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딩 이제 중3됨. 평범한 학생 양아치는아니고 그렇다고해서 찐따도아니고 걍 학교에서 통상 관종으류 통하는편임 근데 이런스타일 옷 처음입는데 어제친구집가서 (친구집에서 노는줄알고 잠옷입고갔는데 갑자기 남포가자해서 친구옷빌림) 친구옷입었는데 친구들이 너무 잘어울린다고 존나잘어울린다 그러는거임 원래 애들끼리 오글거려서 칭찬안하는데 갑자기 너무어울린다고 난리치길래... 아무튼 삼 그래서 요즘 이런거 많이입긴하던데... 난 평소에 얼죽코라서 처음임 이런거 스키니 청바지에 입을거임. 모자까지사라던데 그건좀 에바같아서 안삼. 모자 사도괜찮을고같으면 추천좀. 아무리봐도 내가입으면 양아치 희망하는 관종같아보일거같은데

1번째는 귀여운데 2번째는 좀... 예쁘긴 한데 레주말대로 양아치 지망생같아보일수도 있음 왜냐면 일진언니들이 저런거 많이 입고다니니깐... 그래도 뭐 레주가 양아치만 아니면 되지.. 입고싶은거 입어 좀 성숙한편이면 양아치처럼 안보일듯

첫번째는 이쁜데 두번째는 흔히 우리가 얘기하는 노는애 스탈이긴함,,
스크랩하기
레스 작성
119레스 ❤주❤목❤패션판 추천•질문 통합스레❤2❤탄❤ 29분 전 new 772 Hit
패션 2021/02/13 03:55:49 이름 : 이름없음
4레스 여자애들 왜 운동할 때 레깅스 입는 거야? 1시간 전 new 59 Hit
패션 2021/04/15 16:40:30 이름 : 이름없음
8레스 나만 교복 좋아해? 2시간 전 new 113 Hit
패션 2021/04/12 19:16:37 이름 : 이름없음
2레스 겐조 브랜드 이미지 어때? 6시간 전 new 18 Hit
패션 2021/04/15 21:04:33 이름 : 이름없음
6레스 고1 핸드백 괜찮은지 좀 봐줘 7시간 전 new 37 Hit
패션 2021/04/15 10:25:00 이름 : 이름없음
4레스 상체에 딱 붙는 옷 추천좀... 2021.04.14 72 Hit
패션 2021/04/12 21:40:36 이름 : 이름없음
7레스 남자 이런 패션 괜찮을까...? 2021.04.14 119 Hit
패션 2021/04/12 00:32:26 이름 : 이름없음
5레스 학교 갈 때 멜 메신저백 골라종 2021.04.14 52 Hit
패션 2021/04/12 23:43:10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지그재그에 피어싱 예쁜곳 추천해줘 2021.04.13 20 Hit
패션 2021/04/13 19:04:57 이름 : 이름없음
2레스 이 자켓 어때 2021.04.13 33 Hit
패션 2021/04/13 16:15:59 이름 : 이름없음
4레스 이거 어디껀지 아는사람.. 2021.04.13 49 Hit
패션 2021/04/13 10:53:15 이름 : 이름없음
3레스 짧은다리에 니삭스 2021.04.13 58 Hit
패션 2021/04/12 21:36:19 이름 : 이름없음
4레스 이런 애매한 계절엔 뭐사야하지 2021.04.13 92 Hit
패션 2021/04/09 01:57:56 이름 : 이름없음
5레스 이 상의에 어울리는 하의 추천 2021.04.13 51 Hit
패션 2021/04/12 19:45:05 이름 : 이름없음
3레스 지갑 골라줘 2021.04.12 32 Hit
패션 2021/04/12 15:59:09 이름 : 이름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