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이름없음 2023/01/13 16:20:00 ID : parak67s5Pj
논리적인 천재 과인 줄 아는데 제대로 된 능력도 없고 실속도 없어… 태만한 태도도 문제고 자기 수준을 못 따라와서 주변에 사람이 없는 줄 알던데 대화해 보니까 그냥 자기만의 세상에 빠져 사는 사람이야 뭐라도 능력이 있으면 자신감이 좀 넘치는 편이라고 넘길 텐데 능력은 고사하고 사회성까지 떨어지니까 어떻게 생각해야 할지 모르겠어 ‘나는 뭐든 할 수 있는 사람이지만 아직 안 하고 있을 뿐이다’는 식인데.. 그러다 보니까 뭐 하나 이룬 게 없더라고 그냥 나랑 안 맞는 사람인 걸까? 내가 이 사람의 장점을 못 알아본 거면 할 말 없는데 일단 자아도취가 겉으로 너무 드러나서 대화할 때도 난감해

2 이름없음 2023/01/13 16:39:07 ID : HBgo42Gttjs
고집세고 남을 존중 안 한다는 걸로 느껴지는데 너가 힘들면 굳이 가까워질 필요는 없는 거 같아 자존감? 높고 허영심이 강한거야... 그러거나 말거나 할수있겠지만 자기주장 강해서 남 의견을 존중 안 하고 무시하는 태도인 사람이면 걍 이기적인거지... 너랑 안 맞는것도 맞을거궁

3 이름없음 2023/01/17 23:33:27 ID : 9vCqqktyZbh
약간 나같네,, 걍 손절이 답이긴 해

4 이름없음 2023/01/18 00:00:05 ID : xV9ilvg1Dtj
그냥 현실 도피하는 사람이지 자기는 10만큼의 사람이 되고 싶은데 현실은 5만큼밖에 안 되는 사람이지만 남들 앞에서는 10만큼의 사람인 척 하는 사람

5 이름없음 2023/01/18 00:15:30 ID : so2LfhzhupR
>>4 니도 이거 같음 원래의 자신이 너무 한심하고 혐오스러워서 나는 사실 하면 다 되는데 안하고 있는 사람이야 하면서 헛된 감투 쓰고 그 감투의 자신을 사랑하는 거지 근데 그 감투라도 안쓰면 자기를 사랑할 수 없어서 일부러 더 들어내고 다니는 거 아닐까??
스크랩
즐겨찾기
레스 작성
222레스자기랑 진짜 안맞는 mbti와 그 이유 말해주라new 17310 Hit
심리 이름 : 이름없음 2분 전
128레스사주보는 곳 21판new 1847 Hit
심리 이름 : 이름없음 15분 전
14레스entp들은 진짜 함부로 자존심을 건들면 안 되는 mbti인 듯 함ㅋㅋnew 514 Hit
심리 이름 : 이름없음 3시간 전
5레스사주 풀이 할 수 있는 사람 있어?? 만세력 182 Hit
심리 이름 : 이름없음 23.02.02
7레스Intp 남자애 있는데..!!! 925 Hit
심리 이름 : 이름없음 23.02.01
6레스I랑 E의 플러팅 방법 다들 공감되는지 들어주라... 802 Hit
심리 이름 : 이름없음 23.02.01
2레스. 249 Hit
심리 이름 : 이름없음 23.01.31
10레스Entp 남자임~물어 보고 싶은 거 다 물어 봐~~ㅎㅎ 1206 Hit
심리 이름 : 이름없음 23.01.31
4레스24년동안 심리 212 Hit
심리 이름 : 이름없음 23.01.31
58레스당신을 지켜주는 영혼이 당신께 하고 싶은 말 1827 Hit
심리 이름 : 이름없음 23.01.31
13레스인팁 들어와봐 1936 Hit
심리 이름 : 이름없음 23.01.31
7레스남자들은 왜 화장실 문을 열고 싸? 918 Hit
심리 이름 : 이름없음 23.01.31
7레스intp한테 밥먹자고했음 답변이 진심인지 궁금함 1030 Hit
심리 이름 : 이름없음 23.01.31
5레스심리학과에 대해 아는걸 공유해줘 382 Hit
심리 이름 : 이름없음 23.01.30
7레스Istj 다 답변해줄게!! 246 Hit
심리 이름 : 이름없음 23.01.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