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나는 우선,, 강의듣는데 갑자기 뒤에서 확 껴안음,,

>>2 지금 생각해보면 이때 처음으로 여자한테 설렘을 느꼈고,, 이날을 기점으로 얘를 진짜 좋아하기 시작했어

다가갔더니 좋은 향기날 때 강의 듣다가 뭐하나 쳐다봤더니 딱 눈 마주쳤을 때

번호 줄 때 표정 인사하자고 했던 말 나와 눈이 마주쳤을 때 나에 대해 질문할 때 나에게 선연락 했을 때

나한테 주말에 만나자고 반존대로 연락왔던 거... 거기에다가 내가 괜히 주말인데 친구랑 안보내고 나랑 보내도 괜찮냐고 물어봤는데 나 오늘부터 친구같은 거 없다고.. 주말 나랑 보낼 거라고 했던 거.... 언니가 나한테 습관적으로 하는 반존대가 진짜 설레

가까이 갔는데 좋은 향기 났을 때 내 손가락 잡고 잠깐 안 놨을 때 마스크 벗었는데 개 이쁠 때 나한테 먼저 와서 말걸어 줄 때 너 트위터 하던데 이런 건 안 하겠지 안 보면 좋겠다

혼잣말로 춥다고 했는데 짝녀가 그거 듣고 내꺼 자켓 벗어줄까? 라고 한거...참고로 짝녀 추위 많이탐 또 짝녀가 감동 받은 표정으로? 고맙다면서 나 안아준거

>>4 방심한사이에(?!) 눈 마주치면 그것만큼 설레는게 또 없지 ㅜㅜ >>5 사랑에 빠진게 보인다 ㅋㅋㅋ 선연락하면 치이지 ㄹㅇ,, >>6 반존대 좋아하는구낭 근데 이정도면 거의 사귀는가 아님..? 멘트가,,! >>7 손가락..!언젠가 손도 잡겠지..? 흐흫 >>8 추위 많이타는데 옷을 벗어준다니,,, 안아주는거 개개개ㅐㄱ좋아하는데 진짜 설렛겠당
스크랩하기
6레스 이 애는 그냥 친구라서 하는 행동들이겠지? 33분 전 new 219 Hit
퀴어 2022/09/26 00:03:29 이름 : 이름없음
2레스 이게 선생과 제자의 카톡대화냐 ㅋㅋㅋㅋ 1시간 전 new 180 Hit
퀴어 2022/09/26 03:07:45 이름 : 이름없음
2레스 확 고백하고 싶다... 2시간 전 new 136 Hit
퀴어 2022/09/26 07:11:20 이름 : 이름없음
441레스 🏳️‍🌈🌝퀴어판 달님께 소원 비는 스레 3판🌝🏳️‍🌈 2시간 전 new 9246 Hit
퀴어 2022/06/27 11:48:47 이름 : 이름없음
9레스 오래 사귄 기준이 몇일 정도야 3시간 전 new 213 Hit
퀴어 2022/09/25 21:30:27 이름 : 이름없음
5레스 절친이자 짝녀였던 애랑 절연당했어...도와줘... 4시간 전 new 459 Hit
퀴어 2022/09/21 01:14:39 이름 : 이름없음
9레스 너희는 짝녀때문에 이것까지해봤다 있음? 6시간 전 new 283 Hit
퀴어 2022/09/25 23:02:18 이름 : 이름없음
3레스 연인은 기간제 베프 9시간 전 new 202 Hit
퀴어 2022/09/25 22:59:14 이름 : 이름없음
7레스 짝녀가 이쪽일 가능성이 있을까? 11시간 전 new 385 Hit
퀴어 2022/09/24 20:35:41 이름 : 이름없음
5레스 갑자기 좋아하게 된 애가 있는데 15시간 전 new 393 Hit
퀴어 2022/09/25 01:52:51 이름 : 이름없음
8레스 다들 짝녀 어떻게 좋아하게됐어? 15시간 전 new 341 Hit
퀴어 2022/09/25 14:53:44 이름 : 이름없음
519레스 💫대나무숲 12 15시간 전 new 15052 Hit
퀴어 2022/05/07 23:03:11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연락만 안하는거 어떻게 생각해 15시간 전 new 103 Hit
퀴어 2022/09/26 01:44:25 이름 : 이름없음
31레스 스레주가 레즈연애 자랑하는 스레 16시간 전 new 645 Hit
퀴어 2022/09/20 01:35:02 이름 : 이름없음
3레스 16시간 전 new 305 Hit
퀴어 2022/09/25 00:12:50 이름 : 이름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