ㅈㄱㄴ ! +) 짝녀라고 너무 한정지은 거 같아서 제목 바꿨어 ㅠㅠ !

ㄱ이름 소심하지만 먼저보고싶으니까...

이름 석 자로 해놓는 게 제일 편해서 짝녀도 그냥 이름으로 저장했다 짝녀만 다르게 저장해놓으면 얘가 내 폰 봤을 때 이상하게 생각할 수 있기도 해서

난 별명이랑 귀여운 이모티콘

❤️(성 뺀 이름)❤️ 저번에 이렇게 안해놓은거 보고 삐졌더라... 하루동안이나... 그래서 바꿔두긴했어 근데 내 폰에 다른 애들은 성까지 붙여서 풀네임으로 저장되어있는데 다른 애들이 보면 의심할까 무서워

무럭무럭 자라라고 -이름-나무♡

그냥 다른 애들이랑 똑같이 풀네임 가끔 둘이서 서로 카톡이나 문자한거 보니까 혹시 들킬까봐...

○○♡ 이름에다 하트

ㄱ.ㄱ@@찡♡♡ ㅋㅋㅋㅋㅋㅋㅋ와 복잡하게도 해놨다 나

들킬까봐 그냥 딴 애들이랑 똑같이 풀네임

이름에서 마지막 글자 뺀 두 글자

귀여운 누구누구ㅋㅋ보는 앞에서 그렇게 정했어 친구라서 그 누구도 별 신경 안씀

누구형 /근데 여기는 게이는 별로 없나 보네...

@@이형 ㅋㅋㅋㅋㅋㅋㅋ 근데 형은 나 별명(ft.나 부를때 쓰는 이름)

귀염뽀짝♥ <---이거 짝녀가 요즘 이 단어 귀엽다고 지가 해놓은거긴한데 걍 안 바꾸고 냅두고있어ㅎㅎ

OO샘❤ 오해할까봐.. 난 샘한테 허럭받고 하트 붙임..ㅋㅋㅋㅋ큐ㅠㅠㅠ....

에휴로 저장됨... 에휴다 그냥 내심정이

000 선생님 🤒 이렇게.... 어휴 내가 뭔 짓을 하고있는건지ㅠㅠㅠ 어떤 사람이든 그냥 이름 석자로만 저장해왔는데 내가 이모티콘을 붙이다니.... 이렇게 될줄은 몰랐지

그냥 이름으로 해놨어

전번은 없고 카톡은 걍 000 선배
스크랩하기
레스 작성
108레스 🌊 외사랑 끝내는 스레 🌊 13분 전 new 896 Hit
퀴어 2021/07/17 06:56:14 이름 : 🌙 ◆Zck79clcq0m
2레스 이게 좋아하는 감정일까? 2시간 전 new 35 Hit
퀴어 2021/07/31 05:35:46 이름 : 이름없음
404레스 👩‍🏫 선생님 짝사랑 스레 2판 🧑‍🏫 2시간 전 new 3181 Hit
퀴어 2021/06/30 16:28:37 이름 : 이름없음
12레스 너네 유명인 되고나서 커밍아웃하는 상상해본적 있음? 3시간 전 new 129 Hit
퀴어 2021/07/30 23:50:45 이름 : 이름없음
17레스 패션 레즈들 많은거같아 3시간 전 new 132 Hit
퀴어 2021/07/31 01:12:37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도대체 뭘까 3시간 전 new 36 Hit
퀴어 2021/07/31 04:49:32 이름 : 이름없음
406레스 🌈✨퀴어판 mbti 통합 스레✨🌈 4시간 전 new 9796 Hit
퀴어 2020/04/11 20:33:57 이름 : 이름없음
14레스 야!!!! 나랑 연애하자!!!! 4시간 전 new 883 Hit
퀴어 2021/07/24 04:52:58 이름 : 이름없음
6레스 부모님 때문에 힘든 퀴어들 모여라 4시간 전 new 120 Hit
퀴어 2021/07/30 15:02:45 이름 : 이름없음
666레스 🌈퀴어판 다이스 스레🌈 4시간 전 new 2834 Hit
퀴어 2021/03/27 14:48:23 이름 : 이름없음
8레스 내 주변 친구가 레즈인 것 같아 4시간 전 new 249 Hit
퀴어 2021/07/30 16:04:14 이름 : 이름없음
28레스 내 주위 레즈 친구들 때문에 고정관념 생길 거 같아서 적어봐 5시간 전 new 370 Hit
퀴어 2021/07/30 05:19:01 이름 : 이름없음
7레스 나 숏컷인데 걱정이 있어,, 5시간 전 new 86 Hit
퀴어 2021/07/31 02:19:53 이름 : 이름없음
2레스 여친이랑 잘 안 맞는 걸까? 5시간 전 new 29 Hit
퀴어 2021/07/31 02:44:38 이름 : 이름없음
13레스 우리 엄마 ㄹㅇ 호모포비아 레전드 6시간 전 new 271 Hit
퀴어 2021/07/30 19:17:31 이름 : 이름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