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스레드
이름없음 2023/05/21 16:28:11 ID : nPcnwpQreZf
거북이 뒤집어지면 혼자 못일어남 다시 뒤집어주는 사람없음 그냥 죽어야됨 신이 있음 물어보고싶음 뭐 이렇게 만들어놨어...
이름없음 2023/05/21 17:13:17 ID : e7Ajbjutzbz
개미핥기 이름 개 대충지었어 개미먹는다고 개미핥기가 뭐야
이름없음 2023/05/21 17:17:53 ID : wlhcHu5PfXt
나무늘보 나무에서 떨어지면 포식자들 먹잇감인데 안그래도 느려터졌는데 번식도 열심히 안함...
이름없음 2023/05/21 17:21:27 ID : 5cE5Wkso1Ck
바다뱀. 헤엄치기 쉽게 몸이 진화해서(세로로 납작) 지상에서 움직이기 힘듦. 원래같으면 이게 문제가 안 되는데, 얜 해수를 못 걸러냄. (보통 바다 생물은 해수를 마시고 소금을 배출해서 수분을 흡수함.) 그래서 바다에서 비 내릴 때 그 위에 뜨는 담수를 먹거나 뭍으로 올라가야함... 근데 그게 쉽지 않음.... 비 안오면 큰일남.... 탁구공나무해면(영문명 핑★퐁 트리 스폰지) 바보같이 생기고 바보같은 이름을 가지고 있음. 이름만 봤을 땐 그뭔씹인데 실물 사진 보면 왜 그렇게 지었는지 알 것 같음. 해면 이름이 어떻게 핑퐁? 판다 육식동물인데 고기맛을 못느끼게 되면서 어? 걍 풀 먹으면 안됨? 하게 되었음. 문제는 고기 대신 풀을 먹다보니 먹는 양이 늘어났는데, 엎친데 덮친 격으로 주식인 대나무 소화율이 2할이 채 안됨. (보통 초식동물은 7할정도.) 그나마 고기를 못 먹는 건 아니라서 대나무 다 떨어져도 어찌저찌 사는 듯. 꽃 피는 식물들 때가 되면 거시기가 열림. 열리는 거시기 개수도 천차만별. 색도 다양함. 거시기에서 향긋한 냄새가 나는 정자 난자+기타 액기스가 나오는데, 벌이나 나비 같은 생물이 이걸 햝고 부비부비해서 정자 난자를 몸에 붙임. 이걸 옆집 꽃철용씨와 옆옆집 꽃순자씨, 옆옆옆집 꽃필광씨한테 반복하면서 모두 다함께 사이좋게 임신함. 아메리카 드라마도 이보다 복잡할 수 없음. 직립보행하는 어떤 포유류는 이 거시기들을 좋아해서, 직접 키우거나 ★잘라서★ 주고 받기도 함. (놀랍게도 꽤 매력적인 선물 중 하나임.) 거시기 종류별로 뜻도 만듦. 거시기 향이 나는 물질을 자신의 몸에 뿌리기도 함. 종종 잘라서 전으로 부쳐먹거나 차로 우려 먹음. 유독 인기있는 거시기 종류는 물건에 그려넣어지기도 함. 이 거시기들을 다루는 직업이 따로 있음.
이름없음 2023/05/21 17:41:55 ID : 5cE5Wkso1Ck
이름이랑 생긴게 바보 같은 애들... 돼지엉덩이벌레:환형동물(지렁이)의 일종. 돼지 엉덩이처럼 생겨서 돼지엉덩이벌레.... Enypniastes eximia:분홍색 해삼. 생긴것 때문에 headless chicken monster(머리 없는 닭 괴물)라고도 불림. 손질한 생닭처럼 생김. 바다돼지:바다에 사는 돼지같은 생물이라 바다돼지인듯... 얘도 해삼. 생긴거랑 이름은 바보같지만 의외로 쓸모 있는 생물. 심해에 사는 동물이라 밖으로 꺼내지면 빵빵해짐. (블롭피쉬 생각하면 됨.)
이름없음 2023/05/21 17:50:55 ID : 2tAqo5bzPjx
오리도 뒤집어지면 혼자 못일어남
이름없음 2023/05/21 21:34:14 ID : IGpQttio0q2
뭐여 난 햄스터같은 애들 말하는줄. 애초에 인간이 인간맛대로 멍청하게 개조한애들..
