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스레드
이름없음 2023/05/05 02:27:25 ID : sryZbg1BcJV
어떡하지....? ㅋㅋㅋㅋㅋㅋ 아니 ㅜㅜ 소식 듣자마자 학교에서 울 것 같은데 반응을 어케 해야하지 아 진짜 나 떨어질 것 같은데.... 너넨 보통 그럴 때 어떻게 해ㅜㅜㅜㅜㅜ 실패가 너무 두려워 ... 8ㅅ8 과하게 괜찮다고 하면 왠지 측은해 보일 것 같고 그냥 가만히 있자니 그것도 왠지 불쌍해 보일 것 같고 ㅋㅋㅋㅋㅋㅠㅠㅠ 하.... 제발 눈물이나 안 났으면 좋겠다 제발 됐으면 좋겠는데 다들 너무너무 잘하더라.... ㅎ ㅜㅠㅠ
이름없음 2023/05/05 02:39:41 ID : sryZbg1BcJV
하... 지나보면 별 거 아닐 텐데 지금 아무것도 손에 안 잡혀.... 솔직히 너무 창피할 것 같고 우울해 나한텐 정말 중요한 자린데 ... 질투도 나고.... 누가 봐도 안 될 것 같은데 혹시 될까하는 기대도 자꾸 튀어나오고.... 내힘들다 😭😭😭
이름없음 2023/05/05 02:40:50 ID : sryZbg1BcJV
그냥 벌써 후회도 들고..... 욕심 부리지 말고 부회장 했으면 아예 아무 자리 못 차지하는 것보다 나았을텐데 싶고... 부회장 나갔으면 이겼을 거란 자신감은 대체 나도 어디서 나오는지 모르겠고.....
이름없음 2023/05/05 02:42:26 ID : sryZbg1BcJV
그냥 너무 심장뛰어.... 별 거 아닌데 나한텐 너무 중요한 자리고 나는 학생회에 약 4년을 있었는데 그동안 학생회라곤 관심도 없던 애가 고작 더 재밌는 연설 하나 해냈다고 좌우되는 결과가 싫기도 하고.... 근데 그것도 다 내 책임이긴 하고..... 생각이 너무 많이 든다 정말 🥺🥺😭😭 아무것도 안하고 싶어
이름없음 2023/05/05 03:10:42 ID : sryZbg1BcJV
숙제하다 또 돌아옴 ㅋㅋㅋㅋ 아 ㅜㅜㅜ 아니 근데 담임쌤이랑 절친들이 확신에 차서 나는 꼭 될 거라고 해가지고 뭔가 실망시키기도 싫고 미안하고 그래..........ㅜㅜㅜ 제발 뽑혔으면 좋겠다... 걍 머리털만 뽑히는 기분
이름없음 2023/05/05 09:24:38 ID : fRyK0nB9gZa
헉 난 걍 '머 걍 떨어지는거지' 이러고 들어왔는데..! 근데 사실 중고딩학생회장같은경우엔 면식도 없는 타학년도 뽑는거니까 애들이 걍 아무나 뽑는거라.. 떨어져도 니가 못해서 그런건 아니니까 넘 걱정말고 있어
이름없음 2023/05/05 09:30:50 ID : wlhhwE02oFc
아...ㅠㅠ 나도 이기분 뭔지 알아 나는 그렇게 잘하는것도 아닌것 같은데 자꾸 띄워주고 기대하는것도 부담스럽고... 그러다가 실패하면 돌아서고 이미지 망가질까 싫고.... 그런데 1번 겪어본 바로는 애들도 딱히 신경 안쓰고 이미지 유지는 그대로 되더라고 실패해도 야~ 그래도 괜찮아 너가 얼마나 잘하는데 그런걸 몰라보냐? 하고 위로해주기도 하고... 여튼 너무 부담갖지마!! 말보다는 겪어보는게 심리적으로 도움이 되겠지만...ㅠㅠ
레스 작성
10레스옛날 우리집을 추억해본당new 127 Hit
잡담 이름 : 이름없음 1분 전
7레스(공부판인가.?)new 560 Hit
잡담 이름 : 이름없음 9분 전
612레스🐋🐬🐋🐬잡담판 잡담스레 41판🐋🐬🐋🐬new 24894 Hit
잡담 이름 : 이름없음 1시간 전
914레스💢💥💢💥💢💥💢💥💢어그로 퇴치스레 15💥💢💥💢💥💢💥💢💥new 35676 Hit
잡담 이름 : 이름없음 3시간 전
23레스레더들은 열두띠중에 무슨띠를 가지고있니??new 709 Hit
잡담 이름 : 으아더웍 3시간 전
3레스제 에 발 이 거 좀 봐 주 ㅅ ㅕ요 ㅇㅇㅇㅇㅇㅇㅇㅇㅇnew 149 Hit
잡담 이름 : 이름없음 8시간 전
22레스얘드라 너네는 영양제 뭐 챙겨 먹어??new 1635 Hit
잡담 이름 : 이름없음 9시간 전
8레스키 큰 여자의 신세한탄new 354 Hit
잡담 이름 : 이름없음 9시간 전
15레스국가에서 부모자격증을 만든다면new 562 Hit
잡담 이름 : 이름없음 9시간 전
121레스키작은 여자애들 자기 키 정말 만족 못해?new 2636 Hit
잡담 이름 : 이름없음 9시간 전
5레스사랑이란 이기적인게 아닐까new 387 Hit
잡담 이름 : 이름없음 14시간 전
3레스안녕하세요?new 278 Hit
잡담 이름 : 이름없음 14시간 전
826레스음식 잡담 2판new 19389 Hit
잡담 이름 : 이름없음 14시간 전
965레스다이스 스레 2new 3700 Hit
잡담 이름 : 이름없음 15시간 전
43레스버스에 맘충있었음new 510 Hit
잡담 이름 : 이름없음 16시간 전
3레스왜 그리 우는거니new 242 Hit
잡담 이름 : 이름없음 17시간 전
2레스실시간 내방에서 초파리 번식중new 272 Hit
잡담 이름 : 이름없음 17시간 전
3레스(더러움) 와 ㅆㅂ 진짜로 급x 지릴뻔했어...;;;;new 658 Hit
잡담 이름 : 이름없음 18시간 전
18레스여자 속옷 사이즈 재거나 맞추는 거 원래 처음엔 엄마가 알려줘?new 444 Hit
잡담 이름 : 이름없음 19시간 전
105레스스레딕에 자기 성씨 싫어하는 사람있음?new 2806 Hit
잡담 이름 : 이름없음 20시간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