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른덴 몰라도 시골에 절대 오지마 진짜 레전드다ㅋㅋㅋㅋㅋ

일단 본인 사는 곳: 벤쿠버의 외각도시에서 외각(벤쿠버: 오타와(수도)에서 주 5개 떨어진 곳 여기도 수도권은 아니라는거지 유명하기만 할 뿐) 다운타운은 어떤지 모르겠지만 일단 여기보단 나을거라고 생각해

1. 9학년이고 12학년이고 할거없이 담배, 데이핑, 마약 함 그게 종류가 많아서 나뉘는데 아마 데이핑은 k2같은 피는 걸꺼고 뭔 향 피우는 것도 있고 그렇더라고 마약 향 덮을려고 딸기나 민트처럼 향 쌘거로 덮기도 하고... 수업시간에 화장실 가면 맨날 핌. 근데 하도 많이 봐서 맨첨엔 저게 마약이야?부터 생각했는데 이번엔 딸기냐? 한심하네 부터 생각남 약간 익숙해진?느낌이라 가끔 무서움ㄷㄷ

2. 허구한날 주먹다짐 쌤들이 있든 없든 맨날 주먹다짐함. 쌤들 이젠 포기한듯 싶던데 여튼 메이저(맨날 싸우는 애들)들이 자주 싸움. 다른 애들은 좋다고 동영상 찍어대고... 나도 전에는 구경했는데 요샌 이틀에 한번 꼴로 싸움나니까 걍 지나감. 진짜 맨날 싸우니까...

3. 하이틴 로망 있는데 시골학교온다? 하이틴 따위 존재하지 않음 여자애들은 날라리고(유학생들 아니면 다 1번임) 남자애들은 플레이보이임. 너드? 절대 존재할 수 없음. 진짜 너드 로망있으면 시골학교 오지마라.

하이틴 로망 가능한건 체육관에서 풋볼하는 오빠들과 사물함뿐임 빅토리어스 같은거 따위 기대하지 마라

4. 외각학교로 유학 준비중이면 운동장 따위 기대 안하는게 좋음. 진짜 우리 학교만 이런지 모르겠는데 우리학교는 도시에서 공용으로 쓰는 운동장쓰더라 축구할때는 우리 도시 축구팀 전용 축구장 빌려쓰고

지금 생각나는것만 이정도고 궁금한거 있으면 질문받을게 캐나다학교에 관해서 얘기해줌. 참고로 동생은 엘리멘트리 다니다 작년에 졸업해서 엘리멘트리도 쪼끔 알아 여기 오기 전에 필리핀에서도 2년 공부해서 필리핀 유학에 대해서도 물어볼거 있으면 물어봐!!

5. 또 생각났다 와이파이 개구림 평소에도 별론데 어제오늘 레전드였다 ㅎr 진짜 학교에서 와파 끊고 공룡게임 한 적은 있어도 와이파이가 되는데 로딩이 안돼서 공룡게임 뜨더라

6. 방금 생각 났는데 가아끔 학교에서 ㅇㄷ보는 애들있더라 미친거같음 2년동안 3명 봤는데 1명은 교실에서 ㅈㅇ도 하던데ㅋㅋㅋㅋㅋㅋ 미친거야 개또라이들 진짜

7. 또 ㅇㄷ하니까 그 1년전쯤 바지 절반 내려서 팬티 보이게 입는 패션같지도 않은 패션이 유행탓었거든? 꽤 많이 하고 학교오더라 충격먹음 나 바지 두개입은줄 알고 첨에 아 뭐얔ㅋㅋㅋ 했는데 그 남자팬티에 고무줄 두꺼운ㄴ거 그거 보이길래 진짜 완전 표정관리 안됐음 그거보고 낄낄거리더라고

>>3 +화장실은 물론이고 반에서도 한다ㅋㅋㅋㅋㅋㅋ미친거같애 쌤들 다 보는데 약피움. 오늘 가방에 향 피워서 넣어가지고 열어서 냄새맡는 애 봤음 진짜 충격먹었음 마약을 학교에? 이느낌이 아니라 아니 저렇게까지 한다고? 이느낌으로 약간 쓰다보니 나도 똑같은 부류 된거같아서 좀 그렇네

어머 충격쓰.. 내 로망.. 내 시골...

