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이름없음 2023/01/16 00:40:24 ID : unzVgrtimNu
아무사이 아니였다가 ㅈㅈㄹ만 해도 마음이 생길수 있어??

2 이름없음 2023/01/16 00:54:49 ID : 9teFa3Ci646
생길 수 있을 듯. ㄹㅇ 찐 사바사

3 이름없음 2023/01/16 00:59:26 ID : unzVgrtimNu
>>2 확실히 아무 사이아니였는데 그이후로 좀 대하는게 많이 달라짐 애교도 부리고 선톡도 계속 오고 마음생긴겅가?

4 이름없음 2023/01/16 01:02:17 ID : fcFbeHu788o
근데 진ㅁ자 궁금해서 그런건데 아무 사이가 아닌데 왜 해..?

5 이름없음 2023/01/16 01:03:59 ID : unzVgrtimNu
>>4 그러게 술먹고함 원래 알던사이이긴해

6 이름없음 2023/01/16 05:32:46 ID : 9teFa3Ci646
>>3 마음 생긴 거네. 아니면 너한테 미안해서 그런 거일 수도 있고
스크랩
즐겨찾기
레스 작성
1레스너네 전여친이랑 친구 할수있어..?new 24 Hit
퀴어 이름 : 이름없음 1시간 전
788레스🏳️‍🌈🌝퀴어판 달님께 소원 비는 스레 3판🌝🏳️‍🌈new 20771 Hit
퀴어 이름 : 이름없음 2시간 전
17레스뚱뚱하면 연애를 못하나~?용? 200 Hit
퀴어 이름 : 이름없음 23.02.02
3레스이번에 개학하고 수련회가는 고1 115 Hit
퀴어 이름 : 이름없음 23.02.02
17레스너는 다 잘하니까 뭘 하든 잘될거라는 말 407 Hit
퀴어 이름 : 이름없음 23.02.02
7레스아 진짜 ㅈ됐다 142 Hit
퀴어 이름 : 이름없음 23.02.02
5레스짝녀는 단 한번도 나한테 연애 감정을 느낀 적이 없을까? 124 Hit
퀴어 이름 : 이름없음 23.02.02
5레스친구로써 좋아해도 19금 할수있어? 436 Hit
퀴어 이름 : 이름없음 23.02.02
5레스고3여친이랑 헤어질뻔 했는데 내가 잘못한점 알려줘 240 Hit
퀴어 이름 : 이름없음 23.02.02
7레스퀴어 소설 추천좀 해줘!! 595 Hit
퀴어 이름 : 이름없음 23.02.02
4레스Entp 들어와 169 Hit
퀴어 이름 : 이름없음 23.02.02
1레스. 137 Hit
퀴어 이름 : 이름없음 23.02.01
70레스💗 선생님 짝사랑 스레 4판 💝 5712 Hit
퀴어 이름 : 이름없음 23.02.01
10레스인스타 스토리를 그냥 볼 수도 있어? 537 Hit
퀴어 이름 : 이름없음 23.02.01
2레스장난으로 결혼하자고 했는데 365 Hit
퀴어 이름 : 이름없음 23.02.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