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되게 친한 친구고 만년필도 꽤 좋아함 그래서 생선으로 만년필 생각하고 있는데 이니셜 박는건 좀 오바인가? 걍 펜만 선물할까 도움좀

이니셜 넣으면 대충 어케보이는데?? 근데 나라면 좋아할듯! 오 나만을 위한것인가 이렇게 ㅋㅋㅋㅋㅋ

그냥 친구면 부담스러울 수 있겟지만 찐베프면 문제없을것 같아! 그리구 이니셜은 넣으면 더 좋아하디 않을까?

나도 만년필 좋아하는데 그냥 주든 이니셜 박아서 주든 다 좋아할 것 같은데? 되게 친한 친구라면 이니셜 박는 것도 감동일 듯

센스좋당 아이디어굳굳

난 오빠 공시 볼 때 응원선물로 오빠 이름 박아서 줬는데 ㅋㅋ 그냥 주는 거보다 더 의미있고 괜찮지 않을까...? 나중에 따로 이름표 써서 붙이는 것보단 이쁘고 깔끔하잖아

>>2 >>6 다행이다 고마웡

다운로드파일-6.jpg>>3 아직 안골랐는데 하게 되면 대충 이런느낌으로 하려고

>>4 >>5 오예 고맙당 용기얻음

>>7 오매 오빠랑 사이 좋구나 ㅇㅋ박아본다

>>11 내가 친구라면 레주가 뭘 주든 너무 기쁘고 고마울 것 같아 ㅋㅋ 이렇게 챙겨주는 레주를 친구로 둔 애가 부럽다 우정 오래가~

헐 이쁘당 친구도 조아할듯

이쁘다이쁘당!! 나도 지 얼굴 박힌 폰케이스 주는 얘 말고 스레주 같은 친ㄱ구 잇음 좋겟다.,,

>>13 >>14 고마웡 너모 신난당!!

>>1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ㅅㅂㅋㅋㅋ개웃겨ㅋㅋㅋㅋㅋㅋㅋ아 유쾌해

좋지 근데 만년필 비싸지 않아??

>>18 스레주는 아니지만 3만원짜리 만년필도 있음

>>18 가격은 괜찮아 이니셜쪽은 좋다는거지? 고맙당

>>20 응응 이니셜은 진짜 센스있다

조아조아 개멋있다!! 나도 만년필 좋아하는 사람 입장으로 말하자면 진짜 감동받고 좋을듯

만년필 덕후로서 진짜 감동이고 너무좋을 것 같아ㅠㅠ

만년필 꽤 좋아하는데 친구가 내가 좋아하는 거 관심 가져주고 그런 선물 주면 찐으로 감동할듯...

와 진짜진짜 좋아할것같은데

완전 좋은데? 이니셜이 따고보니까 JOT 뭐 이런거 아니면..

>>26 아ㅜㅜㅜㅜㅜㅜㅋㅋㅋㅋㅋㅋ이니셜이 왜그래요.... 하여간 센스 쩐다 나도 저런 친구 있었으면 ㅅㅂ.. 내 주변엔 선물 정성스럽게 해주는 사람 없어.. 다 기프티콘이지.....
스크랩하기
레스 작성
417레스 다이스를 굴려보자 1분 전 new 836 Hit
잡담 2019/10/29 21:23:55 이름 : 이름없음
2레스 나 생각보다 파괴적인듯 4분 전 new 9 Hit
잡담 2021/06/24 15:15:19 이름 : 이름없음
56레스 🥪🍔🌮스레딕 판 수정 의견 통합 스레🍱🥗🥙 [추가)운영자님한테 메일로 보낼까] 12분 전 new 147 Hit
잡담 2021/06/19 23:26:57 이름 : 이름없음
80레스 >>5레스마다 상식 적고 아는지 모르는지 말하고 가는 스레 16분 전 new 174 Hit
잡담 2021/06/23 09:21:22 이름 : 이름없음
174레스 대부분 모르지만 알아도 쓸데없는 지식 적어보자 28분 전 new 813 Hit
잡담 2021/04/06 00:42:39 이름 : 이름없음
251레스 🐢🐢🐢바다거북 SOUP 22판🐢🐢🐢 1시간 전 new 672 Hit
잡담 2021/04/06 21:46:31 이름 : 이름없음
28레스 나 커뮤에서 만난 오빠랑 일년반넘게 연락중임 1시간 전 new 109 Hit
잡담 2021/06/24 00:50:47 이름 : 이름없음
219레스 🥳🥳🤪 수군수군 잡담판 잡담스레 31판!🎉🎉😆 1시간 전 new 413 Hit
잡담 2021/06/16 00:03:02 이름 : 이름없음
2레스 Infp 다가가는 법 1시간 전 new 11 Hit
잡담 2021/06/24 13:42:04 이름 : 이름없음
547레스 ★☆★☆ 코로나(우한폐렴) 통합 스레 2 ★☆★☆ 2시간 전 new 3216 Hit
잡담 2020/03/04 22:07:28 이름 : 이름없음
520레스 ☆★☆★스레딕 통합 질문스레 7판★☆★☆ 2시간 전 new 1862 Hit
잡담 2021/03/19 22:38:20 이름 : 이름없음
571레스 ❤💜🎈뉴비들을 위한 스레딕 사용설명서 리뉴얼 버전🎈💜❤ 2시간 전 new 6163 Hit
잡담 2020/08/26 23:39:30 이름 : ◆js5TTV8642J
53레스 스레딕 유입경로 말하는 스레 2시간 전 new 250 Hit
잡담 2021/05/26 12:29:03 이름 : 이름없음
24레스 삭제된글입니다 2시간 전 new 141 Hit
잡담 2021/06/23 13:58:41 이름 : ( ๑˃̶ ꇴ ˂̶)♪⁺
23레스 마카롱이라는 총리 있지않았어? 2시간 전 new 152 Hit
잡담 2021/06/23 23:15:51 이름 : 이름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