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학교때는 그냥 교과서 몇단원부터 몇단원까지여서 편했는데 막 2019 6월모고가 범위라하질않나 부교재 유닛 몇부터 몇까지 범위라하는데 잘 모르겠어

교과서가아니고 아예 ebs올림포스? 그런 독해문제집이 시험범위라는데 거기 나오는 단어 다 외우고 그런문제유형들 풀면 되는건가?? 모고가 시험범위라는건 그 모의고사 안에 있는 지문이 나온다는거야?

>>2 모고 지문 번호를 정해준거 아니면 그 지문 다 공부해야됨 18번부터~~ 부교재 하나가 시험 범위라는건 수업 나가는 지문? 이라던가 단원 내에 단어나 그런거 다 공부해야된단거고 원래 고닥교 내신 시험에 특히 영어는 모고가 다 들어가 우리학교는 모고만 두 개에 부교재에다 수특에 교과서까지 들어가는데 뭐 ㅅㅂㅎㅎㅎㅎ

보통 모고+학교+ebs 아님?? 우리가 너무 쉽게 보는건가;

가끔 빡센곳은 부교재 두개거나 모고 2개씩 시험보는데도 있긴잇더라...어후 우리학교는 안그래서 다행이야ㅠ

>>6 뭐야 그 미쳐버린 지옥은.

>>3 >>4 >>5 >>6 >>7 >>8 우린 모의고사 한 개+부교재 인데 시험 엄청 어렵다고 소문난 학교거든 레스주들 말 들어보면 범위가 많은것같지는 않은데 ㅅㅂ 어캐공부해야할지 감도 안온다 그래도 >>3 읽고나니까 대충 감 온다 고마워

>>6 나네 부교재 두개거나 모고 두개거나 도 아니고 부교재 두개에 모고도 두개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거기에 교과성 난 >>3 레스 쓴 새뤔이야.....

우와 나두 갓고딩인데 교과서에 모고 2개면 그나마 양호한 편이구나... 내 옆 학교도 올림포스 부교재 쓴다던데 안 가서 다행 ㅎ

>>10 ㅁㅊ...그걸 다하는 학교도 있엇어? 걍 진짜 ㄹㅇ지옥인데 아니 그정도면 공부할 맘이 들어?????

갓반고는 아예 외부지문 내기도 함 외국 논문같은거... 근데 난 예고라 모고도 안넣지롱

교과서+부교재+모고 일케 보는 게 제일 일반적임 일반고 기준 보통 35지문 내외

>>14 그럼 그 지문안에서 문제가 나와? 모고같은건 문제도 변형해서 내는건지 아님 구성방식만 따 오는ㄱ넌지

>>15 당빠 지문안에서 문제나오고 모고는 지문은 그대론데 문제가바껴서 나와...예를들면 원래는 어법에 맞는표현 물어보던건데 셤에 나올때는 문맥에 맞는표현을 물어본다던지 문제를 변형시켜서 내버려

>>16 아아 알겠다 고마워
스크랩하기
레스 작성
1레스 중간고사 공부법이랑 기말고사 공부법이랑 달라..? 1분 전 new 1 Hit
공부 2021/04/19 00:01:10 이름 : 공부하자
2레스 수학 곱셈공식 중3 3분 전 new 10 Hit
공부 2021/04/18 23:47:36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2고인데~~ 시험 1주일 남음 벼락치기 가능?? 15분 전 new 5 Hit
공부 2021/04/18 23:47:49 이름 : 이름없음
8레스 중3 1주일 벼락치기 올백 가능할까 18분 전 new 21 Hit
공부 2021/04/18 22:41:43 이름 : 이름없음
28레스 국어가 재능빨이다 vs 수학이 재능빨이다 35분 전 new 206 Hit
공부 2021/03/24 18:17:26 이름 : 이름없음
3레스 머리 어지럽다 54분 전 new 30 Hit
공부 2021/04/18 16:37:41 이름 : 이름없음
9레스 수혈용 커피 추천해줘 56분 전 new 42 Hit
공부 2021/04/18 18:12:26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멘토멘티 질문(급해 제발 읽어줘) 1시간 전 new 14 Hit
공부 2021/04/18 22:30:25 이름 : 이름없음
2레스 경영학과는 1시간 전 new 21 Hit
공부 2021/04/17 21:27:46 이름 : 이름없음
2레스 명사절 if 뒤에 미래시제가 와도돼? 1시간 전 new 10 Hit
공부 2021/04/18 22:07:20 이름 : 이름없음
6레스 다들 공부할 때 잡생각 어떻게 없애 1시간 전 new 39 Hit
공부 2021/04/18 16:01:05 이름 : 이름없음
6레스 고1 3월모고 2시간 전 new 59 Hit
공부 2021/04/17 23:05:36 이름 : 이름없음
46레스 ~문제집 통합 추천 스레~ 2시간 전 new 619 Hit
공부 2020/06/14 22:05:00 이름 : 이름없음
7레스 시험 9일전인데 수학 기본서도 안 푼 고1이 있다? 2시간 전 new 52 Hit
공부 2021/04/18 17:23:05 이름 : 이름없음
5레스 만약 omr을 같은 번호로 다 찍을거라면 몇번을 찍을거야? 5시간 전 new 88 Hit
공부 2021/04/17 20:42:37 이름 : 이름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