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스레드
북마크
이름없음 2023/04/21 19:34:17 ID : mq1veKZhatw
난 초딩때 캐캐체 루이, 꿈파 가온 지금도 얘네가 최고인거 같아 ㅋㅋ
이름없음 2023/04/21 19:45:05 ID : tvA7xQtwHu8
완전 인외였는데 사귀고 싶었음 멋있었어 초등학생 때 포트리스 캐롯ㅋㅋㅋㅋㅋㅋ 아 ㅅㅂ 쪽팔려
이름없음 2023/04/21 19:45:38 ID : gmIE5Rvhgjj
꿈파 장미꽃 만들면서 춤추는애
이름없음 2023/04/21 19:48:57 ID : mq1veKZhatw
헉...넘사다..
이름없음 2023/04/21 19:49:07 ID : mq1veKZhatw
로진이~
이름없음 2023/04/21 19:52:59 ID : tvA7xQtwHu8
아니 근데 ㄹㅇ 상냥하고 강하고 섬세하고, 요즘 저런 남성체 로봇(..)이 세상에 또 어디있어 어린 여자애 입장에서 진짜 당시 유행하던 드라마 남주보다도 더 멋져보였어 ㄹㅇ 결혼도 상상했었단말이야 물론 2D 이전에 로봇과 인간은 결혼은 커녕 연애도 할 수 없다는 걸 안 뒤로 첫사랑으로 남았지만 그 때의 나는 진심이었다..ㅎ 지금 생각해도 저런 남성로봇 못봄
이름없음 2023/04/21 19:57:22 ID : mq1veKZhatw
사실 나도 미르모퐁퐁퐁 미르모가 요정이지만 남친감으로 좋다 생각했어..ㅋㅋㅋㅋ 외모고뭐고 캐릭터성격이 너무 좋음 일단 말을 하고 대화를 나눌 수 있으면 이미 사랑할 수 있는 인격체가 있는 거잖아~!!
이름없음 2023/04/21 20:05:06 ID : O3BapQpU1yJ
혼세마왕... 내 잼민시절 남친이었음
이름없음 2023/04/21 20:09:20 ID : wmtwNxQmnA2
원작은 아니지만 무슨 만화에 나오던 언더테일 가스터 솔직히 원작은 팔다리도 없고 웃기게 생겼는데 사람들이 그리는 가스터 모습은 또 너무 섹시해...
이름없음 2023/04/21 20:09:31 ID : mq1veKZhatw
검색해보니까 마법천자문 캐릭터중에 제일 잘생겼네!
이름없음 2023/04/21 20:10:15 ID : mq1veKZhatw
의인화 좋지~
이름없음 2023/04/21 20:12:54 ID : wmtwNxQmnA2
가스터는 뭔가 의인화라기에도 아니라기에도 애매함 팔다리가 생긴 것만 빼면 대머리에 얼굴이 사람 느낌은 안 나서... 하튼 대머리 주제에 묘하게 섹시하고 뭔가 초월한 느낌이라 ㅎㅎ
이름없음 2023/04/21 20:15:49 ID : mq1veKZhatw
근데 캐릭터 자체가 포스있고 간지난다.. 슬랜더맨이랑 그 마왕이랑 사귀는 애니의 마왕느낌나
이름없음 2023/04/21 20:31:42 ID : u8nRyMpfdXA
괴도키드ㅋㅋㅋ
이름없음 2023/04/21 20:39:53 ID : pbAZjxTO2q2
스쿨데이즈에 여주 세카이....ㅋㅋㅋㅋ
이름없음 2023/04/21 21:10:15 ID : Za3DzhApbDw
오 나의 여신님 베르단디
이름없음 2023/04/21 21:22:24 ID : dWmGk9BBta4
다다다 민우주
이름없음 2023/04/21 21:32:45 ID : s9zcMi62E4H
난 최근 이명헌
이름없음 2023/04/21 21:36:49 ID : 2JQpSHCqrvy
ㅋㅋㅋㅋㅋㅋㅋㅋㅋ나도
이름없음 2023/04/21 21:43:03 ID : B81eJUY4LdU
너두? 나두!
