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스레드
북마크
2023/03/20 23:46:47 ID : lBgrwMrxQld
스타크래프트 저그의 파멸충이라는 유닛을 보면 동족포식을 해서 초능력에 필요한 에너지를 보충하던데 인간이 초능력사용이 가능한 로봇을 만들고 그로봇들이 서로 초능력을 사용하다가 거기에 필요한 에너지를 동족포식으로 보충하게 만들면 사람에 비해 인권논란도 없고 괜찮지 않을까? 물론 사람한테는 사용못하도록 능력을 부여해놓으면 안정성논란에서도 자유로울거고 근데 로봇들도 죽여서 에너지보충하면 아까우니까 체력을 흡수해서 초능력사용을 하는게 더 나을거같아 뭐 그과정에서 죽는 로봇들도 있겠지만 이게 더 효율적인거같고 여유되면 건물에서 보충해도 된다고 보고 어떨거같아? 동종포식자체가 괴담소재라 여기쓰는데 문제되면 펑할게
2023/03/23 17:50:26 ID : rtdu067xPbi
그럼 식'인'이 아니잖아
2023/03/23 22:33:29 ID : lBgrwMrxQld
역시 이상한거 같아서 수정했음
2023/12/31 21:39:17 ID : lBgrwMrxQld
근데 왠지 특이점이 와서 사람이랑 완전 닮은 로봇이면 맛도 사람맛 나는거 아닐까 싶기도 하네.

레스 작성
507레스소원 들어줄게new 22772 Hit
괴담 이름 : ◆dDy0nyFg7Bu 1시간 전
67레스인터넷 사이트 탐방기new 16058 Hit
괴담 이름 : 이름없음 2시간 전
8레스☠️괴담 추천소☠️new 170 Hit
괴담 이름 : ◆s2oJVffglxD 7시간 전
260레스행운 교환소(잠시 개점)new 2991 Hit
괴담 이름 : 이름없음 9시간 전
520레스보고 느껴지는 거 얘기해줄게new 14627 Hit
괴담 이름 : 이름없음 13시간 전
988레스소원이 이루어지는 게시판 2판new 40717 Hit
괴담 이름 : 이름없음 15시간 전
1레스괴담판 존망인데 ㅋㅋㅋㅋㅋnew 101 Hit
괴담 이름 : 이름없음 17시간 전
10레스20살부터 방울소리 들렸음new 434 Hit
괴담 이름 : 이름없음 17시간 전
7레스미쳐버린 고딩의 대모험new 111 Hit
괴담 이름 : ◆5hAknCmMruk 18시간 전
5레스크립틱 파크랑 비슷한 괴담 추천해줘 ㅜㅜnew 338 Hit
괴담 이름 : 이름없음 19시간 전
7레스친구랑 신점 보러갈건데new 239 Hit
괴담 이름 : 이름없음 22시간 전
5레스웃긴거 하나 파묘 덕분에 점집 매출 늘음ㅋㅋㅋnew 242 Hit
괴담 이름 : 이름없음 22시간 전
491레스마법의 다이스 고동님new 7010 Hit
괴담 이름 : 이름없음 23시간 전
8레스우주창작괴담. 631 Hit
괴담 이름 : 겨울 24.05.20
16레스내가 들었던 금제에 관한 썰 1082 Hit
괴담 이름 : 금제 24.05.20
873레스<<<스레 찾아주는 스레>>2판 39130 Hit
괴담 이름 : ◆i7hwMmLhtbc 24.05.20
29레스스레딕에서 봤던 스레중에서 가장 무서웠던거 말하자 2540 Hit
괴담 이름 : 이름없음 24.05.20
7레스사주로 남편 얼굴이랑 직업 알 수 있어? 606 Hit
괴담 이름 : 이름없음 24.05.20
876레스▁▂▅▇ 괴담 레스토랑 ▇▅▂▁ [ CLOSE ] 10742 Hit
괴담 이름 : ㊗️2021.1.1.금요일 24.05.19
2레스폰에 전화오면 폰이 스스로 전화를 받을 수 있음? 209 Hit
괴담 이름 : 이름없음 24.05.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