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목표가 몇일전에 생김... 1학년 때 맨날 하루 전에 공부해서 1학기 3.1 2학기 3.7맞음.. 근데 진짜 ㄹㅈㄷ인게 수학영어도 다 하루전에 했고 학교에서 들은거 바탕으로 함 (몇일전부터 영어 학원은 다님, 수학은 부분부분만 시험기간 아닐때 람) 그리고 고2지금 됭때까지 학원을 중딩때도 그렇고 한번도 안다녔는데... 이정도묜 진짜 기적인거 같고 교대는 수시쓰여면 2여도 간당간당이라길래... 근데 진짜 바탕이 없어서 정시는 안될거 같고 .. 근데 우리학교가 모든학교가 그러겠지만 2등급까지 24명은 완전 천재들이 꾀고있는거 같고.. 암튼 문과 선택했는데 내가 교대를 수시로 갈 수 있을까?? ... 영어랑 수학 어떻게든 할려고 수학 수상 수하 아에 안한거 공부하고 있고 수학도 지수함수 공부하고 있는데 진짜 함수들어오니까 수하때 안한거 후회해... 이거 보는 고1은 함수한수사아우우우우ㅜ루ㅜ 제블 해 ㅜㅜ 말이 길었네 여기도 교대 특히 초교과 가고 싶은 친구들 있닝...? 근데 내가 계산해봤는데 앞으로 올1 절대 못받을거 같지만 올1 쭉 받아도 2 나올까 말까할고 같아서 너무 고민된다... 빨리 포기하고 현실적인 과로 정해야할지.. 후 나혼자 뻘소리 했네.. 오타 많은거 미안! 자판기 고장나서 자꾸 이상하게 자기 헌자 쳐지는데 고칮기가 잘 안됨

음 난 원래 교대 초교과였다가 진로가 바뀌었긴 했는데.. 일단 쭉 도전해보는 건 어때??? 성적 맞춰서라면 나중에 2학년 끝나고도 바꿀 수도 있잖나 진로가 쭉 고정되어 있음 나쁠 건 없겠지만 진로가 바뀌더라도 충분히 엮을 수 있거든.. 선생님들이 다 그렇게 말하시더라 그리고 우리 아직 2년이나 남았어 어떻게 생각하면 2년 밖에지만 성적 뒤집을 수 있는 시간이 또 2년이 된다는 거니까.. 지금부터라도 열심히 하면 교대는 당연히 갈 수 있을거야 정말 간절한데 수시로는 도저히 안되면 정시도 해볼 수 있고!! 긍정적으로 생각하고 열심히 하면 될거야!!! 꿈 꼭 이루길 바랄게!! 팟팅

솔직히 교대 수시로 가는거 정말 바보라고 생각해.. 노력이 너무 아까워 성적만 맞춘다고 되는게 아니니,, 교대는 정시가 훨씬 쉬워! 올2컷 맞아도 지방교대 충분히 가능하다!
스크랩하기
레스 작성
3레스 » 교대 가고 싶은 예비 고2 고민 17시간 전 new 39 Hit
공부 2021/01/14 00:37:05 이름 : 이름없음
50레스 자격증 공부하다 힘들 때마다 와서 한탄하는 스레 21시간 전 new 65 Hit
공부 2021/01/11 00:49:56 이름 : 이름없음
3레스 中文 기초 회화 같이 하자 23시간 전 new 42 Hit
공부 2021/01/22 16:32:44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여기 편입 영어시험 준비하는 사람은 없으려나 23시간 전 new 10 Hit
공부 2021/01/22 22:40:54 이름 : 이름없음
15레스 공부 자극좀 해주라 2021.01.22 143 Hit
공부 2021/01/20 14:47:40 이름 : ◆zcE01iqkslC
63레스 공부판 질문 스레 2021.01.22 461 Hit
공부 2018/04/23 13:29:31 이름 : 이름없음
4레스 04년생의 메추리알로 바위깨기 2021.01.22 100 Hit
공부 2020/09/08 22:29:12 이름 : 누추한분
10레스 04년생 2021 다짐 2021.01.22 73 Hit
공부 2021/01/15 23:15:45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고2때 국어 과목이 문학인건가? 2021.01.22 14 Hit
공부 2021/01/22 06:42:31 이름 : 이름없음
9레스 얘들아 나 지금 중3올라가는데 인문계 갈 수 있는 지 좀 봐 줘 ㅠㅠ 2021.01.22 74 Hit
공부 2021/01/15 10:53:20 이름 : 이름없음
2레스 예비고1인데 국어공부 어떻게 해? 2021.01.22 22 Hit
공부 2021/01/22 00:27:32 이름 : 이름없음
5레스 • 수능 D-300을 맞아 세우는 개인 공부스레 • 2021.01.22 26 Hit
공부 2021/01/22 00:47:31 이름 : ◆cnBe45dRB9h
24레스 미루기 세계 최강자의 공부일기 2021.01.22 118 Hit
공부 2020/12/23 22:37:08 이름 : 이름없음
16레스 영어단어 암기! 2021.01.22 69 Hit
공부 2021/01/20 17:17:47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나 지금 수학하고 있는데 너무 현타와 2021.01.22 23 Hit
공부 2021/01/22 01:29:17 이름 : 이름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