 좋게 끝났는데 다시 연락하면 사과하고 원래 사이로 돌아갈 수 있을까?

여자고 지금 좋아하는 오빠있는데 잘될 수 있을까

여자고 좋아하는 애가 있는데 걔도 나한테 호감이 있을까ㅠ

여자/왜 연락이 없는지 궁금해ㅠㅠ 일방적인 호감까지는 아닌 것 같은데😢

여자 지금 사귀고 있는 애랑 순조롭게 연애할 수 있을까?

여자/ 지금 연락하는 친구랑 사귈 수 있을까?

>>9 뭔가 딱 도움되는 리딩은 못해주는 거 같아서 미안하네.. 카드로는 흐름상 계속 어딘가좀 제한된 느낌의 카드가 나오네. 그래도 첨엔 지지부진 하다가도 계속 버티면 힘듬이 좀 진정되긴 할거래. 근데 뭔가 그 어려움을 확 극복하긴 힘들어보여.. 조언도 너 혼자선 해결이 어려울거 같고 누군가한테 도움을 받는게 좋을 거 같다 좀 쉬어보래

>>10 어라.. 생각보다 카드가 엄청 좋게나왔는데 ㅇㅇㅇ 괜찮아질거래. 다시 뭔가 하고자하는 열정도 생기고 기회도 들어올 거 같아. 즐겁고 안정적인 그런 상태로 돌아갈 수 있을듯 !

여자고 지금 좋아하는 오빠가 있는데 잘될 가능성 있을까..

여자! 요즘 썸도 아니고 애매한 사이의 상대가 있는데 이 상대가 나를 어떻게 생각하는지 궁금해. 뭔가 잘 될 만한 여지가 있을까? 원래 나는 상대에게 별 감정 없었는데 요즘 음? 싶기도 하고 직접 물어보기에는 애매한 상황이라서 ...

>>50 고마워!!!혹시 내가 성인되면 좀 나쁜쪽으로 살까?아니면 뭐 좀 멋지게 살게될까?이런것도 부탁해도될까? 그리고 혹시 내가 지금 기다리는 사람 2명이 있는데 그 둘은 혹시 언제 돌아올지도 봐줄수있어?

나 해도 될까..? 나는 여자고 사귄지 한달 된 남자친구가 있어 평소에 술자리나 전남친 남사친 등 이성문제로 자주 부딪히고는 했어 그래도 다시 잘 지내던 중아었더둔 근데 어제 내가 친구랑 새남친 사겼는데도 첫사랑이 생각난다는거랑 남친관련 야시꾸리한 대화를 한걸 폰검사..?를 하다가 남친이 봐버렸어 전화하면서 얘기하긴 했는데 뭔가 그냥 스윽 넘어가는 느낌.. 그리고 말투나 분위기도 너무너무 달라졌고.. 무엇보다 나한테 너무 많이 실망한 게 느껴져 전에는 내가 갑이었다면 지금은 완전히 바뀐 느낌.. 그래서 그런데 이 친구가 지금 나에 대해 어떤 생각을 하고 있는지, 다시 잘해볼 마음은 있는지, 어떻게 해야 다시 예전으로 돌아갈 수 있을지가 궁금해 부탁해!

여자양 내가 지금 원하는 장래희망이 나한테 맞는 걸까? 이룰수있을까?

여자야 내가 중학생 때 정말 친했던 친구가 있는데 걔랑 고등학생 때 엄청 싸우고 절교했어. 오늘 카카오톡 뒤져보다가 생각났는데 얘랑 연이 아직도 남아 있는지 궁금해. 후기 꼭 남길게. 고마워

여자야!!혹시 아빠 회사가 대기업이 될수있을지 궁금해!! 그리고 대기업이 된다면 언제쯤 대기업이 될수있을까?

여자야!아는 남사친인데 잘 될 가능성 있을까??

