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심한 레주는 코디짤 만든당

CC8E9D08-CB53-4EED-9D2A-4F8803CFC294.jpeg.jpg방금 만들어써 난 꼭 가을에 저거 그대로 코디하고 다닐거다!!!!!!!!!!

F02389FC-EE1D-48DD-8296-29A19D5EA5A9.jpeg.jpg>>5 헉 고마워 ㅡㅠㅜㅠㅜㅠ🥺💖

왕.. 그러게 잘만들었다.. 스크랩합니다ㅎ

>>6 이거 너무 예쁘다 스레주 ㅠㅠ 참고하면서 입게 더 올려주라...!!

우와 완전 이쁘다...! 혹시 이런 코디짤은 어떻게 만드는지 물어봐도 되니ㅠ

>>7 웅웅!! 혹시라도 저장하고싶은 레더는 레스 남기고 저장해가도 괜찮아! >>8 하악 고마워ㅠㅜㅠㅜㅠㅜㅠ 열심히 만들고있당!!!!!! >>9 1. 옷이나 가방 등등은 인쇼에서 캡처 2. 픽스아트 자르기 기능으로 딱 제품 자체만 남게 잘라주고 배경도 지우고 각각 저장 3. 픽스아트에서 새로 흰색 배경 준비 후 나는 3:4로 잘랐어! 그리고 사진 추가하기 기능으로 아까 잘라놓은 제품들 전부 불러오고 배치 후 저장하면 끝! 사실 간단한 건 아니야.. 좀 손이 많이 가,.. 근데 은근 재밌음 레스주 코디짤 만들면 여기 올려죠!!

우왕... 저장할게 대박 잘했다❤️❤️ 많이 올려줘 참고할게😭❤️

>>10 헐 완전 고마워!!!! 참고할게ㅠㅠㅠㅠㅠㅠㅠㅠ0ㅠ

혹시 이런거 어떻게 만들어??

>>13 스레주는 아닌데 위에 써있다!

0FCE698B-3F63-45F1-AFCB-5C2176208885.jpeg.jpg롯데월드 가고싶어졌어 🥺

18EA6B2E-CB43-4A79-B430-C2EE9E08FFCA.jpeg18EA6B2E-CB43-4A79-B430-C2EE9E08FFCA.jpeg얘들아 근데 이 치마 진짜 미쳤어 옷 찾다가 발견한건데 지금 스파오에서 39900이 3900원으로 파는데 ㅈㄴ이뻐 나는 비록 그지라 못사지만 혹시라두 살 레더가 있다면 지금당장 달려가시오...춍총

레주 코디짤 요즘 안 만들어? 더 보고 시ㅠ당 ㅠㅠ

>>17 헐!!!!!!!! 보고싶다는 레더가 있었다니 감동이야..ㅜㅜㅜㅠ 조만간 만들어보겠어!!!!!!!!!!!

>>18 나두 스크랩 해놓고 기다리구이쏘..!!!

3FCAE8B4-A6C2-4422-9DA7-70E0EA6D0B33.jpeg.jpg돌아왔다!!!!!!!!!! 뜬듬포 겨울코디..!!!!! 크리스마스날 남친 만나는 컨셉..!!!! 얼어 죽겠지만 예쁘자나ㅜㅠㅜ

>>24 헐 완존 내취향....해랑사주레

더해조 스레주.... 스크랩 해놨다구

A9CEB4A6-015A-4C87-8F8D-F316F0E3BFF6.jpeg.jpgA9CEB4A6-015A-4C87-8F8D-F316F0E3BFF6.jpeg.jpgA9CEB4A6-015A-4C87-8F8D-F316F0E3BFF6.jpeg.jpg작년에 한창 만들었던 거!

>>27 1번 코디 정말 예쁘다ㅠㅠ 완전 내취향!!!

>>16 와아ㅗ오오와 치마 너무 이쁘다 이 코디 너무 맘에들ㄹ어

999E3A06-3E81-4C3C-B335-DBB367D357C9.jpeg.jpg나 이런거 진짜 좋아하는데...데헷 ㅋㅋ 도용은 안되... 포트폴리오 용이라 출처 안남기면 저작권 걸릴수도^^ (큰 제재는 없는거 같지만 미리공지할게) 이건그냥 참고용...ㅎ

>>16 이 치마 정확하게 품명이뭔지알수잇스까??

