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작년 12월 완전 끝물에 교과 선생님이 수능 국어를 중2애들한테 풀어서 한번 풀라고 했거든 난 지금은 중3! 갑자기 생각났는데 마땅히 물어볼만한 곳도 없어서 공부판왔지! 아무튼 2021수능 국어 풀어봤고 55분 걸리고 66점으로 아슬아슬하게 4등급 나왔어... 반타작하기는 했는데 잘한걸까...? 아니면 내 나이를 감안하더라도 좀 못하는 수준이야?

음......뭐라 할말이 없다. 잘한건 아닌것 같은데

수능기출을 푼 후 잘하고 말고는 적어도 고2 때 따져 지금은 아무짝에도 의미없어... 네가 화작 할지 언매 할지도 모르니까 지금은 기본기 집중 대체 그 쌤은 뭔 의도로 중2한테 수능을 풀게 한 건지 모르겠네 중학생때 수능국어 코빼기도 안 봐도 수능 잘만 볼 수 있으니 걱정ㄴ

>>3 이게 맞음 지금 그걸 갖고 잘했다 못했다 따질 게 못됨 중2한테 고1 모고를 풀린 거도 아니고 수능 국어를 풀린 건데 진짜 뭐하러 이 쓸데없는 짓을... ㅋㅋ

>>2 >>3 >>4 앗 그런거구나 머쓱;; 쌤이 그냥 진도 나갈것도 없으니 한번 경험해보라고 주신 것 같아!!! 나는 개인적으로 재밌었어ㅎㅎ
스크랩하기
레스 작성
1레스 고등학교 입학할때 선행.. 2분 전 new 5 Hit
공부 2021/04/12 14:52:23 이름 : 이름없음
177레스 영재교육원 스케쥴 나왔는데 몹시 무시무시하다 38분 전 new 1274 Hit
공부 2021/01/07 14:34:21 이름 : ◆LeZeNzdQk3D
3레스 내신 평균 2등급 정시로 고대 ㄱㄴ? 43분 전 new 29 Hit
공부 2021/04/12 07:51:13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나 같은 사람 있냐 1시간 전 new 6 Hit
공부 2021/04/12 14:49:37 이름 : 이름없음
800레스 공부판 잡담스레 1시간 전 new 6433 Hit
공부 2018/01/03 15:19:06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고등학교 2학년 문제집 추천 좀 ㅠㅠ 1시간 전 new 3 Hit
공부 2021/04/12 14:48:35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우울해..ㅠㅠ 1시간 전 new 3 Hit
공부 2021/04/12 14:46:33 이름 : 이름없음
7레스 대학가면 1시간 전 new 50 Hit
공부 2021/04/11 23:15:38 이름 : 이름없음
624레스 이 문제 풀어줘 통합스레 [공부 질문은 여기로] 2시간 전 new 3633 Hit
공부 2020/05/26 05:42:45 이름 : 이름없음
9레스 중 3 수학 진짜 아무나 들어와봐 고민.. 2시간 전 new 64 Hit
공부 2021/04/11 20:54:47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서울대 강의 질 4시간 전 new 15 Hit
공부 2021/04/12 11:22:09 이름 : 이름없음
7레스 교과서에없는 내용 학습지 5시간 전 new 24 Hit
공부 2021/04/12 09:31:21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간호과 추천 도서 좀 12시간 전 new 9 Hit
공부 2021/04/12 03:50:37 이름 : 이름없음
9레스 정시파이터는 교칙따위 지키지 않아! 14시간 전 new 117 Hit
공부 2021/04/11 00:47:19 이름 : 이름없음
3레스 나 고2인데 15시간 전 new 29 Hit
공부 2021/04/11 21:33:52 이름 : 이름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