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달 전부터 검도 다니면서 집에서 맨몸운동 시작했거든? 팔굽혀펴기나 복근운동 같은거. 근데 2주전보다 3키로가 쪘어... 이게 뭐야? 이럴 수 있는거야? 식단은 일반식이고 하루 2끼(점심, 저녁 일찍)먹고 저녁식사 이후로 아무것도 안 먹어. 먹는 양도 평소랑 같아!

근육이 늘어난거아냐...?

근육량이 늘어난거야 똑같은 50키로라도 지방량이 많느냐 근육량이 많느냐에 따라서 보이는ㄴ게 매우 다름 몸무게 숫자만 보면 안되는 이유중 하나임.. 똑같은 무게의 근육이랑 지방 비교하는 짤 보면 이해가 잘 될거야

근육량은 운동을 본격적으로 시작한 기간이 얼마 안된 초기에는 굉장히 빨리늘어
스크랩하기
레스 작성
173레스 운동 싫어하고 먹는거 좋아하는 확찐자의 다이어트 시도: 목표는168cm/53kg 1시간 전 new 769 Hit
미용 2020/05/28 14:53:18 이름 : 이름없음
96레스 🦋go on a diet🦋 66kg 🔜 57kg 5시간 전 new 87 Hit
미용 2021/04/08 14:36:45 이름 : ◆xu7dO1a1dA4
16레스 ########미용판 통합질문스레######## 7시간 전 new 207 Hit
미용 2020/01/29 04:14:14 이름 : 이름없음
23레스 다이어트 일기!(1운동+9식단)+간헐적 단식 후추후추 7시간 전 new 57 Hit
미용 2021/04/14 15:54:52 이름 : 이름없음
19레스 스레주의 탈다이어트 8시간 전 new 109 Hit
미용 2021/04/11 18:42:41 이름 : ◆xQoNxXulcpS
7레스 어제 쌍수 했는데 점막들림인지 봐주라.. 15시간 전 new 86 Hit
미용 2021/04/16 14:01:33 이름 : 이름없음
19레스 다이어트 성공 10kg 뺐어 질문 받을게. 15시간 전 new 128 Hit
미용 2021/04/04 00:59:11 이름 : 이름없음
4레스 레주 살뺀다. 16시간 전 new 21 Hit
미용 2021/04/12 23:49:20 이름 : 이름없음
204레스 고3이다 개학하고도 1일1식함 😭거식,폭식증 왔어 ㅋㅋ😭 16시간 전 new 1196 Hit
미용 2020/03/23 12:20:34 이름 : 이름없음
11레스 6개월에 59키로 뺐어 질문 받을게 17시간 전 new 96 Hit
미용 2021/04/14 17:29:39 이름 : 이름없음
20레스 원래 뱃살 접히는 게 정상이야? 17시간 전 new 176 Hit
미용 2021/04/12 23:04:36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졸업사진 찍을때 화장 17시간 전 new 12 Hit
미용 2021/04/18 21:40:29 이름 : 이름없음
9레스 앞머리 처음 잘라봤는데 쳐피뱅은 어떨까 19시간 전 new 55 Hit
미용 2021/04/18 00:44:13 이름 : 이름없음
84레스 뱃살빼자 23시간 전 new 341 Hit
미용 2021/03/07 02:51:11 이름 : 이름없음
318레스 ✨스레주가 살 빼는 스레✨ 2021.04.18 1617 Hit
미용 2020/10/08 20:58:37 이름 : 이름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