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눈 가로길이가 딱봐도 너무 작아서 뒤트임 생각중인데 몇몇사람들이 나중에 다시 붙는다고 하지말라고하는데 어떡할까.. 근데 안붙게 잘 수술 해주는곳있다고 모든 사람들이 다 붙는건 아니라는데 해도 될까?

뒤트임 앞트임 부작용 검색해봐 내가 보기엔 한국인에겐 안 맞는 시술 같더라

앞트임은 해봤어 몽고주름이 완전 다 덮고 있어서 눈 앞 빨간부분이 안보일 정도였어 쌍수랑 같이했는데 난 지금 되게 만족해 훙터는 아직 좀 남아있당

아 나도 뒤트임 하고싶은데 다시 붙는다고해서 망설이는중ㅠㅠㅠㅠ

뒤트임해봤자 다시 새살이 터서 하나마나라던데.. 그리고 외국에도 없는 수술이래

그냥 아이라인을 진하게 그리는 걸로,,

안녕! 나 스레주 처음해봐 나 앞트임 뒷트임 밑트임 눈매교정 한 사람인데 뒷트임 밑트임 같이 하서 그런가? 눈 안붙었어 그리고 안구건조증도 안 오고 부작용 없이 거의 2년을 지내고 있어! 근데 확실히 뒷트임은 추천 안 해 왜냐하면 화장 아침에 하고 나가서 저녁 10시쯤에 보변 뒷트임 한데가 쫌 핑크핑크 해져서 거울볼때마다 신경쓰여... 근데 밑트임은 진짜 추천해 난 밑트임 안 했으면 큰일났을듯...

>>7 스레주는 아니지만 혹시 병원지역하고 병원초성이라도 이름 알려줄수있을까 ㅠㅠㅠㅠㅠㅠㅠㅠ
레스 작성
2레스 앞머리 많이 상했는데 2019.03.02 26 Hit
미용 2019/03/02 17:54:06 이름 : 이름없음
6레스 헤어에센스 좀 찾아줘! 2019.03.02 54 Hit
미용 2019/02/16 21:43:16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 2019.03.02 12 Hit
미용 2019/03/02 10:53:44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오른쪽 옆광대ㅠㅠㅠ 2019.03.02 31 Hit
미용 2019/03/02 06:24:12 이름 : 이름없음
2레스 성형하려고 하는데 .!!!!!!!! 2019.03.02 45 Hit
미용 2019/03/01 21:30:24 이름 : 이름없음
9레스 내 손 해결책좀 줘 ㅠㅠ 2019.03.02 120 Hit
미용 2019/02/13 16:29:47 이름 : 세균
6레스 블러셔 추천! 2019.03.02 83 Hit
미용 2019/02/26 19:47:27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톤업크림 ㅠㅠ 2019.03.01 20 Hit
미용 2019/03/01 22:54:02 이름 : 이름없음
3레스 왼쪽 눈썹털이 올라가 있는데 어떻게 해야 되..?? 2019.03.01 65 Hit
미용 2019/02/27 17:36:42 이름 : 이름없음
8레스 컨실러 추천 해주라... 2019.03.01 84 Hit
미용 2019/02/24 20:10:10 이름 : 이름없음
8레스 » 뒤트임 해본사람있어? 2019.03.01 175 Hit
미용 2019/01/10 18:27:44 이름 : 이름없음
3레스 머리 개망했는데 2019.03.01 31 Hit
미용 2019/03/01 18:43:31 이름 : 이름없음
2레스 여잔데 미남턱?이거 어떻게 없애?? 2019.03.01 74 Hit
미용 2019/03/01 10:54:47 이름 : 이름없음
4레스 역삼각형 얼굴형 어떻게 생각해?? 2019.03.01 61 Hit
미용 2019/02/28 02:07:11 이름 : 이름없음
4레스 살도없는애들이 다이어트한다그러면 뽝친다... ^^ 2019.03.01 63 Hit
미용 2019/03/01 02:00:56 이름 : 이름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