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스레드
북마크
2019/03/09 16:55:51 ID : HBbu8i7cIK0
포인트나 옷 전체를 그리거나 찍어서 보여주면 짝수가 자기 최애에게 입혀보는 거야 ♪
2020/07/19 16:23:35 ID : cK43XzdTTSL
요즘 최애가 없어서...(구)최애한테 입혔다...ㅎ.... 어엌ㅋㅋ큐ㅠㅠ맞아 ㅋㅋㅋㅋ ㅋ큐ㅠㅠ(<<추가내용!)
2020/07/19 17:23:30 ID : q0nyIFa4E9t
트라팔가인가..?
2020/07/19 21:15:31 ID : Bs2pQoILgnT
2020/07/19 21:45:45 ID : 1u8i4Laq40o
커플을 위해!!
2020/08/14 22:47:55 ID : eZjusrtcrcL
내 최애는 자캐인지라 친구 최애..가 아니라 차애..
2020/08/14 23:50:33 ID : 65fgruk9By2
.
2020/08/26 12:32:19 ID : pPfRCpcL9g3
:) 맞아용!!
2020/08/26 14:49:26 ID : HwoIJQtwMmN
헐 미소 맞아?? 너무 귀여워ㅠㅠ
2020/08/26 17:28:06 ID : 83DtbdvbdzS
2020/08/26 19:30:19 ID : yJSL9jurhvz
.
2020/11/08 11:46:46 ID : pPfRCpcL9g3
(미안 개인사정으로 그림 지웠어)ㅜㅠ
2021/01/07 22:07:02 ID : s8i8jh85QpT
ㄱㅅ
2021/01/07 22:08:00 ID : e0pU0qY062H
발판
2021/01/08 01:52:39 ID : RClzU6nTWmK
최애를 백설공주로 만들어보아요♡
2021/08/11 04:28:55 ID : 9fVdTU3TO8q
ㄱㅅ
2021/08/13 18:18:30 ID : irBvxxvhhzh
발판
2021/08/16 00:40:50 ID : hgnXs2oK6lD
.
2021/08/16 00:54:03 ID : hgnXs2oK6lD
.
2021/08/16 04:08:36 ID : e7Bs02k3xA2
.
2021/08/16 04:26:43 ID : 6rs1fQmty3S
.
2022/03/09 19:40:58 ID : 9fVdTU3TO8q
갱신!
2022/03/09 20:34:37 ID : K6rBBwIGso6
빨간망토 컨셉!
2022/03/09 22:35:27 ID : BfcMjfU43Ru
2022/03/09 22:37:13 ID : BfcMjfU43Ru
여섯개중에 맘에드는거 아무거나해줘(오른쪽 원본이 안보여서... 미안해 ㅋㅋㅋ.. 아랫부분은 제외하거나 상상해서 그려줘)
2022/03/10 00:24:11 ID : K6rBBwIGso6
잼썼다
2022/03/10 00:37:11 ID : BfcMjfU43Ru
와 ㅅㅂ 내 최애캐 옷이네 고맙다.. 소장 되나??
2022/03/10 00:37:46 ID : BfcMjfU43Ru
아 실수로 써서.. ㅂㅍ
2022/03/10 00:38:12 ID : K6rBBwIGso6
웅웅 해도 돼! +)어억 밀렸다 잠깐만 코디 들고올게!! +)헐 나 맞춤법 왜이럼 수정했어ㅋㅋㅋㅋㅋ
2022/03/10 10:07:20 ID : 4JO65e40ty0
캐붕에 죄책감이 드는 수준의 마이키
2022/03/10 22:29:24 ID : a5QpXAqo2JP
이거 입혀주라 마술공연복이라는데 짱예쁘지
2022/03/12 21:19:19 ID : 9fVdTU3TO8q
그릴게 없어서 재밌게 그렸어
2022/03/13 20:44:50 ID : ZctAo2Mi05X
이거 예쁘지 않아?? 액세사리는 그리고 싶은 것만 골라서 그려주면 이쁠 것 같당..
2022/10/15 22:22:09 ID : pPfRCpcL9g3
전부 넣었지롱
2022/10/15 23:26:36 ID : o41AZfUY5O0
이런 하이틴은 어때
2022/10/16 16:34:43 ID : pglB9jvA0oH
이런 느낌인가?
2022/10/16 18:51:49 ID : vg3Ve3SMp89
이거!! 교복 아우터 느낌이네
2022/10/20 21:35:08 ID : 7gmFhgrz83x
엄청난 캐붕ㅋㅋㅋㅋ
2022/10/21 13:35:29 ID : pTVatuq44Zf
이거!!
2022/10/21 17:37:48 ID : bvhe7s8qqlA
부끄러워서 펑햇다가 다시 델꼬옴!!ㅎㅎ///
2022/10/28 11:58:40 ID : 1eK7uk3A6mN
어 왜 그림 펑했어ㅠㅠㅠ 일단 이거
2022/10/31 02:55:29 ID : rxUY8rAkmsq
재밌어 보여서 호닥닥 그려옴.. 넘 대충이긴 한데 내 손이 여기까지라ㅋㅋ
2022/10/31 19:16:19 ID : yY03vbhdSII
.