이름없음 2023/05/21 21:41:54 ID : g0ts3wk9AnU
햄스터가? 개조했다고? 그런 경우는 스코티시 폴드나 볼독 아니야?
이름없음 2023/05/21 22:09:52 ID : BgnU3RzXulg
바퀴벌레가 말랑하게 만들어졌다는 게 믿을 수 없이 바보같다
이름없음 2023/05/21 22:25:16 ID : oE2q3SLbu00
바퀴벌레 ㄹㅇ 말랑하고 촉촉해서 더 끔찍함...
이름없음 2023/05/21 22:38:20 ID : IGpQttio0q2
헉 넘 귀엽다.. 말랑보들..
이름없음 2023/05/22 14:46:50 ID : mGpPg6pfe1D
우리집 개 그냥정말 바보임 뼈다귀간식 주면 잡고먹으면 되는데 발쓸줄 몰라서 주둥이로만 먹다가 뼈다구 밀려나가서 쇼파밑으로 들어가버리면 발로 빼면 되는데 할줄모르고 자기머리 거기에 안들어간다고 빼달라함 ㅋㅋ 그리고 콧물을 자주 뿜는데 내가 밥먹고 있으면 냄새맡겠다고 고개 쳐들고 냄새맡다가 콧물뿜어서 수직으로 떨어지는 콧물 지가 다 맞음ㅋㅋㅋ
레스 작성
2레스초딩 때 5000원이면 거의 귀족이었음?new 13 Hit
잡담 이름 : 이름없음 14분 전
1레스요새 정신과에서 알바 하는데new 26 Hit
잡담 이름 : 이름없음 1시간 전
7레스개명 사유서 작성할때new 575 Hit
잡담 이름 : 이름없음 8시간 전
7레스요즘엔 촉 스레 없나new 211 Hit
잡담 이름 : 이름없음 8시간 전
628레스🐋🐬🐋🐬잡담판 잡담스레 41판🐋🐬🐋🐬new 25582 Hit
잡담 이름 : 이름없음 9시간 전
5레스얘들아 나 스레하나만 찾아주라.. ㅜ 소설판이었던거같은데new 212 Hit
잡담 이름 : 이름없음 10시간 전
37레스평범한 회사원 도시락 스레new 15815 Hit
잡담 이름 : 이름없음 10시간 전
6레스모르는 번호로 브거 맞나요라는 문자 왔는데 뭐야?new 180 Hit
잡담 이름 : 이름없음 11시간 전
93레스다들 한 번씩 했던 컨셉 알려줘new 4920 Hit
잡담 이름 : 이름없음 12시간 전
2레스도파민 중독인데 숏폼 컨텐츠는 싫어서 안봄new 276 Hit
잡담 이름 : 이름없음 13시간 전
936레스💞💌기프티콘 뿌리는 스레(2)💌💞 (블라이스/츄파춥스)new 31226 Hit
잡담 이름 : 이름없음 13시간 전
2레스나 얘한테 인스타 왜 차단당했는지 알거같은 사람 있어?ㅠnew 245 Hit
잡담 이름 : 이름없음 14시간 전
6레스나 미용실간다!new 335 Hit
잡담 이름 : 이름없음 18시간 전
36레스🎄 🎅 메리 크리스마스라고 말하는 스레 🎅 🎄new 371 Hit
잡담 이름 : 이름없음 19시간 전
4레스스레딕 요즘도 활발해?new 470 Hit
잡담 이름 : 이름없음 20시간 전
2레스야 레더new 266 Hit
잡담 이름 : 이름없음 20시간 전
553레스💫🌟🌠고요한 새벽 속 여기는 모닥불 28판🌠🌟💫 15502 Hit
잡담 이름 : 이름없음 24.06.15
28레스편의점 알바하다가 자주 오시는 손님 폐기를 줘버렸는데+알바생 잡담 스레 2290 Hit
잡담 이름 : 이름없음 24.06.15
26레스레더들은 열두띠중에 무슨띠를 가지고있니?? 1328 Hit
잡담 이름 : 으아더웍 24.06.15
16레스국가에서 부모자격증을 만든다면 1162 Hit
잡담 이름 : 이름없음 24.06.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