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스레드
이름없음 2024/05/18 21:15:31 ID : 1xyHzTTQrgp
19년동안 살면서 한번도 화장 안해봤긴 한데 친구들이 화장하면 대박나는 얼굴이라고 한번 해보라고 부추겨서 고민중이야 너무 빡센 화장은 부담스러운데... 조금 가벼운 화장 한번 해볼끼? 만약 하는게 낫다면 어떤 화장품을 사야할까?
이름없음 2024/05/18 21:58:35 ID : 3Baslxxu5U3
이미 졸업사진찍고 몇년뒤보니깐 화장 ...아무리ㅠ잘해도 촌스러움 입술...절대ㅠ진한색깔 하지마요 촌스.. 색조화장no 내가 졸업사진찍으면... 그냥 비비 (피부색 구비슷한걸로...그냥 점이나 잡티 다크써클검버섯 이런거 안나오게 비비크림+썬크림 연한립스틱 짱 ..ㅎㅎ 제생각임..
이름없음 2024/05/18 22:01:00 ID : 3Baslxxu5U3
그시대에 유행하는화자우머리스탈 절대 노노 나중에보면 후회할거야.ㅠㅠ단정하고 긴생머리 곱슬머리는 매직 ㅎㅎ맞나 이름 까먹음 ㅎㅎ 옷도 다리굵으묜 치마.다리날씬하면 바지 ㅎㅎ
이름없음 2024/05/18 22:01:04 ID : 1xyHzTTQrgp
아항아항 고마워!!
이름없음 2024/05/18 22:01:28 ID : 3Baslxxu5U3
유행하는화장 no
이름없음 2024/05/18 22:01:48 ID : 1xyHzTTQrgp
오키도키 머리 특이하게 할까 고민도 했는데 그냥 단정하게 하는게 낫겠다!
이름없음 2024/05/18 22:05:15 ID : Burhs5TRCmL
여장애들중에 친구말 듣지마(가족한테 물어보는게.최고) 님이쁜얼굴 망쳐서 나오게 하는애들도 있음 화장해본적없는데ㅜ친구가 화장하면 대박난얼굴? 님사진 망치라는거지.
이름없음 2024/05/18 22:05:41 ID : Burhs5TRCmL
여장 오타 여자
이름없음 2024/05/18 22:13:22 ID : k5TTSNta9Aq
졸업사진엔 유행하는 화장보다 졸업사진에 맞는 화장을 하는 게 좋음 쉐딩은 뚜렷하게 하고 눈두덩이 살 많고 무쌍이면 뷰러+음영섀도 필수 (색조 절대 노노해) 립과 피부는 글로시하게 하지 말고 무조건 매트하게해 광 나면 뚱뚱하게 나옴 실제로 영화 카메라 담당분들이 싫어하는 게 배우의 피부 광임 립은 진한 레드립은 절대 금지! 광대 있으면 쉐딩 빡세게+사이드뱅하셈 이상하게 한 화장은 안한 것만도 못하지만 상황에 맞는 화장은 오히려 +임
455레스明日へ向かうオレンジ色の空へ羽ばたいていくnew 49881 Hit
미용 이름 : 이름없음 6시간 전
3레스뭐부터 해야할지 모르겠어new 878 Hit
미용 이름 : 이름없음 7시간 전
113레스먹고싶은데 다이어트 중이라 못먹는 음식new 7523 Hit
미용 이름 : 이름없음 18시간 전
2레스나 콧대 낮아? 105 Hit
미용 이름 : 이름없음 24.06.22
44레스69 > 55 다이어트 기록기 (22.7.4 ~ ) > 1년만에 다시 69로 돌아오다... 6219 Hit
미용 이름 : 이름없음 24.06.19
37레스 4165 Hit
미용 이름 : 이름없음 24.06.17
19레스U R MY SPECIAL 1842 Hit
미용 이름 : 이름없음 24.06.16
2레스여드름 흉터 608 Hit
미용 이름 : 이름없음 24.06.16
3레스161에 64kg면 통통임? 697 Hit
미용 이름 : 이름없음 24.06.16
4레스봄웜~여쿨 그 사이 어딘가 883 Hit
미용 이름 : 이름없음 24.06.15
1레스몸무계 강박 656 Hit
미용 이름 : 24.06.15
3레스손 큰 편이야? 696 Hit
미용 이름 : 이름없음 24.06.15
4레스몇키로로 보여? 698 Hit
미용 이름 : 이름없음 24.06.15
13레스이런 다리 다이어트 하면 이쁨? 1299 Hit
미용 이름 : 이름없음 24.06.15
15레스나시같은거 단독으로만 입을때 안에 속옷은 어떻게해..??ㅠㅠ 3288 Hit
미용 이름 : 이름없음 24.06.14
5레스통뼈면 60에서 45까지 빼도 별 차이없냐? 1081 Hit
미용 이름 : 이름없음 24.06.14
107레스66kg뚱땡이의 여정 16907 Hit
미용 이름 : 이름없음 24.06.13
32레스165cm 77kg가 한달동안 빡세게 다이어트하는 스레 3866 Hit
미용 이름 : 이름없음 24.06.12
1레스통뼈 다리인 사람들아 다이어트 후기 좀 901 Hit
미용 이름 : 이름없음 24.06.12
3레스어떻게 꾸며야 하는지 모르겠음 2017 Hit
미용 이름 : 이름없음 24.06.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