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친구가 마스크도 안쓰고 다니고 가오가 몸을 지배한 애랑 사귀기 시작함. 자기도 걔랑 사귀는거 말하는게 부끄러워서 나한테만 이야기하는 거래 지도 알면서 사귀는거 ㄹㅇ 미친놈아니냐 그 얘기 하고 내가 충격받으면 아무말이나 하는데 내가 걔한테 니 남친 마스크좀 쓰고 다니라고 해라. 하니까 웅ㅋㅋㅋ안그래도 쓰고 다니라 했어 이러면서 자기 걔랑 한 카톡내용을 보여주는데 친구: 마스크좀 쓰고 다녕ㅜㅜ 건강 걱정된다ㅡㅡ 가오충: 웅ㅋ 나 이제 개가천선할거임ㅎㅎ 우리 ㅇㅇ이 말은 다 듯을게ㅎㅎ 제발 오타이길 빈다 제발 우리 나이가 몇이니 가오충새끼야 국어공부나 해.... 안어울리고 니가 아깝다고 말하고 싶다 진심으로 오지랖인거 아는데 진짜

근데..... 오지랖 부려도 친구한테 별 타격 없드라.... 내 칭구들 한정 일 수도 있는데 친구 2명 둘다 거지같은 놈들 만나서 1년 반 말렸는데 맨날 알겠어.. 오늘은 헤어져야 게ㅛ어! 하면서 1년 반 끌더라 결국 나중엔 그래 니 말이 맞드라 하ㅕㄴ서 후회한다 내 친구 둘다 그ㅈ랄함

와 가오도 가오지만 지금 이 상황에 마스크 안 쓰는건 무개념, 기본 생각이 없는거네 ㄹㅇ이기적ㅋㅋㅋㅋ...

가오가 아니라 민폐같은데

유튜브에 마스크 안 쓴걸로 박제되면 그 친구 쪽팔려서 헤어질듯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 ㄹㅇㅋㅋㅋㅋㅋㅋㅋ

>>2 >>3 >>4 >>5 >>6 >>7 친구한테 니가 너무 아깝다고 했더니......자기도 안다고 그래도 자기한테 잘해주고 내면은 착하댄다......마스크나 쓰길

계속 말해줘도 짜피 사귐 네 일 아니니깐 그냥 신경 끄는 게 정신건강에 좋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ㅅㅂ 아니 근데 요즘 마스크 안쓰면 어디 들여보내주긴하냐고

마스크도 마스큰데 그런거 말려봤자 자기가 헤어져야겠다 싶을때 헤어지더랑.. 난 지쳐서 안말려 이제

내면은 착하긴 개뿔... 빡대가리라 착한 것처럼 보이는 거 아녀? 팬데믹 때에 마스크 안 쓰면 곧 천국가서 착해지긴 하겠다

>>12 애초에 마스크도 안 쓰는 넘이 천국 갈 리가 없음.....

>>13 맞아... 이제 코로나 생긴 이후로는 마스크 안 쓰는 거 범죄다...

>>13 지옥에서도 자가격리 할 듯

>>12 >>13 >>14 마스크 안쓰는게 가오인줄 아는 애임 ㄹㅇ 노답

>>16 으이구... 그 친구 민폐+이기적+진상의 콜라보인걸 자각 좀 해라!!!!!
스크랩하기
레스 작성
33레스 돈 많이 쓰는 사람 있니 19분 전 new 98 Hit
잡담 2021/08/03 18:23:23 이름 : 이름없음
69레스 서로가 서로에게 치명타인 친구들의 이야기 24분 전 new 278 Hit
잡담 2021/07/24 03:04:21 이름 : 이름없음
224레스 🌌🌷고요한 새벽속 여기는 모닥불 27판🌷🌌 33분 전 new 619 Hit
잡담 2021/02/17 00:52:54 이름 : 이름없음
2레스 . 39분 전 new 32 Hit
잡담 2021/08/04 01:12:09 이름 : 이름없음
5레스 나 약간 오빠소리 못하는데 뭐라고 불러야해..? 47분 전 new 35 Hit
잡담 2021/08/04 01:36:24 이름 : 이름없음
7레스 키링을 골라야하는데,, 50분 전 new 38 Hit
잡담 2021/08/04 00:30:08 이름 : 이름없음
10레스 내가 스스로 집순이라는걸 인지 못하고 있었ㅋㅋㅍㅍㅋㅍㅋ 1시간 전 new 119 Hit
잡담 2021/08/02 15:21:03 이름 : 이름없음
860레스 🥳🥳🤪 수군수군 잡담판 잡담스레 31판!🎉🎉😆 1시간 전 new 2231 Hit
잡담 2021/06/16 00:03:02 이름 : 이름없음
241레스 ✭✭✭✭✭✭✭✭✭✭※어그로 퇴치스레 9※✭✭✭✭✭✭✭✭✭✭ 1시간 전 new 1164 Hit
잡담 2021/07/17 07:58:20 이름 : 이름없음
5레스 틱톡. 이벤트 1시간 전 new 30 Hit
잡담 2021/08/04 01:08:17 이름 : 이름없음
10레스 학교에서 한 짓 대결해보자 1시간 전 new 50 Hit
잡담 2021/08/03 23:28:04 이름 : 이름없음
25레스 락스 만능설 어떻게 생각해? 1시간 전 new 177 Hit
잡담 2021/07/11 11:06:30 이름 : 이름없음
13레스 만약 고등학생이고 남은 인생이 10년이라면 2시간 전 new 84 Hit
잡담 2021/08/03 22:25:36 이름 : 이름없음
6레스 성당 처음 갈때 2시간 전 new 69 Hit
잡담 2021/06/15 22:52:48 이름 : 이름없음
117레스 이름이나 원하는 글 간단하게 편집해줄게 2시간 전 new 473 Hit
잡담 2021/07/20 16:10:45 이름 : 이름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