인스타친구가 갑자기 나를 차단한거 같아ㅠ 왜 그러지?? 실수로 차탄한건가 싸우거나 그런적 없어. 걍 어제 살짝 고민같은거 털었어 그 친구가 팩트로 조언? 해주더라 난 👍👍👍👍이랬어. 흠...내 답장이 잘못이었나 걍 고마워ㅠ 이랬어야했나ㅠ

여자야 내가 원하는 삶을 살 수 있을까?

여자 1. 하반기 연애운이 있는지, 언제쯤 있는지 알 수 있을까? 2. 전남친의 현재 연애운이 궁금해

엄청 밀렸구나 잠시 마감칠게

>>11 더 다가가면 잘 될 수 있을까? 응 잘 될수 있을 거 같음. 노력한 만큼 발전은 있을 거 같아 어느정도 다시 관계는 생길듯..? 근데 전처럼 확 친밀하고 따듯한 사이라기보단 약간 현실적으로 따져보는 그런 게 좀 생길수도,,

>>12 호감은 생기는 중인 듯 한데 카드 해석이 좀 애매하다..?? 선배가 혹시 뭔가 직책을 갖고있거나 주변 상황을 좀 의식하는 그런게 있나? 아니면 상대방쪽에서 자기 마음에 비해 말이나 포현을 좀더 호감있는거처럼 하는걸수도 있고.. 관계 잘 될수 있을까 란 질문에서도 놉 발전 어려울 거 같고, 약간 레스주가 이거에대해 배신감을 느낄거 같기도 해

여자야. 1.내가 지금 작가 지망생인데,요즘 이 길이 내길이 맞는지 의문이 들어.재능이 있는지도 모르겠고.그래서 진로를 다시 잡아야하나 고민중인데 어떻게 해야할까? 2.요즘 가까워지고 있는 친구가 있는데,그 친구는 나를 어떻게 생각하고 있어?

헐 대박 나 타로 짱좋아해!!! 나도 꼭 봐줄 수 있을까?!!!! 나는 갓성인 여자! 나 연락이 끊어진 좋아하던 사람이 있는데... 그 사람 날 잊어버렸을까? 지금은 좋아하지도 않지만 그냥 궁금해서 물어봐!! 안잊어버렸으면... 그 사람도 날 좋아했었을까? 현재진행형이면 재밌을듯 ㅋㅋㅠ 참고로 지금 군대갔음

>>17 레즈수가 너무 신중하게 다가가려는 그런 게 있나? 상대방 마음을 알아내기가 좀 어렵거나 아님 그냥 본인혼자 마음이 깊어지는걸로 보이기도 해.. 결론은 좀 어렵지 않나 싶다. 관계발전이 좀 답답하거나 레스주도 어떻게 해야할지 애매하다고 느끼게될거같아

>>21 ㅇㅇ 가능할거같아 물론 마지막까지 결과 나오기전까진 모르는거지만?

>>23 그냥 편하지만 안정적인 그런 느낌을 주는게 좋을거같아 상대방이 뭔가 경직된 부분이 있다면 그런 걸 풀어줄 수 있도록..? 예전에 있었던 과거의 화목했던 일을 꺼내본다던지.. 키워드는 편안하고 여유롭게..! 천천히 너가 마음 열때까지 기다려볼게 or 얘기해보자 이런 느낌으로

>>24 하면 성공은 한다고는 하는데.. 과정이 좀 힘들고 많이 부담될 거 같음 그래도 레스주가 성향이 인내심이 강하거나 잘 자제하는 편인지 결국 잘 할수 있다 라고 뜬 거 같넹

>>69 고마워!! 안그래도 오늘 1개월 만에 통화해서 편하게 지내고 싶다고 이야기 하고 왔거든 그 친구가 아직 마음을 열기엔 상처가 있을 거라 스레주 말이 맞는 것 같아 편안하고 여유롭게..! 기억하고 있을게

>>71 오호 좀 맞는거같다니 다행이네 피드백 고마워 !

