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스레드
이름없음 2024/02/18 01:37:55 ID : y46nU2K3U5g
사연이나 질문을 알려줘 좋아하는 색깔들하고 좋아하는 노래 알려주면 감으로 점 봐줄게 타로도 볼 줄 알아서 타로 원하면 타로로 해줄겡 / 배경음악 플리 https://youtu.be/iyht3MDseng?si=MmRT-rm276HqNZaD
이름없음 2024/03/26 17:33:50 ID : nva01eMnRwk
재수 안 하고 원하는 대학 갈 수 있을까? 검은색, 하늘색, 초록색, 흰색 좋아하고 keshi - summer 좋아해
이름없음 2024/03/28 10:51:16 ID : Ru1hdXxSHu7
길에서 인스타 땄는데, 그 사람이랑 잘 될 수 있을까? 사실상 나이차이도 8살이고 장거리라 현실적으로 좀 난관이 많긴해 검은색, 흰색, 푸른계열이랑 핑크계열 좋아해 Double take - Dhruv 좋아행
이름없음 2024/04/03 00:51:48 ID : 5go5e2Gk5TO
나 2년 후에 어떤쪽으로 직업을 가지면 좋을까 연애는 언제할까ㅠㅠ 파랑,하늘색 우주소녀-너에게 닿기를
이름없음 2024/04/04 00:33:04 ID : spe1vijcpVb
올해 6월 시험 합격할 수 있을까? 연핑크색 좋아해 정국-still with you 좋아해
이름없음 2024/04/08 17:41:27 ID : AmJPbeNAi1i
올해 시험 잘 봤으면 좋겠고 요즘 정신적으로 많이 약해진 상태인데 일상이 약간 흔들릴만 한 큰 일이 벌어졌으면 좋겠어 스카이블루, 흰색 좋아하고 좋아하는 노래는 아이유 시간의 바깥 엑소 럭키 잔나비 주저하는 연인들을 위해
이름없음 2024/04/12 00:10:57 ID : cpPg459gY5O
원하는 쪽으로 얼만큼 파면 몇년뒤에 빛을 볼 수 있을까? 약한 빛일지 강력한 빛일지도 궁금해! 모르는게 나으려나..! ㅋㅋㅋㅋ 좋아하는 색은 보라색이고 요즘은 찰리푸스의 dangerously 랑 Benson boone의 beautiful things 많이 들어!
이름없음 2024/04/12 00:14:11 ID : ikmq45dTXut
.
이름없음 2024/04/22 09:19:47 ID : ikleHwnAZeH
원하는 대학갈 수 있을까 빨강 좋아해 최근에 오지은 - 짝사랑 많이 들었어
이름없음 2024/04/24 09:25:05 ID : wNwJV802pPh
같은 수업에 좋아하는 사람이 있는데 그 사람도 나한테 관심이 있을지 나를 어떻게 생각하고 있고 우리가 연애까지 갈 수 있는 인연인지 알고싶어 파랑, 검정 좋아해 소수빈 Last Chance 너무 좋아
이름없음 2024/04/24 09:28:19 ID : wNwJV802pPh
를 어떻게 생각하고 있고 우리가 연애까지 갈 수 있는 인연인지 알고싶어 아 참고로 안친해ㅠㅠ 조활동에서 몇번 얘기 한거 제외하고는 접점이 없거든... 혹시 타로로 보면 좀 더 자세하게 알 수 있는건가...? 구체적으로 알고싶어서.. 정말 많이 좋아하거든 파랑, 검정 좋아해 소수빈 Last Chance
이름없음 2024/04/26 10:20:05 ID : Zjtjs5RBfhv
나 올해 취업 가능할까? 전문직 분야인데 올해 정말 불불용암취업이라서 너무 걱정돼... 검정, 파랑, 보라 좋아해 요즘 woodz-drowning 많이 들어
이름없음 2024/04/26 18:38:17 ID : oE5XzhzcMnR
짝사랑 하는 분이랑 잘 될 수 있을까? 그냥 모든게 다 귀여워보인다 그냥 그 분을 자꾸 보고싶어... 핑크 하양 아이보리 파스텔톤 색깔하고 짙은 와인색 남색 좋아해 아일릿 - magnetic하고 고민중독 - QWER
이름없음 2024/04/28 09:06:19 ID : wJTWlyGpVbw
3~4개월전부터 짝사랑 하게 된 회사동료가 있어 나도 그사람도 여자야.. 초반엔 대화도 조금씩 했는데 지금은 냉랭 해졌어 단답쟁이로 변했어.. 이사람 왜 이럴까 내가 좋아한다는 티를 너무 냈나 싶기도 하고.. 난 누구 좋아하면 숨기지를 못 해서 숨긴다해도 다 티가 나서ㅠㅠ 내가 노력하면 다시 예전처럼 지내면서 내 애인으로 만들수 있을까? 이 사람 10월 달에 이직 한다는데 그때 고백해도 될까? 못 사귀게 된다면 내짝은 언제 나타날까? 좋아하는 색- 민트/ 초록/ 검정 좋아하는 노래 - 조성모 - Mr.Flower
이름없음 2024/04/29 00:38:10 ID : ldyGpXwL9jy
원하는 대학 들어갈 수 있을까?ㅠㅠ그리고 우리 가족들은 언제쯤 평온할 수 있을까… 대학 가면 좋은 사람 만나서 연애하고 결혼 할 수 있을까… 직업적으로는 어떻게 풀릴까?ㅠㅠ
이름없음 2024/04/29 00:43:05 ID : ldyGpXwL9jy
>115인데 댓글 수정이 안되네ㅠㅠ 좋아하는 색깔은 보라색, 하얀색, 파란색!이거 요즘 박재범 your/my나 백예린 0415, DPR IAN So beautiful 많이 들어!!
