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톱으로 긁어도 잘안때질것 같은데 >>2

비누칠해서 빡빡씻어봐

아니면 클렌저같은거 쓰면 잘닦인대

그 판박이 떼고 남은 끈적거리는 비닐 남았어?? 그거로 떼거나 테이프로 많이 뗐는데

오일 같은 거 발라서 떼보고 안 되면 걍 때밀이로 살 벌게질때 까지 벗겨야 함 왜그랬니

아니 근데 스티커 존나 웃기게 생겼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군침이 싹 도는 함정카드냐며..

그거 테이프로 떼면 되는뎅 10년전에 껌봉지에서 그러라고 되어있었옹ㅎㅎ 테이프 위에 붙히고 긁고 떼

ㅋㅋㄲㄱㅋ 저거 왓따 루피 아니냐곸ㅋㅋㄲㄱㅋ
스크랩하기
레스 작성
698레스 도쿄 올림픽 통합 스레 2 (18:30 펜싱🤺 19:12 수영🏊‍♂️) 1분 전 new 666 Hit
잡담 2021/07/27 23:36:30 이름 : 이름없음
8레스 내친구 면접본 썰 너무 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분 전 new 57 Hit
잡담 2021/07/30 12:48:31 이름 : 이름없음
582레스 💝💌기프티콘 뿌리는 스레💌💝 (아이스크림) 16분 전 new 5611 Hit
잡담 2021/02/10 22:36:16 이름 : 이름없음
32레스 아무 레스달고가줘 알림폭탄 받고싶다 28분 전 new 67 Hit
잡담 2021/07/30 11:42:59 이름 : 이름없음
150레스 오후 3시 24분~~~~~ 47분 전 new 145 Hit
잡담 2021/07/28 22:13:39 이름 : 이름없음
32레스 다들 에어컨 몇 도로 틀어? 52분 전 new 116 Hit
잡담 2021/07/30 05:46:19 이름 : 이름없음
9레스 시간이동 잼 55분 전 new 34 Hit
잡담 2021/07/30 15:53:54 이름 : 이름없음
4레스 고백 성공 하는 방법 58분 전 new 20 Hit
잡담 2021/07/30 15:45:44 이름 : 이름없음
797레스 🥳🥳🤪 수군수군 잡담판 잡담스레 31판!🎉🎉😆 59분 전 new 1994 Hit
잡담 2021/06/16 00:03:02 이름 : 이름없음
45레스 동샹놈 조지는법 알려줘 59분 전 new 54 Hit
잡담 2021/07/30 14:20:24 이름 : 이름없음
26레스 남편이 최씨인데 아들 이름 추천 좀 해주라 1시간 전 new 131 Hit
잡담 2021/07/29 16:36:08 이름 : 이름없음
11레스 다들 마스크 어떤거 써?? 1시간 전 new 82 Hit
잡담 2021/07/29 22:37:28 이름 : 이름없음
368레스 군필 형님들 7일뒤 군대 갑니다. 질문도 받고 질문도 할겁니다.(이제 군인) 1시간 전 new 2853 Hit
잡담 2021/03/08 02:47:18 이름 : 이름없음
25레스 일어나지 않을 일을 가정하는거 좋아하는 사람 없음? 1시간 전 new 152 Hit
잡담 2021/07/28 14:47:41 이름 : 이름없음
161레스 하나밖에 없는 내 오랜 친구, 쟈르반이 죽었어 1시간 전 new 412 Hit
잡담 2021/07/29 10:36:01 이름 : 이름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