이름없음 2023/04/21 21:43:41 ID : B81eJUY4LdU
내가 남자라도 세카이가 확실히 매력있음ㅋㅋ
이름없음 2023/04/21 21:51:16 ID : Y7ff9hhBy1u
나도 캐롯좋아했음 더 크고나선 옵티머스ㅋㅋㅋㅋㅋ
이름없음 2023/04/21 22:48:43 ID : u9ze0tzarf9
이누야샤ㅋㅋㅋㅋㅋ
이름없음 2023/04/22 00:46:47 ID : bBfdTSGk6Y5
세상에 너레더들 혹시 나야??? 진짜 개똑같넼ㅋㅋㅋㅋㅋㅋㅋ와 진짜 반가움 와 진짜 반갑다야
이름없음 2023/04/22 01:02:51 ID : Cpgi4IGq5fh
코난.. 도일이 말고 코난.. 유딩때였으니까 코난이 넘 조왔엉
이름없음 2023/04/22 02:18:21 ID : 2nBgmE4Mrup
나는 남자라서 이누야샤 가영이랑 케로로 한별이 내 이상형이였음 생각해보니 내 이상형이 귀여우면서 당돌한 여자네ㅋㅋㅋ
이름없음 2023/04/22 03:11:56 ID : vBatBy1u04H
셜록스
이름없음 2023/04/22 13:35:55 ID : B81eJUY4LdU
게다가 성우도 똑같네
이름없음 2023/04/22 14:02:28 ID : U2HBbvimL84
남도일ㅜ
이름없음 2023/04/24 09:02:26 ID : o0mratAkk9t
코메 아루루ㅋㅋㅋㅌㅌㅌㅋ
이름없음 2023/04/24 09:06:04 ID : utBwMlwmq47
당연히 있을 줄 알았는데 카제하야가 없네..??? 난 카제하야
이름없음 2023/04/24 11:20:37 ID : aqZbdvjAo0k
난 달빛천사... 타토... 사랑해 내 첫사랑 타토 못잃어... 이누야샤도 기울긴 했는데 이새끼 여자 둘 놓고 재는 거 어린 내가 봐도 용납 못했었나봄 페어리테일 나츠랑 그레이도... 첨엔 나츠였는데 금방 식음 아마 깝쳐서 그런듯... 그레이도 갈수록 깝쳐서 식다가 제라르....닮은 검정머리 누구지... 걔로 노선변경함
이름없음 2023/04/24 12:01:02 ID : pbAZjxTO2q2
진짜 내가 남주였으면 무조건 세카이 선택했음ㅋㅋ
이름없음 2023/04/24 13:23:21 ID : sqpe3Qq1zU1
나 여잔데... 세일러문 하루카ㅋㅋㅋㅋ... 근데 어쩔 수 없었음. 너무 미인이었어...
이름없음 2023/04/24 13:39:16 ID : gZdDs2q5e3R
이누야샤 미륵...
이름없음 2023/04/24 15:44:28 ID : wskpPfRDs8r
실제로 사귀고 싶었던 건지는 모르겠는데 야미유우기 사진 지갑에 넣어다닐 정도로 잠깐 좋아했던 적 있었음 근데 그 갈색머리 여캐랑 커플로 이어졌으면 좋겠다는 생각도 동시에 했었음.. 그때부터 걍 이입충 커플충 이었는듯 ㅇㅇ 지금도 그래 좋아하는 캐에 연애라인 생기면 무조건 좋아함
이름없음 2023/04/24 15:55:39 ID : krgrulg5cJX
나만 뭐봤는지 ㄱ억 안나..? 투니세대도 아니라서 프리큐어 프리즘스촌 이거밖에 기억 안난다 고전애니는 몇ㄱㅐ 알아서 말하면 그남자그여자 아리마랑 ㅋㅋㅋ 아이들의 장난감 아키토! 루이랑 꿈파 도하도 내 취향임.. 이누야샤는 금강이랑 셋쇼마루 존잘.. 카캡체는 남캐 다.. 다다다 민우주..
