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청 우와 태평양이다~ 할 정돈 아닌데 전문적으로 운동하는 사람마냥... 그래서 차렷 하면 어깨때문에 짜증나... 이런 체형은 이상해 보여?

이상한 건 절대 아니지!!!! 그냥 그런 사람이지.. 나도 어깨 넓엉 이상하지 않아!

난 어깨 넓어지고 싶어 멋있자너 그리고 상반신만 보면 얼굴 작아 보일 수 있음 ㄱㅇㄷ

>>2 ㅜㅜㅜㅜㅜㅜ그그래?? 다행이다 어깨 땜시 맨날 스트레스받아서ㅜㅜ

>>3 그런가...... 그건 장점이겠다ㅋㅋㅌㅋㅋㅋㅋ고마워

나도 어깨디게넓어 두꺼운옷입으면 옷때문같아보이는데 패딩입으먄 진짜 삼진에바고... ㅜㅜ 얇은옷입으면 아..지어깨네 딱.티나고 나 샤워할때 등판보면 항상 놀람 ㅋㅋㅋ근데 므ㅓ 허리얇아보이고 옷빨잘받고 머리작아보여서 ㄱㅊ

엥 나 어깨 43cm인데 난 원래 잘생기고 간지나고 본새나는 그런 스타일 좋아해서... 이걸 장점으로 밀고 있음!

옷으로 커버하면 됨 나도 어깨넓은편인데 우리같은 사람들이 포멀룩이 겁나잘받아요 자켓같은거 보묜 카라부분 살짝 큰거입고 어깨선은 딱맞게입으면된당

엥? 건강하고 운동하는 사람이구나. 부럽다 정도? 자신감을 가져!너무 멋있을것같아!
스크랩하기
레스 작성
1레스 다이어트 시작... 1분 전 new 0 Hit
미용 2021/03/01 01:27:14 이름 : 이름없음
12레스 다 이 어 트 해 야 지 46분 전 new 53 Hit
미용 2021/02/21 03:13:53 이름 : ◆ctzdU43RzU6
3레스 정수리냄새 처음맡아봤는데 샴푸추천좀.. 1시간 전 new 9 Hit
미용 2021/03/01 00:22:05 이름 : 이름없음
6레스 화장 이제 입문하려고 하는데(화장 잘하는 레더들 들어와주라!!) 1시간 전 new 22 Hit
미용 2021/02/28 23:42:16 이름 : 이름없음
9레스 머리 빨리기는법 알려주라ㅠㅠㅠㅠ 1시간 전 new 44 Hit
미용 2021/02/28 04:04:22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퍼스널컬러 잘 아는 사람 좀 알려주라 1시간 전 new 6 Hit
미용 2021/02/28 23:45:45 이름 : 이름없음
7레스 중3 여잔데 키 클 수 있을까 2시간 전 new 74 Hit
미용 2021/02/21 19:50:35 이름 : 이름없음
243레스 ✨스레주가 살 빼는 스레✨ 3시간 전 new 1316 Hit
미용 2020/10/08 20:58:37 이름 : 이름없음
20레스 🔥다이어트🔥 4시간 전 new 110 Hit
미용 2021/02/17 01:15:25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살빼고싶은데 4시간 전 new 8 Hit
미용 2021/02/28 20:30:49 이름 : 이름없음
47레스 기록용 6시간 전 new 231 Hit
미용 2020/07/21 13:15:14 이름 : 네일대신봉선화
2레스 짝눈 말인데 9시간 전 new 22 Hit
미용 2021/02/28 15:48:33 이름 : 이름없음
4레스 나 코 바로 밑에 뭐 났는데 이거 뭔지 아는 사람 10시간 전 new 30 Hit
미용 2021/02/28 14:27:03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여드름에좋은 기초제품 추천해줘 10시간 전 new 9 Hit
미용 2021/02/28 14:37:27 이름 : 이름없음
49레스 무쌍들 자기 눈화장 올리고 가기!! 12시간 전 new 1098 Hit
미용 2019/04/06 14:45:08 이름 : 이름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