>>32 스파오 아카시아 데님 스커트..써 있어

>>27 이거 첫 번째 사진 정보 좀 줄 수 있을까 ㅠㅠ 너무 예쁘당

>>34 미안..ㅠㅠㅠㅠ 예전에 만들었던 거라 나도 잘 모르겠어🥺🥺

와.. 진짜 예쁘다ㅠㅠ 패션에 진짜 소질있나봐

35FBC38C-FACB-49D5-AD2F-7D32E7C210D9.jpeg.jpg35FBC38C-FACB-49D5-AD2F-7D32E7C210D9.jpeg.jpg35FBC38C-FACB-49D5-AD2F-7D32E7C210D9.jpeg.jpg짠~~ 방금 만든 것들!! 앞으로 자주 올릴겡 +난 스레주 아니구 >>27 레스주..!!!

헉 옷 진짜 ㅇㅖ쁘다 레주 괜찮다면 옷 정보 줄 수 있어???

>>37 첫짤 조녜....ㅠㅍ

으악 너무 이쁘다ㅜㅠ 코디 참고 하기에도 좋은 것 같아! 스레주 센스 뿜뿜

>>37 오 난 마지막이 좋다.. 귀여워

88389FD9-C09B-4E6D-9123-89D2F5CE5884.jpeg.jpg88389FD9-C09B-4E6D-9123-89D2F5CE5884.jpeg.jpg88389FD9-C09B-4E6D-9123-89D2F5CE5884.jpeg.jpg오늘도 슥 놓고 가기...

혹시 위에 노출적은 연두나 갈색 노란색 이런계열 하이틴 느낌 보여줄사람ㅠㅠ? 요즘 하이틴 패션에 푹 파져 버렸엉ㅠ🥺

여름 코디짤 보여줄 레주 구함,,,

>>46 있는거로는 >>16 >>43?? 나도 코디짤 만드는 사람 아니어서 짤은 없다ㅠ

89278555-4347-4490-9A40-58E2661F4F9D.jpeg.jpg89278555-4347-4490-9A40-58E2661F4F9D.jpeg.jpg89278555-4347-4490-9A40-58E2661F4F9D.jpeg.jpg>>46 요런 것도... 노출 좀 많은가??ㅠㅠㅠㅠ

CDCDB6CE-FE89-4870-A39C-2C446A609CE5.jpeg.jpgCDCDB6CE-FE89-4870-A39C-2C446A609CE5.jpeg.jpgCDCDB6CE-FE89-4870-A39C-2C446A609CE5.jpeg.jpg>>47 맘에 들진 모르겠지만 요기

레주야 캐주얼룩은 안좋아하니..?? 난 맨날 편한옷만 입어서 ㅋㅋㅋㅋ

>>50 레주... 나 너무 마음에들어... 레주 아이럽,,,♡

>>49 >>50 와 너모 이쁘다ㅠㅠㅠㅠ

7B6F4C3C-6DC9-44B2-983E-B843AC13BA20.jpeg.jpg7B6F4C3C-6DC9-44B2-983E-B843AC13BA20.jpeg.jpg7B6F4C3C-6DC9-44B2-983E-B843AC13BA20.jpeg.jpg>>52 요런 거 맞으려나???

코디짤 볼 때마다 와 이거 너무 이쁘다 뭐지 하면 항상 들어있는 명품.... 그래서 약간 재벌집 막내딸이 입고다닐것가틈

>>56 헐 너무 예쁘다ㅜㅜㅜ 나 패션 고잔데 레주 패션 센스 배우고싶다...

>>49 헐 아냐ㅠㅠㅠ 너무 이뻐ㅠ

>>48 고마워! 참고할게!

하나하나 다 내 취향,,♡ 혹시 하늘하늘한 여름옷도 해줄 수 있어?

