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안좋은 일이 많은데 우울한 게 옛날보다 덜해 좋은거여야 하는데 그냥 아무 생각이 안들고 시험기간인데도 뭘 할 의지가 안생겨.. 친구들도 지금 다 자서 그냥 사람 있는 걸 확인하고싶어져 이런거 고민상담판에 가야하나..? 그냥 여기가 화력 제일 세서 여기 올려.. 점이라도 찍어줄 수 있어?

>>2 아 이런 임티 왜 쓰는거야... ㅁㅡㅁ

나도그런적있어 우울심해지고 아무것도못하겠고 그러다가 휴가내고 일주일동안 집에만있어 가끔혼자산책정도? 혼자있음 우울한생각이생각을낳고 막그랬는데 그휴가동안은 진짜아무생각도안났어 혼자음식해먹고 충분히휴식도취하고..그러다가 아..이러고있는다고 해결되는건없지 하고 문득 갑자기생각이들더라구 그러고 다시 출근했는데 주변에서 많이바꼈다하더라 기운도좋아보인다고 ㅎㅎ가끔은 혼자만의 시간도 충분히 갖는게좋은거같아 후..머라는건지 주절주절..미안

>>6 레스주 마음 따뜻하다 스레주도 힘내!!!

나도 요즘 의지 하나도 없고 내일 시험인데 이러고 있다.. 코로나 때문에 더 그런 것 같아 아무것도 하기 싫고 다 귀찮고.. 난 이번 시험 진짜 망했어ㅋㅋㅋㅋㅋ 레주 시험 잘 보고.. 힘냈으면 좋겠다.

코로나 케세끼때문에 더 우울함

나쁜 날들이 있기에 좋은 날들도 있는 것이라는 말을 들은 적이 있습니다. 지금은 그냥 어두운 터널을 지나고 있는 중일겁니다. 터널의 끝은 언젠가 나올겁니다. 튼튼한 척추로 터널 끝까지 버틸 수 있는 힘을 주는 척추의 축복을 드리겠습니다. 척추의 정령은 당신을 응원합니다.
스크랩하기
레스 작성
71레스 밤 새면 안녕하세요^^ 일찍 일어나면 아 네...^^ 하는 스레 1분 전 new 286 Hit
잡담 2021/06/20 05:34:48 이름 : 이름없음
75레스 너네 코로나 백신 맞을거야? 4분 전 new 528 Hit
잡담 2021/01/14 10:52:53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시간착각함 36분 전 new 10 Hit
잡담 2021/06/25 06:39:52 이름 : 이름없음
426레스 💊🤒건강 관련 잡담/질문 통합스레🤒💊 50분 전 new 2536 Hit
잡담 2019/02/14 17:40:02 이름 : 이름없음
26레스 19금 1시간 전 new 1368 Hit
잡담 2021/06/12 04:20:19 이름 : 이름없음
8레스 너넨 랜선친구 있냐 1시간 전 new 25 Hit
잡담 2021/06/25 03:26:09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전시회 이름 좀 지어줘ㅠㅠㅠㅠㅠㅠ 1시간 전 new 6 Hit
잡담 2021/06/25 05:35:00 이름 : 이름없음
3레스 나 어떡해 ㅅㅂ... 1시간 전 new 12 Hit
잡담 2021/06/25 05:06:41 이름 : 이름없음
5레스 얘들아 내 친구가 얼마전에 혼수상태에서 깨어났거든 2시간 전 new 85 Hit
잡담 2021/06/24 20:53:12 이름 : 이름없음
11레스 학교 쌤들한테 간식 드려도 되나? 2시간 전 new 53 Hit
잡담 2021/06/24 23:17:42 이름 : 이름없음
4레스 아이패드 에어4살까말까 2시간 전 new 19 Hit
잡담 2021/06/25 00:43:12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스레딕 먼가 귀엽네.. 2시간 전 new 14 Hit
잡담 2021/06/25 04:29:21 이름 : 이름없음
9레스 야 팔꿈치 시커먼거 2시간 전 new 33 Hit
잡담 2021/06/25 02:13:33 이름 : 이름없음
6레스 나 산부인과 갔다왔어... 4시간 전 new 46 Hit
잡담 2021/06/25 02:15:12 이름 : 이름없음
15레스 삭제된 스레입니다. 4시간 전 new 65 Hit
잡담 2021/06/24 23:26:52 이름 : 이름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