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너무 스트레스 받는 일이 있어서 그냥 탈색하고 머리 완전 시퍼렇게 염색함 근데 사실 우리학교 염색파마 금지임. 예전에도 파란머리 하고 갔다가 벌점먹음(그냥 쨌음..ㅎㅎ) 찾아보니까 교육청에서는 두발 자유더라고 그래서 학교 가서 검정색으로 덮으라고 그러고 뭐라 하면 적반하장으로 제돈주고 한건데 선생님이 돈 주시면 할게욤ㅎ 이러고 교육청에서는 두발 자유라고 되어있던데요 ,,,이럴까 생각중임 설마 머리 밀리지는 않겠지 바로 교육청 찔러야지

>>2 ㅇㅋ다다음주 등교수업임

오 후기 기다릴게 파란 머리도 찍어주면 안돼? 보고싶다

ㅋㅋㅋㅋㅋㅋㅋㅋ와우 신박하다

꼭 해줘ㅋㅋㅋ 우리는 염색, 파마 자유라 좋지만ㅎㅎ

중딩이네... 고딩은 살떨려서 못한다

>>11 그른가 나는 오히려 고등학교가니까 애들 좀 풀어주던데

A76DB684-7B41-4568-9E09-5EDBDA71C2BE.jpeg.jpg>>2 >>4 >>5 >>6 >>7 >>8 >>9 >>10 >>11 >>12 물빠져서 조커됐다

고딩이면 생기부 ㅅㄱ,,,

중학생이니 다행이다만 규정인데 좀...

너무 반항하진 말구~ 쌤들도 힘들어ㅋㅋ~

헐 색 예뿌다.......중딩이면 ㄱㅊ 선 지켜서 다 하고 싶은 거 다 해봥
스크랩하기
레스 작성
411레스 다이스를 굴려보자 33분 전 new 823 Hit
잡담 2019/10/29 21:23:55 이름 : 이름없음
3레스 지금 달 뭐야 47분 전 new 17 Hit
잡담 2021/06/22 02:19:40 이름 : 이름없음
15레스 성적 지꼴리는대로 주는 쌤 어케생각해? 50분 전 new 43 Hit
잡담 2021/06/22 01:20:56 이름 : 이름없음
14레스 흐어ㅓ우어ㅓ거ㅓ우ㅜ어ㅠㅠㅓㅜㅠ미친 벌레 존나많아ㅠㅠ 50분 전 new 3 Hit
잡담 2021/06/22 02:40:53 이름 : 이름없음
266레스 [맞춤법 알려주는 스레] [요것들아 이 스레 좀 보라고] [맞춤법 좀 지켜달라고 제발] 1시간 전 new 1879 Hit
잡담 2020/03/03 19:07:17 이름 : 이름없음
24레스 19금 1시간 전 new 1164 Hit
잡담 2021/06/12 04:20:19 이름 : 이름없음
6레스 일회성스레 왜 쓰지말라는거야??? 1시간 전 new 37 Hit
잡담 2021/06/22 01:23:21 이름 : 이름없음
5레스 오늘할일 적고가기 1시간 전 new 11 Hit
잡담 2021/06/22 01:52:06 이름 : 이름없음
18레스 너네 온라인수업때 몇시에 일어나? 2시간 전 new 69 Hit
잡담 2021/06/21 02:17:18 이름 : 이름없음
7레스 애들아 애들아 너넨 힘들때 뭐함? 2시간 전 new 16 Hit
잡담 2021/06/22 01:40:32 이름 : 이름없음
6레스 교복점 체육복이랑 문구점 체육복이랑 뭐가 달라? 2시간 전 new 57 Hit
잡담 2021/06/21 21:32:12 이름 : 이름없음
124레스 ㅋㅋㅋㅋ내 친구 만능임 ㅋㅋ 2시간 전 new 616 Hit
잡담 2021/06/14 17:22:01 이름 : 이름없음
6레스 아니 이거 충분히 화날 만하지 않아? 2시간 전 new 75 Hit
잡담 2021/06/21 21:41:32 이름 : 이름없음
5레스 위에있는 레스가 아래 레스에게 질문하는 스레! 2시간 전 new 14 Hit
잡담 2021/06/22 00:54:37 이름 : 이름없음
168레스 🥳🥳🤪 수군수군 잡담판 잡담스레 31판!🎉🎉😆 2시간 전 new 328 Hit
잡담 2021/06/16 00:03:02 이름 : 이름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