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불닭볶음면 컵라면한정 참깨라면

난 진순 나름대로 맛있던데 다들 왜 극혐이라고 하는지 모르겠음

너구리 불닭 참깨라면!!

까르보 불닭!! 개발한사람 뽀뽀해주고싶어💋💖

원래 까르보불닭 많이 먹었는데 너무 많이 먹어서 질렸고... 요즘은 진라면 매운맛

신라면 블랙, 홍석천 매운 치즈라면? 이거 맛있음ㅠㅠ

안성탕면 진라면 순한 맛 매운 맛 신라면

틈새라면!! 고춧가루 넣어먹어도 맛있어ㅜㅜ 화끈한 맵짠맛

컵라면은 불닭볶음면 봉지라면은 틈새라면

푸라면 불닭 너구리 짜파게티 짜파구리

불닭볶음면 짜파게티 치즈볶이 비빔면

불닭 짜파게티 너구리~

컵라면 무파마 봉지라면 신라면

나가사키 열려라 참깨 해물라면

불닭 까르보불닭 진라면매운맛 컵라면은 참깨라면

불닭볶음면 치즈볶이 두개를 섞어 먹으면 더 맛있지

불닭볶음면중에서 까르보 존맛

까르보불닭 너구리에 사리곰탕도 맛있어♡

불닭볶음면 중 쫄볶이가 진짜 내 취향인데!

불닭볶음면 오징어짬뽕

너구리 오동통면 아 컵라면은 취급 안 함.

진짜 다 좋아해서 싫어하는 거 적는게 나을듯 육개장, 까르보나라 불닭, 너구리, 스낵면 빼고 다좋앙

진순이랑 짜파게티 튀김우동(컵)

진라면 순한 맛. 스낵면 흐하핫

까르보 불닭, 오징어 짬뽕

진라면... 오늘먹어야겠다 ㅎㅎㅎ

너구리 진라면(매운맛) 김치 사발면(기본) 진짬뽕 짜파게티 열라면

신라면, 까르보불닭

불닭볶음면 (기본) 솔직히 나는 까르보 별로던데 갠적으롱.. 열라면 오동통 (무려 다시마가 2개! 엄청 사랑함 다시마) 진짜 쫄면

열라면에 콩나물 계란 넣으면 디지바짐 마지막에 쪽파 썰어서 솨사삿 넣으면? 눈 튀어나온다 아프배파거파ㅠ

원래 육개장 안 좋아했는데 육개장 짱 좋아져버림 근데 다들 rg? 육개장은 스티로폼각이 진리임 ㅇㅇ

불닭이랑 너구리 오징어짬뽕!!

푸푸푸푸푸푸푸추푸푸풒푸푸푸푸풒푸풒ㅍㅍ푸푸푸라면

붉닭이랑 참깨, 너구리, 오모리김치

틈새볶음면 짜짜로니 콕콕콕 스파게티 까르보 불닭볶음면 컵누들 괄도네넴띤

음..김치라면.....(봉지는...) 컵라면은 육계장..

틈새라면!!!!!!!! 육개장!! 불닭볶음면!! 왕뚜껑!!!

참깨라면 까르보불닭

콕콕콕 스파게티랑 튀김우동!

틈새라면.. 세계관 최강자

팔도비빔면 진짜 맛있지 않아????

팔도비빔면, 진짬뽕, 불닭볶음면.. ㅠ 나 짜장범벅도 디게조아해

진순이랑 진비빔면인가? 그거랑 짜파게티

라면은 다 맛있는데 굳이 고르자면 무난하게 자주 먹는건 진라면매운맛, 신라면 약간 맹맹한듯 하지만 가끔 먹으면 맛있는건 삼양라면 가끔먹으면 맛있는거 오징어짬뽕라면, 남자라면, 열라면 컵라면은 참깨 ,,

기본으로 집에 쟁여두는거 짜파게티,삼양라면,팔도비빔면 가끔씩 꼭 생각나는거 너구리,열라면,농심멸치칼국수, 콕콕콕스파게티,나가사끼

참깨라면이 여깄었구나 와아ㅏ 진순 먹는 사람이랑 겸상 안함-_- 취향의 문제가 아니라 이해의 문제… 난 진짜 절대 이해할수가 없음…

오뚜기 비빔면, 짜파게티, 삼양라면, 육개장컵라면, 도시락컵라면

진순 진맵 다 좋아하는 레더는 없나? 진순은 순한거 먹고 싶을때 계란 풀어먹으면 존맛이고, 진맵은 매운거 먹고 싶을때 먹으면 존맛인데...

너구리 매운맛 진순이♡
스크랩하기
레스 작성
41레스 다이어트 식단 레시피 모음집(이 되가고 있는중) 3분 전 new 94 Hit
음식 2021/07/05 14:43:27 이름 : 이름없음
23레스 섞어먹은 것 중에 최악의 조합 머임? 5시간 전 new 156 Hit
음식 2021/07/14 20:36:29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다이어트 중인데 살려줘 5시간 전 new 3 Hit
음식 2021/07/26 01:45:14 이름 : 이름없음
2레스 나 오늘 햄버거 두 개에 마라탕이랑 공차 조졌는데 6시간 전 new 12 Hit
음식 2021/07/26 00:37:45 이름 : 이름없음
665레스 난 지금 당장 이게 먹고싶다!!!! 8시간 전 new 2113 Hit
음식 2018/06/10 00:20:38 이름 : 이름없음
130레스 홀수는 오늘 먹은 대표 음식, 짝수는 지금 먹고 싶은 음식 11시간 전 new 213 Hit
음식 2021/06/21 00:34:10 이름 : 이름없음
93레스 음식 잡담 2판 11시간 전 new 295 Hit
음식 2021/04/11 23:32:01 이름 : 이름없음
7레스 신전 왔는데 이거 뭐임ㅋㅋㅋㅋ 15시간 전 new 19 Hit
음식 2021/07/25 16:29:25 이름 : 이름없음
28레스 맛있는거 첫번째에 먹는 사람 VS 마지막에 먹는 사람 VS 중간에 먹는 사람 2021.07.24 187 Hit
음식 2018/10/07 06:54:32 이름 : 이름없음
5레스 알레르기는 아닌데 몸에 안맞는 음식 적고 가는 스레 2021.07.24 21 Hit
음식 2021/07/23 16:16:39 이름 : 이름없음
337레스 다들 지금 뭐먹고있어?? 2021.07.24 1163 Hit
음식 2020/02/26 14:53:49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먹고싶은거 말해봐 2021.07.24 6 Hit
음식 2021/07/24 01:30:24 이름 : 이름없음
2레스 배달음식 데워먹능거 2021.07.23 17 Hit
음식 2021/07/23 19:14:47 이름 : 이름없음
4레스 최소 배달 주문 금액 2021.07.23 27 Hit
음식 2021/07/23 13:07:55 이름 : 이름없음
4레스 아니 음식 색소들(p.s. 녹차 싫어하지마…) 2021.07.23 32 Hit
음식 2021/07/23 12:01:24 이름 : 이름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