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스레드
북마크
이름없음 2023/02/18 13:04:55 ID : mmnxBdO4Mpf
나랑 내 주위 동생이 있는 사람들 공통 공감대가 "동생들은 절대로 옷을 입고가서 멀쩡하게 돌려주지 않는다"야. 항상 뭔지도 모르는 얼룩을 묻혀오거나(지워지지도 않음. 본인은 모르는 일이라고 바락바락 주장) 어딘가를 터뜨리거나, 구멍을 내서 돌려줌. 대체 입고가서 뭐할까? 진짜 미스테리임. 어디가서 싸움? 헐크로 변신해러 지구 지키냐? 그렇지 않고서야 항상 옷을 터뜨려올리가 없는데.. 변신할거면 지 옷을 입고 변신하든가...
이름없음 2023/02/18 13:06:00 ID : zXy7AnU3Ru9
ㅇㅈㅋㅋㅋㅋㅋㅋㅋㅋㅋ 꼭 소매나 목 부분 쪽에 얼룩 있어ㅋㅋ
이름없음 2023/02/18 13:12:23 ID : mmnxBdO4Mpf
언니 옷이 지구 지킬때 변신하는 마법 슈트인가봄.
이름없음 2023/02/18 13:16:55 ID : Gts05U3V9fT
화장이나 음식 먹을 때 묻겠지..? 아님 어디 앉았다가 묻었다거나

레스 작성
14레스여자들은 왜 ㅇㅇ을 싫어할까?new 117 Hit
잡담 이름 : 이름없음 6분 전
4레스나 아는 오빠 군대갔는디new 598 Hit
잡담 이름 : 이름없음 9분 전
1레스말투 진짜 고쳐야 할듯new 5 Hit
잡담 이름 : 이름없음 10분 전
3레스내일 시험인데 6시부터 자버림new 25 Hit
잡담 이름 : 이름없음 22분 전
7레스니네 수업시간 도중에 반 착각한 적 있냐new 138 Hit
잡담 이름 : 이름없음 54분 전
8레스혹시 네이버 카페 하나 찾아줄 수 있어?new 96 Hit
잡담 이름 : 이름없음 57분 전
297레스🐋🐬🐋🐬잡담판 잡담스레 41판🐋🐬🐋🐬new 7961 Hit
잡담 이름 : 이름없음 1시간 전
24레스한중일 중에서 어느나랴가 가장 살기 좋을까?new 576 Hit
잡담 이름 : 이름없음 1시간 전
2레스츤데레 양아치같은게 실존할까?new 61 Hit
잡담 이름 : 이름없음 2시간 전
1레스[블라인드 처리된 글입니다] - 이래도 남자가 쓰레기가 아님?new 552 Hit
잡담 이름 : 이름없음 2시간 전
3레스얼음 제빙기 사놔야되나 쓰고 있는 사람들 알려줘new 342 Hit
잡담 이름 : 이름없음 3시간 전
3레스사람들은 왜 양산형을 싫어할까??new 122 Hit
잡담 이름 : 이름없음 4시간 전
9레스최근에 지른 물건들과 산 이유를 적고가는 스레new 376 Hit
잡담 이름 : 이름없음 4시간 전
820레스💢💥💢💥💢💥💢💥💢어그로 퇴치스레 15💥💢💥💢💥💢💥💢💥new 27806 Hit
잡담 이름 : 이름없음 4시간 전
13레스세기말에 살아보고싶다new 635 Hit
잡담 이름 : 이름없음 4시간 전
6레스숙박시설 제한 나이를 낮춰야한다고 생각해new 386 Hit
잡담 이름 : 이름없음 5시간 전
2레스내가 무관심한 걸까 엄마가 감정적인 걸까new 94 Hit
잡담 이름 : 이름없음 5시간 전
8레스사이비에 끌려가지않는법 말해준다new 305 Hit
잡담 이름 : 이름없음 7시간 전
2레스책 써야 되는 데 좀 도와주세요...ㅜnew 111 Hit
잡담 이름 : 이름없음 7시간 전
6레스대학가서 친해진 친구들이랑 더 친한 사람 있어??new 716 Hit
잡담 이름 : 이름없음 8시간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