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스레드
북마크
2024/04/23 16:03:42 ID : oZa4Hu6Y2q0
테마 이해가 부족해서 이상한 테마로 올렸어도 양해부탁 돈 없어서 촌지 못 준 걸로 자식이 10년 가까이 왕따 당함. 돈 없어서 왕따 당한 거라고 어미에게서 진실을 들어도 자기를 원망하지 말아달라는 말에 원망하지 않겠다 약속해서 10년 넘게 지킴. 왕따가 점점 심해져서 중고등학교 다 그만두고 혼자서 학원도 안 다니고 검정고시도 준비하고 수능도 준비함 여기서 어미라는 인간이 두번째로 자식에거 돈 많이 썼다고 윽박을 지름(첫번째는 이빨 교정으로 윽박 들음.) 그런 자신이 재수해서 서울쪽 전문대를 갔음. 졸업한 뒤에 어떻게 할지 고민하는 자식에게 부모 둘이서 의논 했다고 서울에 남아있으라고 함. 자식은 알겠다고 한 뒤에 원하는 걸로 취업하려고 했다가 잘 안 됨. 계속 돈 받아서 쓸수도 없기도 하고 어미라는 인간이 생활비를 알아서 벌어 쓰라해 생활비라도 벌려고 알바 하루에 두개 시작함. 월세까지는 감당 못하겠드라… 그렇게 서울에 1년 넘게 있었더니 추석 때 조금이라도 생활비 더 벌겠다고 늦게 내려와서 제사 준비 마련 하는 거 도와주지 않았다고 자식에게 화내면서 너 때문에 돈 많이 썼다고 윽박을 세번째로 지름 거기서 자식의 울분이 터져서 자식이 존나 큰 개지랄을 떨기 시작함. 그것 때문에 어미라는 인간도 갱년기 때문에도 더 빡쳐서 맞지랄하고 서로 대화도 안 하기 시작함. 이거 내가 잘못한 거냐???? 돈 없어 왕따 당했고 그걸로 원망할 법도 한데 10년이 넘은 지금까지 원망 안 해줬으면 고마워할것이지 평소에도 늘 잘 도와주던 장녀가 한 번 안 도와줬다고 저렇게 지랄하고 윽박지르고 자기는 다른 형제 자매들에게도 돈 아껴쓰라고 구박하니까 너한테 윽박지른 건 잘못한 게 아니다 생각해서 내가 뭘 말해도 안 들어처먹는데 내가 그렇게 잘못한 거야???
2024/04/23 17:54:36 ID : q7vA6i9wE4K
걍 손절해
2024/04/23 18:03:43 ID : oZa4Hu6Y2q0
진짜 너무 억울해 죽겠어. 내가 서울에 남겠다 했으면 억울하지도 않았음.

레스 작성
3레스촉스레2new 27 Hit
심리 이름 : 이름없음 1시간 전
1000레스촉스레new 22712 Hit
심리 이름 : 이름없음 1시간 전
4레스이거 adhd임가new 525 Hit
심리 이름 : 이름없음 2시간 전
921레스사주보는 곳 36판new 49047 Hit
심리 이름 : 이름없음 9시간 전
2레스사주 극초년 편관대운인 사람들 지금 어떻게 살고있어?ㅜㅜ 힘들었다new 306 Hit
심리 이름 : 이름없음 16시간 전
65레스너희들도 평소에 상상으로 누굴죽이거나 죽는상상을하니?new 8977 Hit
심리 이름 : 이름없음 17시간 전
2레스감정조절을 위해 인격을 만들었어.new 2383 Hit
심리 이름 : 이름없음 17시간 전
5레스다들 인프제(infj) 어떻게 생각해?new 5256 Hit
심리 이름 : 이름없음 17시간 전
5레스이게 나르시시스트들 특징이라는데new 5178 Hit
심리 이름 : 이름없음 17시간 전
1레스이해 안 가는 거new 210 Hit
심리 이름 : 이름없음 17시간 전
359레스[자신의 가장 쓰레기같은 부분을 고백하는 스레]new 25845 Hit
심리 이름 : 이름없음 17시간 전
441레스아무때나 와서 점보고 갈 타로스레(1레스 읽자)[off]new 14153 Hit
심리 이름 : 이름없음 19시간 전
29레스ISTP 남자 1773 Hit
심리 이름 : 이름없음 24.05.19
103레스짧게 야매타로 6148 Hit
심리 이름 : 이름없음 24.05.19
8레스내 친구 애정결핍이야? 손절하는게 맞을까? 2014 Hit
심리 이름 : 이름없음 24.05.16
2레스사주봐줄사람~! 1501 Hit
심리 이름 : 이름없음 24.05.16
16레스페르소나 쓰는 사람? 2014 Hit
심리 이름 : 이름없음 24.05.16
12레스여기 mbti 오는건 이해하는건 이해하는데 왜 그걸로 질문까지 받냐 1917 Hit
심리 이름 : 이름없음 24.05.16
18레스DiSC 행동유형 스레 2696 Hit
심리 이름 : 이름없음 24.05.16
25레스객관성 테스트 해볼 사람! 1861 Hit
심리 이름 : 이름없음 24.05.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