ㅅㅂ 시험 얼마 안 남았는데 왜ㅐ 꺼지고 지랄이야

헐 왜 그러지 난 방금 끄고 나왔는데

>>2 그 한달 공부량 보여주는 페이지가 안 먹혀

터진 것 맞는듯 나도 안돼
스크랩하기
레스 작성
50레스 행복하면 "멍멍" 슬프면 "야옹" 하는 스레 1분 전 new 133 Hit
잡담 2021/07/29 20:09:00 이름 : 이름없음
719레스 도쿄 올림픽 통합 스레 2 (Live 펜싱🤺 19:12 수영🏊‍♂️) 2분 전 new 691 Hit
잡담 2021/07/27 23:36:30 이름 : 이름없음
587레스 💝💌기프티콘 뿌리는 스레💌💝 8분 전 new 5639 Hit
잡담 2021/02/10 22:36:16 이름 : 이름없음
2레스 정말 다행이야..우리 부모님 15분 전 new 12 Hit
잡담 2021/07/30 18:27:45 이름 : 이름없음
39레스 아무 레스달고가줘 알림폭탄 받고싶다 20분 전 new 82 Hit
잡담 2021/07/30 11:42:59 이름 : 이름없음
35레스 다들 에어컨 몇 도로 틀어? 23분 전 new 129 Hit
잡담 2021/07/30 05:46:19 이름 : 이름없음
84레스 ✭✭✭✭✭✭✭✭✭✭※어그로 퇴치스레 9※✭✭✭✭✭✭✭✭✭✭ 23분 전 new 661 Hit
잡담 2021/07/17 07:58:20 이름 : 이름없음
799레스 🥳🥳🤪 수군수군 잡담판 잡담스레 31판!🎉🎉😆 24분 전 new 1995 Hit
잡담 2021/06/16 00:03:02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에어팟 프로 갖고 싶은 사람?? 25분 전 new 11 Hit
잡담 2021/07/30 18:17:48 이름 : 이름없음
293레스 [맞춤법 알려주는 스레] [요것들아 이 스레 좀 보라고] [맞춤법 좀 지켜달라고 제발] 42분 전 new 2036 Hit
잡담 2020/03/03 19:07:17 이름 : 이름없음
76레스 니네 주위에 연예인 있음? 47분 전 new 351 Hit
잡담 2021/07/25 18:32:30 이름 : 이름없음
29레스 예쁜 찐따가 있을수있어? 47분 전 new 150 Hit
잡담 2021/07/30 10:48:33 이름 : 이름없음
451레스 크리스마스 디데이 54분 전 new 3475 Hit
잡담 2020/08/27 18:22:58 이름 : 이름없음
5레스 고백 성공 하는 방법 55분 전 new 30 Hit
잡담 2021/07/30 15:45:44 이름 : 이름없음
94레스 너네는 무슨일을해?👩‍💻🧑‍💻👨‍💻 59분 전 new 423 Hit
잡담 2021/05/23 16:42:48 이름 : 이름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