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 겁나 횡설수설해 미안ㅠ 졸려서 163에 63.6인데 내가 절대 못 빼는 구간이 61키로임.. 그때부터 죽어라 안빠지더라 일단 평소에 지금 500칼로리 먹을랑말랑 함.. 먹기 귀찮아서.. 운동은 못함 고3... 남들 보기엔 50초중반이라는데 몸무게 드럽게 많이 나감 통뼈근육 많은 몸이라 그런 것 같긴 한데 정체기 뺄때 어느정도 걸렸니...

와 나랑 개똑같애 키 166에 65키로 찍고 다이어트 시작했는데 60키로 이하로 절대 안 내려가 근육 많은 몸이라 50키로 중반 같다는 소리 자주 듣는데 실제 몸무게 말하면 존나 놀람 ㅋㅋ 내생각에 정체기는 그냥 꾸준함이 답인 거 같애 난 지금 두달째 61~63 왔다갔다 하는 중... 근데 빠지긴 할까 사실 다 내려놓고 싶어
스크랩하기
레스 작성
7레스 허리 얇아지는 운동 알아?? 1분 전 new 90 Hit
미용 2020/08/31 01:15:12 이름 : 이름없음
39레스 남의 쌍수 경과를 보는것을 즐기는 사람 있니 15분 전 new 346 Hit
미용 2021/04/28 10:09:45 이름 : 이름없음
4레스 인바디 결과 볼 줄 아는 사람 17분 전 new 18 Hit
미용 2021/06/13 18:24:25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마스카라 가루? 떨어져서 눈 계속 따가운 거 56분 전 new 5 Hit
미용 2021/06/14 00:39:22 이름 : 이름없음
5레스 단발로 잘랐는데 안 이상해?? 2시간 전 new 28 Hit
미용 2021/06/13 22:20:42 이름 : 이름없음
4레스 겨털 왁싱 2시간 전 new 27 Hit
미용 2021/06/11 16:19:31 이름 : 이름없음
147레스 다이어트 일기 3시간 전 new 216 Hit
미용 2021/05/21 11:35:54 이름 : 이름없음
21레스 어거 쌍수 해야겠지...? 3시간 전 new 107 Hit
미용 2021/06/07 09:51:22 이름 : 이름없음
17레스 운동 적당히 ㅎㅐ.. 나 거기 찢어졌어 정신나갛겋같아 3시간 전 new 48 Hit
미용 2021/06/13 19:27:56 이름 : 이름없음
2레스 단발 거지존 스타일링 방법알려줘!!!! 4시간 전 new 13 Hit
미용 2021/06/13 13:58:19 이름 : 이름없음
4레스 얘들아 나 앞머리 안 이상하지?????? ㅠㅠㅠㅠㅠㅠㅠㅠㅠ 4시간 전 new 17 Hit
미용 2021/06/13 20:54:49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중1다이어트 스레 7시간 전 new 8 Hit
미용 2021/06/13 18:12:42 이름 : 이름없음
2레스 피부관리 다들 어떻게 해? 9시간 전 new 15 Hit
미용 2021/06/13 16:19:45 이름 : 이름없음
19레스 헤어스텝 2년차 궁금한거있음 물어바방 10시간 전 new 53 Hit
미용 2021/06/09 22:44:48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쌍수 ㅠㅠㅠㅠㅠㅠㅠ 방학식에 하기로햇어 10시간 전 new 9 Hit
미용 2021/06/13 14:52:55 이름 : 이름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