2022/11/03 12:52:29 ID : 8lveIIHvfRu
.
2023/03/07 22:29:33 ID : e41yK0lba78
.
2023/08/13 22:43:31 ID : pPfRCpcL9g3
ㄱㅅ 오마나! 감사합니당
2023/08/15 03:13:27 ID : RxBfdPeK7td
이거 넘 귀엽닼 WA! 릭앤모티!
2023/08/15 15:01:31 ID : fdPdBdSK5e5
요즘 히메컷이 좋다..
2023/08/15 15:05:07 ID : fdPdBdSK5e5
이 만화 그린이가 아이돌 애니 그린인가?
2023/08/15 17:01:53 ID : fdPdBdSK5e5
이거 해줘
2023/08/16 16:31:07 ID : RxBfdPeK7td
둘이 홀짝 바뀐것 같은데 그리면 되겠다 이 레스는 발판용
2023/08/16 16:40:03 ID : q6i9ta5Xs5R
아니 도 그려야지 그리고 그려줄래? +아 이제보니 149랑 150이 같은사람이었네; 다음부턴 홀짝 맞춰줘!
2023/08/18 11:38:35 ID : u9Ao6nVcE66
발판
2023/08/22 12:01:40 ID : i003xB9a7bD
웅 싫어~
2023/08/22 12:39:49 ID : dXwIMqo2Gmm
어휴걍 새로하자 어그로였네
2023/08/24 02:16:58 ID : 59io7s8ksks
최애가 이런 개쎄보이는 티셔츠를 입다니 절대못참지 하고 호다닥 그려옴 도-모 알아보는 사람이 있어 나도 실제 반가움! 앞으로도 개쎄고 무해한 최애에게 많은 응원 부탁하다
2023/08/24 21:13:47 ID : FjAi3u2rbDA
와 미쳤다 아크다 아크!!!!!!!!! 넘 반갑고 좋고 행복하다 레더야 고맙다
2024/02/02 18:14:57 ID : LgknCi1irBs
.
2024/02/04 01:21:34 ID : 62Mpe0mk5U4
ㄱㅅ
2024/02/07 21:05:11 ID : U1CmK5e45bz
하얀색 웨딩드레수!

레스 작성
160레스자캐커뮤 하소연 하는 곳 2판new 19871 Hit
동인 이름 : 이름없음 2시간 전
922레스💡 자캐 커뮤 관련 질문과 답변 통합 스레 💡new 47020 Hit
동인 이름 : 이름없음 8시간 전
456레스개인연습장이니되도록 49102 Hit
동인 이름 : 이름없음 24.05.27
390레스커미션 가격은 얼마가 좋을까? 17419 Hit
동인 이름 : 이름없음 24.05.27
170레스★동인판 잡담 스레★ 5 34924 Hit
동인 이름 : 이름없음 24.05.27
311레스그림러입니다 ???:그림 안그리잔아요 힝(리퀘 받음) 2445 Hit
동인 이름 : 이름없음 24.05.26
1레스그림은 깔끔하게 그리는게 더 어려운듯.. 390 Hit
동인 이름 : 이름없음 24.05.26
458레스♥동인판 질문&고민상담 스레♥ 25538 Hit
동인 이름 : 이름없음 24.05.26
76레스모작 (이었던 것) 20213 Hit
동인 이름 : 이름없음 24.05.26
4레스자관 오너랑 썰풀때 556 Hit
동인 이름 : 이름없음 24.05.25
446레스자기 그림체 남성향 그림체일까 여성향 그림체일까 물어보는 스레 28848 Hit
동인 이름 : 이름없음 24.05.25
20레스합작에서 빠져야하나 고민이 생겼어. 1335 Hit
동인 이름 : 이름없음 24.05.25
32레스자신의 그림체 종류를 물어보는 스레 2471 Hit
동인 이름 : 이름없음 24.05.24
291레스☁️쌩쌩쌩초보의 개인그림스레☁️ 37882 Hit
동인 이름 : 이름없음 24.05.24
13레스흔하게 볼 수 있는 예쁜 그림체 vs 나만이 그릴 수 있는 그림체 3860 Hit
동인 이름 : 이름없음 24.05.23
74레스내 멋대로 그리는 자캐 덕질 스레 6505 Hit
동인 이름 : 이름없음 24.05.23
2레스미연시겜? 덕질할때 궁금한 거 있어 830 Hit
동인 이름 : 이름없음 24.05.23
4레스사람들이 나보고 그림실력이 엄청 늘었다는데 1042 Hit
동인 이름 : 이름없음 24.05.21
7레스내가 좋아하는 마이너 씨피를 혼덕하는 존잘을 봐버렸어... 1805 Hit
동인 이름 : 이름없음 24.05.21
24레스점점 친목 수위가 높아져서 불편해 2120 Hit
동인 이름 : 이름없음 24.05.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