B7428498-CBC0-49E0-BB7A-118FC487545A.jpeg.jpgB7428498-CBC0-49E0-BB7A-118FC487545A.jpeg.jpgB7428498-CBC0-49E0-BB7A-118FC487545A.jpeg.jpg>>61 하늘하늘 하다는 게 하늘색을 말하는 건지 약간 나풀나풀..? 거리는 건지 쪼끔 헷갈려서 둘 다 넣어서 만드러써...큐큐ㅠㅠ 이런 느낌 맞으려나??!

>>61 ㅋㅋㅋㅋ나풀나풀 말하는 거였어! 너무너뭐누무무누 예쁘다 😢😢 레주 천재

와 취저ㅠㅠ 잘 만들었당 나중에 참고에서 다 입어야지!!

레주 천재... 나 진짜 코디짤은 잘 저장 안하는데 레쥬 코디 보고 감동 받아서 손이 움직임

13BF364E-DABC-4029-8D37-D4D2857EE412.jpeg.jpg13BF364E-DABC-4029-8D37-D4D2857EE412.jpeg.jpg13BF364E-DABC-4029-8D37-D4D2857EE412.jpeg.jpg자주 못 와서 미아내... 시험기간이라 좀 바쁘다ㅠㅠㅠㅠㅠㅠ🥺

>>66 와 두번째 너무 내취향이다...ㅠㅜ 너무 부담갖지마 레주

>>66 세 번쨔 짤 향수 조녜..ㅠ

>>62 첫 번째 사진 상의 정보 좀 알고 싶어ㅠㅠㅠㅠ 완전 예쁘다

>>62 세 번째 옷이랑 신발이랑 가방 어디 건지 알려 줄 수 있을까??? 겁나 예뻐

뭐야 뭐야 나도 옷 잘 입고 싶당ㅠㅠ 스레주 뭐야 패션감각 쩐당

>>50 마지막 사진 바지 뭔지 알고 싶어 ㅠ
스크랩하기
레스 작성
14레스 옷 많이 과하니ㅜ 1시간 전 new 81 Hit
패션 2021/06/16 08:22:48 이름 : 이름없음
248레스 ❤주❤목❤패션판 추천•질문 통합스레❤2❤탄❤ 1시간 전 new 1436 Hit
패션 2021/02/13 03:55:49 이름 : 이름없음
352레스 살까 말까 할 때 물어보는 스레 5시간 전 new 2118 Hit
패션 2020/03/03 18:16:35 이름 : 이름없음
6레스 남자가 반지끼면 5시간 전 new 24 Hit
패션 2021/06/17 11:38:48 이름 : 이름없음
3레스 남자가 여자레깅스 17시간 전 new 34 Hit
패션 2021/06/16 16:05:14 이름 : 이름없음
6레스 오프숄더 안에 속옷 어떻게 입어?? 20시간 전 new 38 Hit
패션 2021/06/16 21:51:31 이름 : 이름없음
9레스 허리 얇은 애들아 2021.06.16 120 Hit
패션 2021/06/12 02:12:51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목 안 늘어나는 반팔티 뭐뭐있는지 알려줘! 2021.06.15 10 Hit
패션 2021/06/15 23:29:22 이름 : 이름없음
7레스 이 청바지 어떻게 생각해 2021.06.15 129 Hit
패션 2021/05/18 13:08:21 이름 : 이름없음
10레스 얘들아 스쉐에 스투시 떴던데 2021.06.15 210 Hit
패션 2021/05/27 21:55:40 이름 : 이름없음
309레스 있어야할 것이 없군요...... 패션판 잡담 스레!!! 2021.06.15 4211 Hit
패션 2018/04/30 10:39:44 이름 : 이름없음
27레스 얘들아 자니?ㅠㅠㅠ 나 주말에 짝남이랑 미술관 가기로 했는데 옷 좀 추천해줘 2021.06.15 76 Hit
패션 2021/06/14 03:00:14 이름 : 이름없음
16레스 옷 평가해줄사람 2021.06.14 43 Hit
패션 2021/06/14 23:33:13 이름 : 이름없음
4레스 . 2021.06.14 6 Hit
패션 2021/06/14 23:28:06 이름 : 이름없음
3레스 얘들아 나 전시회 갈건데 2021.06.14 56 Hit
패션 2021/06/13 17:44:46 이름 : 이름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