8. 오늘 여자화장실에서 남자애 나오는거 봄. 남자애같은 여자애가 아니라 진짜 찐 남자애... 시발 진짜 나 그래서 그 화장실 쓰려다가 존나 토 쏠려서 바로 뒤돌아갔음 내가 착각한게 아닐 수가 없는게 화장실 표지판이 나와있거든 왜 지하철화장실같이. 진짜 토할뻔했음 왜 거길 들어가냐고 시발이 당황해서 나온 것도 아니고 존나 유유히 나오더라 시발 아 진짜;;;;;

>>11 난입 해도 되니. 나도 이거 경험있는데. 남자애 둘이서 이어폰 끼고 보려고 하다가 제대로 안 꼽혀서 그거 들었음. 우린 작은 도시인데 걍 다 그런듯큐ㅠㅠㅠ

>>16 쉣 너무 싫어 진짜 공공장소에서 왜 보는건데 진심 아;;;; 진짜 우리 반에 쌤 안볼때 약하는 애도 있던데 진짜 싫어 혹시 너네도 약하는 애 있어? 진짜 너무 싫다

>>17 우린 약하는 애 있긴 한데 쌤 앞에서는 와우..

>>18 싯팔ㅋㅋㅋㅋㅋㅋㅋㅋ 이러니까 우리학교 애들이 어이없다는거임;;; 진짜 누가 학교에 약을 가져오냐고 장난 똥때리나 진짜ㅋㅋㅋㅋ

ㄹㅇ 시골 개심하네. 난 시골 가면 순진한 농부들만 있을 줄 알았는듀ㅠㅠ 혹시 인종차별 있니?

>>20 진짜 웃긴게 애들이 순수해서 텃세 인종차별 이딴건 없음ㅋㅋㅋㅋ 난 진짜 얘네가 지구에서 젤 아이러니해 담배 마약은 하면서 인종차별은 또 안해 진짜 좋긴한데 생각해보면 골때려

>>21 ㅋㅋㅋㅋ이거 진짜 골 때린다... 다른 것도 알려줘! 보다보니 하이틴 장르가 찐 판타지같다라고 생각하고 있어

>>23 하이틴 찐 판타지 마즘... 진짜 파티들과 롸커와 풋볼하는 오빠들만 존재할뿐이야 우리나라 학교 배경으로 부모들의 자식소유+학업압박+공부 스트레스+가정폭력 전혀 없는 그리고 스킨쉽 잔뜩인 로맨스를 다룬다고 생각하면 쉬움 나도 키싱부스 내사모 이런거 보면서 되게 로망 있었거든???? 내가 아싼가 아님 날라리가 아니어서 그런가(내가 말하긴 쬐끔 민망한데 일단 저 위에 해당하는 것들은 안하니까) 가보니 왠걸 하이틴 따위 존재하지 않았다... 한국애들한테 물어보니 원래 없었데 미친 아... 내 하이틴 로망 돌려놔 진짜!!! 막 가면 남친 바로 사귀고 바로 인싸되고 홈파티 가고 그럴줄 알았는데 홈파티는 일단 >>3에 포함되는 여자애들중 한명이랑 굉장히 친해야함(막 속사정 털어놓고 그럴 수 있을 정도로) 또 우리가 시골이다 보니까 파티도 잘 안하는것 같고...

>>12 8. 패션하니 생각하는게 여기 애들 학교에서 뭐 입고다니는지 아냐? 여자애들 보통은 다 탑브라, 무스탕이었나 보돌보돌한 가디건, 반바지나 딱 붙는 맨들빤딱한 쫄바지 처럼 생긴 그런 바지, 남자애들은 아무것도 안 입고 빨간 패딩에 반바지나 긴바지만 떡하니 입고 다닌다 학교에 여자애들은 다 저러고 다니고 남자애들은 전교에서 한 4~5명 정도? 유고걸은 아니고 지가 뭘 하든 하고싶은 거 하고 다니면 다니는 거지 하는게 약간 신념인가 그래서 눈살 찌푸려짐 이런건 아니고 가끔 남자애들 볼떄 깜짝깜짝 놀래ㅋㅋㅋㅋ

>>24 여기서 커플얘기를 꺼내자면 쌤이 있든 없드 부비부비+뽀뽀+19금적인것(목에다가, 몸 주물) 가끔 반에서 몰래몰래 하는애들도 봤음 지들꺼 서로 만져주고 으악 만지던애들은 쌤한테 걸려서 부모님 소환당했었고ㅋㅋㅋㅋㅋ 근데 요즘도 그러던데;;;;; 아니 유고걸이 아니어도 반에서 하는건 이해안됨 진짜로 공공장소에서 할 생각이 난다는것도 신기하다 으악 진짜 싫어 너무 싫어 생각만해도 끔찍해 아악

으악 진짜 끔찍하다......

>>10 + 하... 집인데 왜 밤만 되면 와이파이가 개똥일까 이 현상 한국도 이러니???

내.. 로망... 난 오히려 도시보다 시골에 로망 가득가득가득이였는데 무슨 이런 경우가 다있냐 ㅜㅠㅜ

>>3 +방금 학교에서 화장싱 갔다 왔는데 마약 ㅈㄴ 쎈거 냄새 나던데 아니 찐마약 아님?? 들어가자마자 냄새 개이상한데 가슴 쿠왕쿵쾅 뛰고 갔다온지 5분 지났는데 손 버벌 떨릭네 아니 오타 뭐냐 미안 지금 손 떨려서 뭘 못하겠음 ㅉㄴ약인가? 이거 오피스에 가서 얘기해야 하는 부분인건가?

