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어장은 아님 어장일 수가 없는 상황임. 이 둘은 상황적으로 잘 될 수도 없는 상황이긴 함. 여튼 한 쪽이 다른 한 쪽을 좋아하고 있는데 그 상대는 그 사람이 본인을 좋아하는 걸 알고 있단말임? 좋아하는 사람을 a, 그 상대를 b라고 하겠음. 그럼 b가 딱 거절을 하면 되는데 또 받아주고 애매하게 행동하는 겨. b는 a를 이성으로는 보는데 좋아하는 건 확실히 아님. 근데 남들 이야기+내 개인적인 느낌을 말해보자면 a가 본인을 좋아하는 걸 아는데 a가 좋은 게 아니라 그 마음(?)이 좋고 고마워서 본인도 애매하게 행동을 한다는 거. 과하지 않게 다가오면서 진짜 막 챙겨주고 신경써주고 이런 게 고마운 거. 그러면서도 본인이 행동하는 게 잘못 된 건 앎. 이건 대체 무슨 심리인거임? 난 나를 그렇게 좋아해주는 사람을 못 만나봐서 모르겠는데 ㄹㅇ 그냥 본인 좋아해주고 챙겨주고 하는 게 고마워서 저럴 수도 있음?

그리고 상황만 다 정리된다치면 이런 상태인 관계도 발전 가능성이 있다고 봄??

아 생각해보니까 어이없네 어장 아닌 이상은 이 정도로 표현하면 부담스러워 할만도 한데 그런 거 전혀 없음 남들은 자기가 상대였으면 부담스러웠을 것 같다는데 진짜 그런 거 전혀 없음 하다못해 어장치는 사람들도 이 정도로 표현하면 부담스럽고 귀찮아서라도 그만두겠구만

거절을 딱잘라 했다가 무슨일이 일어날지 모르니 좋게 돌려돌려 피하는거같은데 또 그 어장관리하는 사람이 물고기한테 잘해달라고 안했는데 물고기가 일방적으로 잘해주니까 잘해주는거 성의는 받는거같고 두사람사이에 어떤일이 있는진 모르니까 어장이라 단정짓는건 좀 위험할것같아

>>4 피한다...라고 하기엔 일단 내가 하는 행동은 안 피하고 돌아오는 행동들은 좀 애매함. 굳이 안 해도 될 행동들을 함. 처음엔 상황적으로 잘 될수가 없는 상황이라서(여러 사람 엮이고 뭔가 이것저것 많아서)애매하게 행동하나? 싶었는데 이건 아닌 것 같음 그냥 나를 좋아하는 게 아님...인간적으로는 어느정도 괜찮게 생각하는 건 알겠는데(직접적으로 말했음 좋아한다고. 물론 인간적으로겠지)이성적으로 좋아하는 건 확실히 아닌 것 같고...진짜 애매하게 하네
스크랩하기
레스 작성
12레스 연애하면 성적 떨어져...?? 16분 전 new 44 Hit
연애 2021/06/20 15:24:47 이름 : 이름없음
3레스 이거 썸인가..? 32분 전 new 39 Hit
연애 2021/06/20 02:21:11 이름 : 이름없음
2레스 디엠 보낼까 말까 35분 전 new 19 Hit
연애 2021/06/20 15:53:38 이름 : 이름없음
17레스 몇 살 연상까지 만나봤어? 42분 전 new 232 Hit
연애 2021/01/26 22:24:31 이름 : 이름없음
374레스 우리 오빠 게인데 1시간 전 new 4856 Hit
연애 2021/04/19 17:11:07 이름 : ◆dA6pfeZinVg
4레스 다들 짝사랑 할 때 이런 경험 있어?? 1시간 전 new 41 Hit
연애 2021/06/20 13:26:28 이름 : 이름없음
2레스 친구가 고백 1시간 전 new 12 Hit
연애 2021/06/20 17:17:38 이름 : 이름없음
55레스 남사친이 헷갈리게 해 1시간 전 new 297 Hit
연애 2021/06/14 16:53:38 이름 : 이름없음
2레스 남친이 너무 잘해줘 2시간 전 new 14 Hit
연애 2021/06/20 16:18:00 이름 : 이름없음
27레스 에어팟으로 고백 받았었어 2시간 전 new 55 Hit
연애 2021/06/20 14:55:27 이름 : 이름없음
57레스 쇼윈도 부부 제의를 받았어 3시간 전 new 412 Hit
연애 2021/06/14 20:47:54 이름 : 이름없음
9레스 나 얘 좋아하는건가?? 3시간 전 new 147 Hit
연애 2021/06/19 02:43:05 이름 : 이름없음
43레스 넌 무슨 나 좋아한다는말을 나 염산들고있을때 하니... 3시간 전 new 118 Hit
연애 2021/06/20 02:49:59 이름 : 이름없음
3레스 남친,, 생겼다 3시간 전 new 45 Hit
연애 2021/06/20 13:09:08 이름 : 이름없음
27레스 잠깐만ㅅㅂㅅㅂ나 짝남 집에서 홈스테이함 뭐지 4판 3시간 전 new 149 Hit
연애 2021/06/18 17:09:50 이름 : 이름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