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스레드
북마크
2023/05/27 02:14:35 ID : mqY9y0skmpQ
아니군데 약간 이게 키슨가??싶었음 생각보다 별거없어서 ㅋㅋㅋ 글고 솔직히 환상이 막 엄청나진 않았지만 그래도 없진않았거든.. 근데 상상이랑 아예 다르길래 아 뭐야 별거없네 이 생각도 들고 그랬는데 굳이 말하자면 좋은쪽보다 안좋은쪽에 좀 더 가까운듯 했거든??? 근데 아 자꾸 생각나 계ㅔㅔㅔ속 그 상황이 머릿속에서 리플레이됨 아 진짜 미치겠네 악!!! 진짜 미치겠다고!!!!! 아 공부해야되는데ㅜ어카냐 원래 이래??? 아무리 키스가 별로였어도??? 이게 바로 현실 키스인것인가
2023/05/27 10:40:11 ID : i1bg3Vf9hdT
원래 그래 ㅋㅋ
2023/05/28 16:00:39 ID : vfXAnO7cE9u
키스가 안좋을수가있나..? 리플레이 되는건 어쩔수없음 계속 하다보면 괜찮아 져
2023/05/28 23:25:16 ID : 7bBcKZg6nSF
설레하는거 너무 귀여워 나도 설레고싶다~~
2023/06/03 00:15:19 ID : mqY9y0skmpQ
헤헤 그런감 둘다 처음이라 서툴러서 먼가 어색했엌ㅋㅋㅋ 그래도 좋았어!!ㅎ헿 히히
2023/06/03 00:43:03 ID : mqY9y0skmpQ
근데 사실 문제가 하나 있어 저때 이후로 단둘이 있기만 하면 키스 분위기가 만들어짐… 보통 둘다 공부 다하고 집가기 전에 삼십분정도 만나는데 걍 어두우니까 그 분위기가 맨날 만들어져… 근데 여기서 문제… 둘다 처음인데 둘다 너무 못함… 뭐가 잘하는지 아닌지 모르지만 일단 이렇게 하는것이 아님을 느꼈어..ㅋㅍ…어케해야 잘하죠…
2023/06/03 12:56:35 ID : g6oZg1BfeZf
ㅋㅋㅋㅋㅋㅋㅋ나도 그랬어... 궁금하다 잘 하는 방법..

레스 작성
3레스ㅠㅠㅠㅠ 망설이다 결국 또 끝나겠지new 196 Hit
연애 이름 : 이름없음 1시간 전
27레스다들 평균 연애기간이 몇일이야??😎😎new 2399 Hit
연애 이름 : 이름없음 2시간 전
4레스남친이 나랑 헤어진대 제발 도와줘new 294 Hit
연애 이름 : 이름없음 8시간 전
4레스미친 이거 좋아하는거 아니야?new 239 Hit
연애 이름 : 이름없음 14시간 전
2레스어떻게 행동해?new 192 Hit
연애 이름 : 이름없음 14시간 전
2레스내말투 완전 잘 아는 남친이 있엇는데new 911 Hit
연애 이름 : 이름없음 15시간 전
4레스안 되나?new 232 Hit
연애 이름 : 이름없음 15시간 전
87레스마법의 소라고동님 다이스 굴리기🐚 3탄!new 11368 Hit
연애 이름 : 이름없음 15시간 전
2레스불륜하는 유부녀 몰래 신랑에게 알려주는법 알려줘new 570 Hit
연애 이름 : 이름없음 17시간 전
1레스뭐야?뭐야?뭐야?뭐야?뭐야?new 204 Hit
연애 이름 : 이름없음 17시간 전
4레스나도나도나도나도나도나도나도나도나도나도나도나도나도new 298 Hit
연애 이름 : 이름없음 18시간 전
5레스인티제 들어와줘!!!new 1639 Hit
연애 이름 : 이름없음 19시간 전
8레스외도에 중독된 그녀? 뉴크리스탈 1편 1609 Hit
연애 이름 : 이름없음 24.05.20
8레스전여친, 체형 얘기하는 남자 1010 Hit
연애 이름 : 이름없음 24.05.20
6레스나 진짜 진심으로 모솔탈출하고싶거든 481 Hit
연애 이름 : 이름없음 24.05.20
1레스이거 가능성 있을까? 439 Hit
연애 이름 : 이름없음 24.05.20
238레스게임하다가 만나서 5년째 연애중이야 3366 Hit
연애 이름 : ◆TRA7xTPeE5V 24.05.19
1레스Infj남 이렇게 말한거면 여자친구 없는걸까? 607 Hit
연애 이름 : 이름없음 24.05.19
7레스잘해주면 질려? 1580 Hit
연애 이름 : 이름없음 24.05.19
1레스. 729 Hit
연애 이름 : 이름없음 24.05.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