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봄원톤 같은데 그 요새 연두콩 틴트라면서 뜨는 컬러그램틴트중에 코랄뱅이라는 컬러 잘 쓰고있고 연한 레드계열도 괜찮은것같은데 오렌지는 진짜 아니고 ㅜㅜ 다홍빛이나 레드오렌지는 잘 모르겠는데 별로같아 .. 무슨 립 써여하지 ?추천좀 ㅠㅠ아 블러셔도 같이 추천해주면 더 고맙궁!!!!
  • 봄웜은 아니지만 이니스프리 밸벳 립스틱 햇살 데이지 코랄???이쁘더라구! 블러셔는 더페이스샵 자몽 솜사탕! 에뛰드 상큼 자몽티두 이뻐 근데 다홍빛이 안어울린ㄴ 거면 쿨톤아니야?? 핑크여두 톤 베이스가 블루인지 옐로우인지에 따라서 쿨톤, 웜톤으로 나뉘거든!
레스 작성
6레스 나같은 체질은 살 어떻게 빼야할까 2018.06.29 262 Hit
미용 2018/05/23 14:39:08 이름 : 이름없음
9레스 톤 안 맞는 립 활용 방법 아는 레스주 있어?ㅠㅠ 2018.06.29 130 Hit
미용 2018/06/25 21:38:06 이름 : 이름없음
7레스 미용사 레스주들 도와줘 2018.06.29 125 Hit
미용 2018/06/24 22:40:56 이름 : 이름없음
8레스 왜 매일 얼굴이 바뀔까? 2018.06.28 224 Hit
미용 2018/04/21 17:48:18 이름 : 이름없음
2레스 라식, 라섹후기 2018.06.28 126 Hit
미용 2018/06/28 07:47:43 이름 : 이름없음
2레스 » 봄원톤 <<코랄덕후 모여바 2018.06.28 78 Hit
미용 2018/06/27 22:23:20 이름 : 이름없음
4레스 연한 화장 하는거 2018.06.28 217 Hit
미용 2018/06/24 01:44:41 이름 : 이름없음
2레스 얼굴링 2018.06.25 37 Hit
미용 2018/06/25 19:18:07 이름 : 이름없음
5레스 나만 알고싶은 뷰티유투버 추천해주김 2018.06.25 202 Hit
미용 2018/05/09 21:30:42 이름 : 이름없음
3레스 쌍수 후기좀 줄수있어? 2018.06.24 193 Hit
미용 2018/06/22 23:06:16 이름 : 이름없음
8레스 1mm 속쌍인데 안검하수가 있어 2018.06.23 254 Hit
미용 2018/05/14 00:48:22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속쌍인데 쌍커풀 라인 진하고 굵은 애들 있나 2018.06.20 152 Hit
미용 2018/06/20 07:35:57 이름 : 이름없음
8레스 치아교정 스레 2018.06.18 184 Hit
미용 2018/06/16 23:42:53 이름 : ◆O5SJU2MqnQt
2레스 비대칭 교정 해본사람있어? 2018.06.14 77 Hit
미용 2018/05/08 22:18:11 이름 : 이름없음
5레스 웜톤인데 립 추천 좀 해줘 2018.06.12 150 Hit
미용 2018/05/25 01:49:45 이름 : 이름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