이름없음 2023/04/24 15:59:05 ID : krgrulg5cJX
고전애니에 지금이랑 다르게 끌리는 남주들이 넘 많은거같아.. 너닿른 ㄱ전은 아니지만 작품 자체가 되게 좋고
이름없음 2023/04/24 16:00:02 ID : krgrulg5cJX
카제하야 ㄹㅇ..
이름없음 2023/04/26 12:58:40 ID : LcLfe1Be1Bg
하,, 아루루,,, 모자 벗기전에
이름없음 2023/04/26 18:58:26 ID : mq1veKZhatw
헉 나도 메이플최애 아루루ㅋㅋ 근데 모자 벗고 잘생긴줄 깨달음

레스 작성
3레스이거 어지러운거야?new 55 Hit
잡담 이름 : 이름없음 1시간 전
1레스반복스레주 집에 폭탄 투하하고싶다new 71 Hit
잡담 이름 : 이름없음 4시간 전
1레스여고 다니는데 물리쌤이 왜 인기있는지 모르겠음new 87 Hit
잡담 이름 : 이름없음 5시간 전
22레스엄마가 너네 폰 다 뒤졌으면 어떻게 할 거야?new 415 Hit
잡담 이름 : 이름없음 5시간 전
22레스인코가 뭐야???new 299 Hit
잡담 이름 : 이름없음 6시간 전
3레스오년? 만에 들어왔다 ㅋㅋㅋㅋnew 220 Hit
잡담 이름 : 이름없음 11시간 전
5레스트럼프 당선 돼서 미군 철수하면 어떡해?new 281 Hit
잡담 이름 : 이름없음 11시간 전
16레스편의점 알바하다가 자주 오시는 손님 폐기를 줘버렸는데+알바생 잡담 스레new 1110 Hit
잡담 이름 : 이름없음 11시간 전
269레스🐋🐬🐋🐬잡담판 잡담스레 41판🐋🐬🐋🐬new 6763 Hit
잡담 이름 : 이름없음 11시간 전
20레스여자한테 예쁘다는 말 한번도 못들으면 진짜 못생긴거지?new 1123 Hit
잡담 이름 : 이름없음 13시간 전
4레스나만 그런가new 211 Hit
잡담 이름 : 이름없음 13시간 전
1레스연애하고 싶은데 괜찮은 사람이 없다new 163 Hit
잡담 이름 : 이름없음 13시간 전
794레스💢💥💢💥💢💥💢💥💢어그로 퇴치스레 15💥💢💥💢💥💢💥💢💥new 26897 Hit
잡담 이름 : 이름없음 13시간 전
94레스다이스로 사소한 결정 다 내리는 스레new 2737 Hit
잡담 이름 : 이름없음 13시간 전
9레스뭐야..? 스레딕 왤케 많이 바꼈서...?new 374 Hit
잡담 이름 : 이름없음 14시간 전
392레스룸메가 햄스터로 의심되는 건에 대하여new 5821 Hit
잡담 이름 : 이름없음 14시간 전
2레스생리결석new 296 Hit
잡담 이름 : 이름없음 15시간 전
2레스불면증 때문에 300만원 넘게 쓰고 알게된 가장 중요한 4가지new 310 Hit
잡담 이름 : 이름없음 15시간 전
9레스다들 책 많이 읽어?new 302 Hit
잡담 이름 : 이름없음 16시간 전
15레스찐따들이 자꾸 따라다니는 사람 특징이 뭐야?new 386 Hit
잡담 이름 : 이름없음 16시간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