색은 너무 예쁜데 매치가 어려워...

29A260D3-FFA0-4F75-8407-E3FBF06FEA45.jpeg.jpg짝남은 흰색 테니스스커트 어떠냐는데......좀 아니지 않ㄴ..ㅣ

흰색은 괜찮은데...? 테니스스커트는 좀 아닌 듯. 패션에 대해 잘 아는 건 아니지만 흰색 롱스커트 주름져있는 그거 어때?

나는 백바지나 중청에 스니커즈 좋을거같은뎅

18B23FEA-DEDC-46E6-91FC-C26DD90438A7.jpeg.jpg18B23FEA-DEDC-46E6-91FC-C26DD90438A7.jpeg.jpg>>3 흰색이나 연그레이 정도로 찾아보는 중 ㅠㅠ 고마워 롱스커트도 괜찮겠다 >>4 바지랑 입을땐 그렇게 입어볼게 고마워!!! 혹시 이 치마들은 어때? 롱스커트랑 둘 중 하나 살까 싶은데

테니스 말고 플리츠 스커트는 어때?

>>5 첫번째 착샷이 없어서 아쉽당ㅠㅠ 두번째꺼 이쁜거같아!

462BF6ED-21C5-4A5B-9D03-25497960DA2F.jpeg.jpg>>8 다른컬러로 착샷은 있어!!

>>7 오 생각 안해봤어 아이보리 플리츠?

Screenshot_20210223-154325.jpg레주야 내생각엔 니짝남이 테니스치마 좋아하는거같은데 이런거입어 니트테니스나 니트플리츠이런거 너입은거보고싶다는데 좀 입어줘라ㅋㅋㅋㅋ

>>5 난 첫 번째 근데 갠적으로 저기에 롱스커트 입으면 되게 답답해 보일 것 같아 앞에를 열고다니면 모를까 단추까지 잠그고 다니면 걸어다니는 눈사람,,,,,,,,?

>>11 진짜 테니스치마를 좋아한다고...진짜....? 세상에 저 아우터에 어울릴만한건 도저히 못 찾겠고 그냥 검정 플리츠나 하나 살까 ㅎㅎ...

>>12 고마워! 음 집에 다른거랑 입어봤는데 롱스커트는 저기엔 좀 별로더라ㅠㅠㅠ

난 뭔가 비슷한 톤인데 좀 더 연하거나 진한 색으로 맞춰서 트위드스커트 입는 거 예쁠 것 같아 저게 테니스스커트 어울릴 옷은 아님 짝남은 자기가 테니스스커트 좋아하고 여자 옷 잘 몰라서 아무렇게나 말한 느낌 ㅋㅋㅋㅋㅋㅋㅋㅋ

>>15 나도 트위드 좋아해서 찾아봤는데 저런 색감이 잘 안 보이더라ㅜㅜㅠ 그런가 테니스스커트 유행지났다고 했는데 나 눈새인가 ㅁㅊ... 근데 아무리 짝남이라 해도 20살돼서 테니스스커트는 못 입겠어 ㄹㅇ

안에 좀 얇은 톤 업 베이지 니트 입고 밑에도 베이진데 위에 보단 톤 다운된 베이지 계열 입으면 예쁠듯! 옷 자체 색감이 좋으면 그 색을 포인트로 나머진 다 심플하게 매치하는게 오때..? 흰색도 좋은데 뭔가 좀 동 떨어질것 같고 아이보리나 베이지같은 뉴트럴이 어떨까
스크랩하기
레스 작성
3레스 나 중3인데 아디다스 이 신발 개 찐따 같아? 29분 전 new 10 Hit
패션 2021/03/01 17:10:46 이름 : 이름없음
3레스 원데이 렌즈 궁금한 거 있어! 2시간 전 new 11 Hit
패션 2021/03/01 15:09:19 이름 : 이름없음
58레스 ❤주❤목❤패션판 추천•질문 통합스레❤2❤탄❤ 5시간 전 new 352 Hit
패션 2021/02/13 03:55:49 이름 : 이름없음
5레스 이거 양아치같음? 6시간 전 new 72 Hit
패션 2021/02/28 15:57:57 이름 : 이름없음
26레스 고1 여자 패고 제발 도와줘ㅠㅠ 7시간 전 new 64 Hit
패션 2021/02/28 21:38:27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나 맨투맨 입을때 7시간 전 new 14 Hit
패션 2021/03/01 10:33:50 이름 : 이름없음
5레스 이거 학교에서 신을 슬리펀데 패잘알 레더들 들어와죠!! 18시간 전 new 37 Hit
패션 2021/02/28 23:09:45 이름 : 이름없음
9레스 레그워머 교복에 에바일까?? 19시간 전 new 30 Hit
패션 2021/02/28 23:14:27 이름 : 이름없음
274레스 있어야할 것이 없군요...... 패션판 잡담 스레!!! 20시간 전 new 3928 Hit
패션 2018/04/30 10:39:44 이름 : 이름없음
3레스 운동화 브렌드 추천 좀 해줘! 20시간 전 new 18 Hit
패션 2021/02/28 16:29:41 이름 : 이름없음
15레스 고1!!!!!!! 시계!!!!!!! 투표!!!!!!! 해줘!!!!!! 21시간 전 new 78 Hit
패션 2021/02/26 14:16:03 이름 : 이름없음
110레스 중3 이정도면 옷 심각하니...? 21시간 전 new 1663 Hit
패션 2020/12/18 21:06:15 이름 : 이름없음
3레스 애들아 교복치마 2021.02.28 96 Hit
패션 2021/02/25 21:46:53 이름 : 이름없음
3레스 벨벳 골딩 팬츠 어때...? 2021.02.28 36 Hit
패션 2021/02/28 16:41:11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구제시장갈건데 2021.02.28 20 Hit
패션 2021/02/28 16:13:17 이름 : 이름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