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스레드
이름없음 2023/04/27 12:02:44 ID : PeMnWo4ZeGq
어차피 규칙 위반도 아닌데 22대 총선도 350일 남은 시점, 정치에 대해 예측도 해보고 논의도 해보고 뭐.. 싸우면 스레 신고해서 터트려줘
이름없음 2024/04/12 02:01:07 ID : MkljAnWi641
딱히 지지하는 당도 없고, 요즘 정치 관련된 건 보지도 않아서 뽑을 사람이 없어서 뽑기 싫은 쪽 빼고 찍었는데 과연 이게 맞나. 안 뽑는 것보다야 낫겠지만….
이름없음 2024/04/12 05:35:47 ID : leK5atupXvx
김무성이 공항에서 수행관?한테 여행가방 밀어던지는 짤 예전에 봤을땐 괘씸하고 어이 없었는데 다시보니 개웃김 ㅅㅂ 가방 던지는데 너무 익숙하고 편안하고 아무 생각도 없어보여
이름없음 2024/04/12 06:30:10 ID : 5UZcmliqjfT
솔직히 현 시점에선 무언가를 지지하는 게 더 이상해 보임 지지하는게 아니라 한쪽이 더 싫거나 한쪽이 내 입장에서 더 불이익이니까 반대쪽을 뽑는 수준아니냐
이름없음 2024/04/17 16:13:15 ID : JQts67tijjw
무슨 일이 있어도 투표는 해야된다, 안 하면 무식하다 같은 소리 하는 놈들은 당연히 상대방이 2030이고 민주당 또는 좌파성향 당 찍을 줄 알더라. 설마 빨간당 찍을거라고는 추호도 생각 못함 일단 그 마인드부터가 좀 공산당스러워서 지지자도 그쪽이 많아서 그런 듯? 그리고 자기 부모님이나 어르신 투표소 못 가게 막는 썰도 다 파란당 지지자가 우파성향 투표 막는 것밖에 못 봄
이름없음 2024/04/17 18:59:42 ID : K0nxzRBdTU5
애초에 그게 이게 다 젊은이들이 투표를 안 해서 나라가 이 모양(보수 당선, 보수 집권)이다 살날도 얼마 안 남은 노인들은 투표날 우르르 몰려가 생각없이 1번 한나라당을 찍는다 그러니 너네가 투표를 해야한다! 이딴 말에서 나온 거임 학생때 선생들한테 주입당해봐서 암..ㅋㅋ
이름없음 2024/04/17 21:06:13 ID : zU42L9a3xwm
글쎄다, 살짝 과장 아닌가 싶은데. 뭐 각자 경험한 게 달라서 그렇겠지만 그렇다고 국힘 쪽 지지자들이 싹다 어디에 투표하지 말라며 정치적 중립성을 지키는 착한 사람만 있는 것도 아니지 않나
이름없음 2024/04/18 06:01:27 ID : 59g6paslBdS
이거 문재인이 지 집권당시에 개같이 실패했던 부동산 정책 밀어붙이면서 하던 말이랑 존똑인데. 욕먹으니까 정책인지 변화인지가 옳은 방향으로 나아가고있다면서 꾸득꾸득 밀어붙이던거... 시발 윤석열 저게 당을 아주 민주당처럼 망치고있네 ㅅㅂㅅㅂ
이름없음 2024/04/18 14:45:42 ID : g0nDy43PfRx
뭐랄까 국내 정치적 사건에서 감정적 고양? 오르가즘...? 같은 것이 느껴지면 대부분 포퓰리즘 스러운 일이 벌어지고 있거나 비이성적인 상황이더라 박 탄핵/문&김정은(+트럼프) 방북 방남 평화쇼/의대증원 밀어붙이기 최근에 느꼈던 생각나는 것들은 일단 이럼 실행하는 정치인들이 가장 문제지만 내가 오타쿠이긴 해도 정치를 영화나 애니처럼 받아들이면 좆된다고 느낌
이름없음 2024/04/18 18:20:31 ID : kla5Pbck7ak
현실 인간 얘기도 포함인걸 얘기한거라 인터넷이건 현실이건 함부로 말못할 얘기긴 함. 그나마 익명커뮤니까 이정도 얘기하는거지.
이름없음 2024/04/18 19:30:59 ID : 1coMmFcpTVd
하나 확실한 건 윤 집권 후에 대한민국 경제 개같이 박살나는중
이름없음 2024/05/20 01:32:00 ID : AknAZg3QpTR
지금 대통령이 탈당하고 민주당으로 가는게 가능함? 문득 궁금해짐 전세계적으로도 그런 케이스는 없을 것 같은데
이름없음 2024/05/20 07:42:50 ID : QrdWqlCklfO
민주가 안받지
레스 작성
2레스초딩 때 5000원이면 거의 귀족이었음?new 19 Hit
잡담 이름 : 이름없음 31분 전
1레스요새 정신과에서 알바 하는데new 30 Hit
잡담 이름 : 이름없음 1시간 전
7레스개명 사유서 작성할때new 579 Hit
잡담 이름 : 이름없음 8시간 전
7레스요즘엔 촉 스레 없나new 213 Hit
잡담 이름 : 이름없음 9시간 전
628레스🐋🐬🐋🐬잡담판 잡담스레 41판🐋🐬🐋🐬new 25584 Hit
잡담 이름 : 이름없음 9시간 전
5레스얘들아 나 스레하나만 찾아주라.. ㅜ 소설판이었던거같은데new 216 Hit
잡담 이름 : 이름없음 10시간 전
37레스평범한 회사원 도시락 스레new 15818 Hit
잡담 이름 : 이름없음 11시간 전
6레스모르는 번호로 브거 맞나요라는 문자 왔는데 뭐야?new 182 Hit
잡담 이름 : 이름없음 12시간 전
93레스다들 한 번씩 했던 컨셉 알려줘new 4922 Hit
잡담 이름 : 이름없음 12시간 전
2레스도파민 중독인데 숏폼 컨텐츠는 싫어서 안봄new 278 Hit
잡담 이름 : 이름없음 13시간 전
936레스💞💌기프티콘 뿌리는 스레(2)💌💞 (블라이스/츄파춥스)new 31228 Hit
잡담 이름 : 이름없음 13시간 전
2레스나 얘한테 인스타 왜 차단당했는지 알거같은 사람 있어?ㅠnew 247 Hit
잡담 이름 : 이름없음 14시간 전
6레스나 미용실간다!new 337 Hit
잡담 이름 : 이름없음 18시간 전
36레스🎄 🎅 메리 크리스마스라고 말하는 스레 🎅 🎄new 373 Hit
잡담 이름 : 이름없음 19시간 전
4레스스레딕 요즘도 활발해?new 472 Hit
잡담 이름 : 이름없음 20시간 전
2레스야 레더new 268 Hit
잡담 이름 : 이름없음 20시간 전
553레스💫🌟🌠고요한 새벽 속 여기는 모닥불 28판🌠🌟💫 15504 Hit
잡담 이름 : 이름없음 24.06.15
28레스편의점 알바하다가 자주 오시는 손님 폐기를 줘버렸는데+알바생 잡담 스레 2292 Hit
잡담 이름 : 이름없음 24.06.15
26레스레더들은 열두띠중에 무슨띠를 가지고있니?? 1330 Hit
잡담 이름 : 으아더웍 24.06.15
16레스국가에서 부모자격증을 만든다면 1164 Hit
잡담 이름 : 이름없음 24.06.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