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토종한국인인데 가끔 한국말로 뭐라할지 까먹으면 일본어로 말함ㅋㅋㅋㅋㅋ 읭 모르겠는데?라고 하기에 내 혀가 별로 내키지않으면 엣..?!와카리마셍~~이지랄함ㅋㅋㅋㅋㅋㅋㅋㅋㄱ

헤에~ 스레쥬, 춋토 웃기다요!

야레야레 웃기지도 않다구 와따시 일상에서는 단 한번도 그런적 없는걸??!?!!??????!!!!wwwwwwww

>>2 >>3 아 시발ㅋㅋㅋㄱㅋㅋ 키미타치...몸에 이미 일본어가 스며들어있쟈나이카!!!!!!

그래...? 난 한 번도 없는디

>>5 그래도 안녕을 하이 나 바이로는 해본 적 있는거지..??

>>6 그건...촌스러워서 안해...ㅎ

>>3 얜데 예전에 애기때 오타쿠였던 시절이 있어서 ~랄까, ~라던가, ~같은 것들 말야 하는 말투랑 엣? 에? 하는거 습관됐음... 노홍철 th발음도 따라하다가 내 말투 됨 그거 고치느라 진짜 힘들었다ㅋㅋㅋㅋ 여튼 이런거 말하는거지??

>>8 마져ㅠㅠㅜ난 친구가 제주도 살아서 제주도사투리 가끔 팅겨나옴

난 영어가 그래서 그나마 괜찮은데 레주...힘내라고 친구wwwwwwwwww

존나웃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ㅌㅌㅌㅋㅋㅋ?ㅋㅋㅋㅋ

난 오케이 말투로 쓰다가 버릇없다고 부모님께 혼나서 요즘은 그냥 말을 안해. 아끼면서 살고 있어.

나나 애니 10년 넘게 본 영향인지 몇번인가 일본어 튀어나온적 있음 ㅋㅋㅋㅋㅋ
스크랩하기
레스 작성
5레스 저녁으로 짠거 먹어서 목마른데 집에 물없음 9분 전 new 7 Hit
잡담 2021/06/23 01:04:05 이름 : 이름없음
56레스 너네 학교 교칙 졸라 이상한거 뭐 있음???? 14분 전 new 251 Hit
잡담 2021/06/19 11:28:37 이름 : 이름없음
3레스 너네 물마실 때 숨 참고 마셔 아니면 숨 쉬면서 마셔? 21분 전 new 9 Hit
잡담 2021/06/23 00:52:20 이름 : 이름없음
765레스 💧🛀👳‍♀️ 입욕을 하자꾸나~![입욕제 체험&후기 ]👳‍♀️🛀💧 27분 전 new 2440 Hit
잡담 2021/01/08 15:04:53 이름 : 입욕요정
24레스 카톡으로 이런거 보내는애 어때..? 34분 전 new 83 Hit
잡담 2021/06/22 22:26:45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감기약 처방 받은거 먹고 다른 두통약 먹어두 돼?? 47분 전 new 6 Hit
잡담 2021/06/23 00:29:16 이름 : 이름없음
7레스 나 콧속이 미친듯이 가려운데 모기인가..? 48분 전 new 38 Hit
잡담 2021/06/22 22:51:42 이름 : 이름없음
12레스 전문대 다니는 사롬들~~!! 49분 전 new 79 Hit
잡담 2021/06/21 23:53:56 이름 : 이름없음
39레스 시험 공부에 미쳐가는 고2가 쓰는 잡설(난입 환영) 50분 전 new 71 Hit
잡담 2021/06/21 21:42:21 이름 : 이름없음
11레스 애들아 애들아 너넨 힘들때 뭐함? 1시간 전 new 55 Hit
잡담 2021/06/22 01:40:32 이름 : 이름없음
7레스 날씨 너무 덥다.. 다들 땀 어떻게해 꿀팀 좀 있니 1시간 전 new 42 Hit
잡담 2021/06/22 21:09:29 이름 : 이름없음
14레스 충격, 스레주 어머님 더이상의 조퇴는 없다고… 1시간 전 new 78 Hit
잡담 2021/06/22 19:13:29 이름 : 이름없음
413레스 다이스를 굴려보자 1시간 전 new 832 Hit
잡담 2019/10/29 21:23:55 이름 : 이름없음
160레스 ⭐스레딕 각 판에 대한 짧은 설명⭐ 1시간 전 new 2464 Hit
잡담 2020/09/12 16:22:56 이름 : ◆61A1A6jeJRD
34레스 성적 지꼴리는대로 주는 쌤 어케생각해? 1시간 전 new 179 Hit
잡담 2021/06/22 01:20:56 이름 : 이름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