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런거 막 38만년 전, 1억k 일때 어떤일이 일어났고 원시별 내부온도가 1000만 k가되면 수축하여 주계열성이 만들어진다 이런거 다 외워야해 ??? 아님 흐름만 알아도 돼?

막 틀리거나 맞는 선지 고르는 데에서 약 38만년 전을 40만년 전이라고 할 수도 있음? 서술형에서 저런 년도나 온도 쓸때 약 빼먹으면 감점 돼?

음 3분을 2분이라고 하는 문제는 봣어 난 그냥 다 통암기~ 그래야 문제풀때 막힘없이 풀리더라

>>3 그 문제 어떻게됐어? 그정도 오차는 맞는거야? 그냥 교과서 기준으로 외우는게 맞겠지?

>>4 2분 오답이었어~ 3분만 맞대 교과서랑 혹시 부교재나 학습지 있으면 다 외우는거 추천!
스크랩하기
레스 작성
4레스 와 나 반에서 5등안에 든대 ㅜㅜㅜㅜ 1분 전 new 32 Hit
공부 2021/06/14 18:22:34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 12분 전 new 3 Hit
공부 2021/06/14 22:12:56 이름 : 이름없음
3레스 중학교 3년치 공부 1년안에 가능? 12분 전 new 14 Hit
공부 2021/06/14 20:53:13 이름 : 이름없음
2레스 공부판 보면 진짜 마음 아픈게 50분 전 new 14 Hit
공부 2021/06/14 22:09:29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시험 2주 남은 중2 질문!! 53분 전 new 4 Hit
공부 2021/06/14 22:10:39 이름 : 이름없음
356레스 𐂂 (난입대환영) 문제집 추천해주라! 55분 전 new 2197 Hit
공부 2021/01/07 14:34:21 이름 : ◆LeZeNzdQk3D
5레스 영어 뭐부터 공부하지 3시간 전 new 17 Hit
공부 2021/06/13 22:10:42 이름 : 이름없음
2레스 와 씨발 진짜.. 내일 dna 테스트 보는데 다 외웠다 진심 대박 와 4시간 전 new 27 Hit
공부 2021/06/14 18:34:05 이름 : 이름없음
3레스 고1이고 중간고사 6.7 인데 공부 하나도 안 한다 어카냐 5시간 전 new 13 Hit
공부 2021/06/14 17:55:12 이름 : 이름없음
3레스 아이패드로 수학문제 푸는거 좀 그런가 5시간 전 new 19 Hit
공부 2021/06/14 17:48:20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오늘 공부한거 자랑하는 스레 5시간 전 new 6 Hit
공부 2021/06/14 17:46:43 이름 : 이름없음
12레스 수행평가, 내신 다 망치고 시험만 잘봐서 일반고 가는 거 ㄱㄴ? 5시간 전 new 34 Hit
공부 2021/06/14 08:14:09 이름 : 이름없음
22레스 희망 고등학교&대학교 적고가자!! 5시간 전 new 143 Hit
공부 2021/06/09 18:24:02 이름 : 이름없음
2레스 국어셤범위 개많은데 어케공부해야해 제발 도와줘 6시간 전 new 17 Hit
공부 2021/06/14 01:28:54 이름 : 이름없음
2레스 수능 영단어 쪽지 시험 D-157 6시간 전 new 8 Hit
공부 2021/06/14 01:18:21 이름 : AriaEnglis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