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서울 아니면 학비 절대 안 대준다는 부모님

ㅈㄱㄴ 내가 공부를 잘하면 모르겠는데ㅜㅠㅠ난 찌질한 성적을 가지고 있어 흑 인서울이 웬말이냐!!! 1학년때 6등급에 수렴하는 5등급에서 좀 정신차리고 2학년때 3등급 중간으로 올렸고 지금 3학년 중간고사 임시등급(?) 딱 3.0인데 아니 이걸로 인서울을 어떻게 가 어헝헝헝 올린성적도 높지 않은데다 1학년 때 합산하면 기냥............... 울고싶다 대학가지 말아야 하는걸까??? 아님 회유라던지 뭐 설득할 수 있을까??

인서울 아니면 학비 절대 안 대준다는 부모님

정시 파야하나? 내신 쓰레긴데 희한하게 모의고사는 국어가 1이나 2 나오고 나머지 거의 늘 올2떠 정시가 가능성 있어보이나...?

인서울 아니면 학비 절대 안 대준다는 부모님

확실히 내신으로는 힘들듯.... 근데 스펙이 많다면 얘기는 달라지지 학종이 있으니까 그리고 모고 등급이 거의 1등급에 가까운 2등급이라면 지금부터 정시 빡세게 해서 1등급 만들면 가능할듯도 하다 화이팅 같이 인서울 하자

인서울 아니면 학비 절대 안 대준다는 부모님

나같이 다른 과목 다 못하고 수학만 잘하는 케이스면 수리논술 신청해서 그냥 들어가면 대학 수업을 영어로 하니까 내 학점이 바닥이지..... 스레주도 국어(글쓰기)같은 거 잘하는 문과면 논술같은 거 신청하는 거 어때

인서울 아니면 학비 절대 안 대준다는 부모님

문과면 3등급 간당간당할테고, 이과면 그래도 희망이 있긴 할 텐데... 부모님이 그렇게 계속 말하면 대학교 안 가고 자격증 따는 쪽으로 고민해봐라.
레스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