>>27 호감있냐 란 질문에선 좀 애매한데... 그냥 보통인듯. 레스주도 애매하다고 느낀 게 상대방이 실제로도 확실히 호감이 있다기보단 마음이 좀 기복이 있다거나 우유부단한 면이 있는거 같아. 근데 뭔가 이동하는 카드가 많이나와서 혹시 어디 이사가나? 아니라면 감정적인 변화가 있다고 보는데, 으음 뭔가 막 엄청 로맨틱하기보단 좀 서로 같이 친구로 지내면서 비즈니스적으로 발전이있을거같아

>>28 본인의 상황때문인지 관계 자체가 (연락하는게) 좀 부담스럽고 힘들어하는게 있는거같은데 그런부분을 스스로 좀 덜어내면 연락 해올 거 같아

>>64 ㅠㅠ 그럼 잘 될 가능성은 없는걸까.. 진짜 잘 되고 싶은데 어떻게 하면 관계 발전이 될까? 내가 진짜 몇년만에 관심가는 사람이 생긴거라.. 피드백은 아직 잘 어떻게 확정된건지는 몰라서 몇주뒤에 꼭 알려줄게!!

>>74 결론적으로 연락은 안왔어ㅎ 나도 그냥 정리하려구! 봐줘서 고마웠오><

>>76 마지막에 메시지카드 떠서 오려나 했는데 안왔고만 피드백 고마워 ~
스크랩하기
1레스 ENTP 남자임 , 궁금한 거 있음 다 물어봐봐 19분 전 new 4 Hit
심리 2022/08/12 10:36:20 이름 : 이름없음
2레스 엔팁이 좋아하는 사람 앞에서 뚝딱대는 이유기 뭐라 생각해 21분 전 new 65 Hit
심리 2022/08/11 00:54:11 이름 : 이름없음
21레스 인팁 질문하면 다 대답해드림 1시간 전 new 243 Hit
심리 2022/08/09 17:38:56 이름 : 이름없음
680레스 사주 보는 곳 15판 2시간 전 new 1432 Hit
심리 2022/07/26 12:55:01 이름 : 이름없음
72레스 취미가 무의식 들여다보기와 타로인 사람 11시간 전 new 139 Hit
심리 2022/08/10 18:00:24 이름 : J
183레스 정신과 기록용 후기 슥슥 적어나가는중 13시간 전 new 1712 Hit
심리 2021/04/30 13:25:00 이름 : 이름없음
3레스 istj-a와 infp-t도 절친일 수 있다 14시간 전 new 192 Hit
심리 2022/07/31 02:31:01 이름 : 이름없음
7레스 다들 MBTI 비율 어떻게 나와? 15시간 전 new 87 Hit
심리 2022/08/11 01:53:50 이름 : 이름없음
7레스 정병 코스프레하고 싶은 사람 2022.08.11 274 Hit
심리 2022/08/07 02:22:13 이름 : 이름없음
5레스 ESTP, ISTJ 들아 Intp 어때? 2022.08.10 112 Hit
심리 2022/08/10 16:41:46 이름 : 이름없음
7레스 ENTP랑 ESTP가 이럴때 차이점은 뭐야? 2022.08.10 390 Hit
심리 2022/08/03 04:07:59 이름 : 이름없음
13레스 mbti에 t들어가면 공감못한다고 생각하는 사람이 진짜 있냐?? 2022.08.10 539 Hit
심리 2022/08/02 04:09:40 이름 : 이름없음
3레스 친구의 기준이 뭘까? 2022.08.10 94 Hit
심리 2022/08/10 16:23:49 이름 : 이름없음
3레스 예쁜 여자가 기 세지는 이유 2022.08.10 268 Hit
심리 2022/08/07 10:59:02 이름 : 이름없음
8레스 초중딩때 남자애들이 괴롭히는거 그거왜그러는거야? 2022.08.10 327 Hit
심리 2022/08/06 21:41:26 이름 : 이름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