이름없음 2024/04/29 00:58:39 ID : nvhbvio2L9e
9년 된 남사친이 있는데 우리 관계가 어떻게 될까? 좋아하는 색은 빨간색 노란색 하늘색 흰색 요즘 치즈의 indigo mood랑 ccm 많이 듣고있어!
이름없음 2024/04/30 10:17:36 ID : 8qoZipatuoG
연애는 언제쯤 할 수 있을까? 좋아하는 색은 초록색 테종 - '김성호의 회상'이라는 노래가 좋아 싱어게인3에서 나온거야
이름없음 2024/04/30 16:38:06 ID : 9hhArwGpU0k
동생이 현재 많이 안 좋은가?꿈을 꿨는데 동생이 막 슬프게 울더라고 좋아하는 색은 파란색 좋아하는 노래는 me like yuh-박재범
이름없음 2024/06/02 13:01:18 ID : oK0pO3Crtha
나 23인데.. 친구랑 노는것도 좋지만 이제는 연애좀 하고싶어..어느때 좋은 사람이 나타날까? ㅜㅠ이제 한사람한테 정착하고싶어 나 파랑색 차콜색좋아해 요즘좋아하는 노래는 bruno major-Nothing
이름없음 2024/06/03 16:00:36 ID : lDzhvBfbA1A
내가 좋아하는 친구는 날 좋아하고 있을지 궁금해 내가 좋아하는 노래는 세븐틴의 롹윗유 이고 색깔을 하얀색 좋아해!
이름없음 2024/06/05 23:59:26 ID : AjjBs07bA0m
현재 소송이나 시비거는 사람이 많는데 이거 잘 해결될까? 취업 언제쯤 할수 있을까 언제쯤 다시 행복해질까? 너무 간절하다 좋아하는 색은 요즘엔 흰끼도는 베이비핑크색이랑 다홍색, 아니면 완전 샛노랑 말고 흰끼들어간 계란후라이 같은 귀여운 노란색 그리고 완전 새파란색 태극기에서 파란색같은거보다 채도높은! 좋아하는 노래는 로이킴 살아가는거야
레스 작성
4레스나 진짜 급하게 사주나 뭐 아무거나 봐줄사람new 46 Hit
심리 이름 : 이름없음 25분 전
5레스감으로 내 엠비티아이 맞춰벌 스람new 16 Hit
심리 이름 : 이름없음 1시간 전
1레스엔팁 엣팁들한테 질문..!new 4 Hit
심리 이름 : 이름없음 3시간 전
5레스To. 인프제들new 17 Hit
심리 이름 : 이름없음 4시간 전
1레스나 연애운 봐줄사람new 7 Hit
심리 이름 : 이름없음 4시간 전
795레스아무때나 와서 점보고 갈 타로스레(1레스 읽자) [닫음]new 25483 Hit
심리 이름 : 이름없음 5시간 전
968레스(공지 필독!) 레주 촉 테스트 해보는 스레 [오늘은 마감!]new 6958 Hit
심리 이름 : 이름없음 6시간 전
65레스사주보는곳 37판new 1743 Hit
심리 이름 : 이름없음 6시간 전
1레스뭐 느껴지는지 봐 줄 수 있니…new 17 Hit
심리 이름 : 이름없음 6시간 전
771레스🔥⚡두번째 통합 촉스레 🌈🌞new 6491 Hit
심리 이름 : 이름없음 6시간 전
2레스☆★성격장애/인격장애 통합 스레★☆ 72 Hit
심리 이름 : 이름없음 24.07.14
382레스[자신의 가장 쓰레기같은 부분을 고백하는 스레] 33920 Hit
심리 이름 : 이름없음 24.07.13
353레스. 2810 Hit
심리 이름 : 이름없음 24.07.13
12레스심심한 인팁이 질문받는다 2234 Hit
심리 이름 : 이름없음 24.07.13
7레스엣프제 esfj 질문 받는닷! 64 Hit
심리 이름 : 이름없음 24.07.13
3레스타로에 대해 궁금한거 있어!! 47 Hit
심리 이름 : 이름없음 24.07.11
2레스나만 이런가 74 Hit
심리 이름 : 이름없음 24.07.10
148레스"잼민이 감성" 에 대한 심리학적인 접근을 해보았다 26363 Hit
심리 이름 : 이름없음 24.07.08
1레스뭔가를 빼앗길 운에 선행하라는거ㅜㅜ 말이 되니... 53 Hit
심리 이름 : 이름없음 24.07.08
6레스다들 플러스 만세력 알아? 99 Hit
심리 이름 : 이름없음 24.07.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