근데 스레주네 학교 애들은 거의다 백인이야? 아님 동양인 흑인 다있어?

>>31 55% 백인, 40% 아시안, 5% 흑인 확률로 따지면 이정도..??? 우리 학교가 다른데보다 유학생 비율이 많긴 해

>>32 그렇구나 근데 캐나다는 마약 합법이야?

>>33 기호용 대마초는 합법이라는데....???

지금 와이파이로 글쓴다 존나 어이없어 지금 밤이거든? 밤이면 와이파이 안됨ㅋㅋㅋㅋ 시발 진짜 내 방 와이파이 바로 위에 있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ㅠㅋㅋㅋㅋㅋㅋㅋㅋ내로망 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스레주는 거기서 주로 어떤취미활동을 해

>>37 학교에서? 아님 혼자 있을때?

>>39 보통은 휴대폰 하는데 가끔 낙서도 하고 전자책도 읽고... 오늘 책 읽다가 자려구 아까 낮에 되게 재밌게 읽은 책이 생각나서

거기는 동아리같은거 주로 뭐있어

>>41 그냥 다 있어 음.. 밴드 있고 뭐 책읽고 토론하는 곳 있고 골프도 하고 미니골프부터 미니 탁구까지 고루고루 있는듯...??

>>12 난입해서 미안한데 진짜 저거 개같아ㅜㅜㅡㅜㅜㅡㅜㅠ 나는 유럽 살고 있는데, 길거리 나가면 남자애들 하나같이 바지 저 밑으로 내리고 세상 힙한 척 어기적 거리면서 돌아다녀ㅜㅡㅡㅜㅠㅜ 우리 동네만 이런 이해할 수 없는 패션이 유행하는 줄 알았는데 캐나다도 유행이구낭... 레주 파이팅...

ㅋㅋㅋㅋㅋㅋ 나 캐나다 고등학교 시골쪽 가려 했는데

내가 사는 지역 장난없러 지난달부터 지금까지 총질해가며 사람 죽인 사건이 10건이 넘음 근데 이유는 갱스터들 사업권 잡기

>>12 나도 난입해서 미안ㅠㅠ 나는 뉴질랜드 사는데 우리학교 남자애들은 man in bikini 이러면서 옷을 말아서 크롭이나 비키니처럼 입고 다녀 체육시간에... 진촤 별로야ㅜㅜㅜㅜ
스크랩하기
레스 작성
2레스 해외 나가고 성격 바뀐 거 1시간 전 new 6 Hit
해외 2021/06/18 03:59:17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프랑스 유학생활 궁금해! 3시간 전 new 6 Hit
해외 2021/06/18 02:20:31 이름 : 이름없음
18레스 필리핀 산 지 11년째 ! 궁금한 거 물어봐줘! 5시간 전 new 95 Hit
해외 2021/05/12 03:00:09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몇몇 사이트 성인인증 절차 너무한듯.. 2021.06.17 23 Hit
해외 2021/06/17 01:38:07 이름 : 이름없음
4레스 필리핀 사는 친구랑 선물 교환하기로 했어 2021.06.17 13 Hit
해외 2021/06/16 23:56:40 이름 : 이름없음
4레스 중3 캐나다 유학 조언 좀 2021.06.17 17 Hit
해외 2021/06/14 15:17:44 이름 : 이름없음
19레스 . 2021.06.16 89 Hit
해외 2021/06/09 22:09:20 이름 : 이름없음
27레스 하이틴은... 어디서 하는 거야...? 2021.06.16 222 Hit
해외 2021/05/23 21:40:47 이름 : 이름없음
63레스 파란만장한 일본 편의점알바썰 2021.06.15 314 Hit
해외 2021/05/09 22:39:05 이름 : 이름없음
4레스 돈 얼마나 있어야 유학다녀올 수 있어? 2021.06.15 40 Hit
해외 2021/06/14 11:23:09 이름 : 이름없음
5레스 미국 교환학생 이었는데 질문받아!!! 2021.06.14 28 Hit
해외 2021/06/09 18:07:41 이름 : 이름없음
7레스 너네는 해외 오고 트라우마 같은거 생긴거 있냐 2021.06.14 256 Hit
해외 2021/02/25 14:20:15 이름 : 이름없음
5레스 영어 2021.06.14 39 Hit
해외 2021/06/11 19:04:36 이름 : 이름없음
5레스 캐나다 사는 데 너무 심심해 2021.06.14 97 Hit
해외 2021/03/25 05:34:50 이름 : 이름없음
10레스 프랑스어 vs 스페인어 2021.06.11 176 Hit
해외 2021/03/20 23:21:04 이름 : 이름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