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

Screenshot_20210507-211654_NAVER.jpg그래도 기대되네 오랜만에 보니까

왜냐면 저 뜬금없이 방영하는 은혼보다 더 나은 신작애니가 몇 없거든. 이런 개똥같은걸 방영할 바에는 구관이 명관이니 검증된 작품을 틀자. 이런거 아닐까.

ㄹㅇ그런듯 애니박스에서 전에 새벽마다 샤먼킹이랑 고스트바둑왕 바람의 검심 재방도 하더라

>>4 바람의 검심은 초큼 ㅋㅋㅋㅋ 괜찮은건가? ㅋㅋ

근데 은혼 끝까지 방영할려나 600화 넘는다던데 +아 아니구나 360화 정도네

새벽에 옛날 애니 재방 엄청 많이함... 나루토랑 오란고교를 몇번이나 봤는지 모르겠다ㅋㅋㅋ 초등학교때 은혼 19금 적힌 거 보고 무서워서 못봄ㅋㅋㅋㅋ 그때 19금 보면 잡혀가는 줄 알고ㅠㅠ

근데 은혼은 시모네타가 많아서 형식상 19금 거는 것도 알 것 같음ㅋㅋㅋㅋ 이해하면 끝도 없이 재밌고 이해못하면 그냥 좀 코믹스러운 애니처럼 보임 나 어릴 때 그랬어ㅋㅋ 지금은 당연히 은혼 처돌이지만

엥 1기부터 해주네 ㅋㅋㅋㅋ 대박
스크랩하기
레스 작성
60레스 좋아하지만 현실에서는 만나기 싫은 캐릭터 적어보자 13분 전 new 894 Hit
애니 2018/10/15 20:51:27 이름 : 이름없음
18레스 아니 나 오타쿠임? 1시간 전 new 183 Hit
애니 2021/05/25 19:00:25 이름 : 이름없음
575레스 🏵 3단어로 무슨 캐릭터인지 맞히는 스레4 (°∀° ) 1시간 전 new 2391 Hit
애니 2021/01/04 10:20:48 이름 : 4판 스레주
6레스 어디 싸한캐 있을까? 2시간 전 new 42 Hit
애니 2021/06/14 18:52:47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메이저 장르 덕질은 진짜 행복하구나 2시간 전 new 7 Hit
애니 2021/06/21 16:52:40 이름 : 이름없음
368레스 애니캐 이름으로 끝말잇기 2 2시간 전 new 751 Hit
애니 2021/04/16 10:54:49 이름 : 이름없음
2레스 이번 2/4분기 완결날 작품들 중에 개그 일상물 있음? 2시간 전 new 7 Hit
애니 2021/06/21 16:17:47 이름 : 이름없음
59레스 너 왜 말을 그렇게 해? 예쁜쓰레기 최애 적고가자 3시간 전 new 524 Hit
애니 2021/04/25 01:09:45 이름 : 이름없음
55레스 애들아 나 국전 왔다 히힛 3시간 전 new 28 Hit
애니 2021/06/21 15:12:07 이름 : 이름없음
12레스 사이키 쿠스오의 재난 보는 레더들은 없냐ㅠㅠ 10시간 전 new 72 Hit
애니 2021/06/09 20:43:07 이름 : 이름없음
10레스 너희 데스노트 엘 알아? 15시간 전 new 52 Hit
애니 2021/06/20 05:02:40 이름 : 이름없음
23레스 조아라 패러디 추천하고픈거 있다! 하믄 와줭 17시간 전 new 438 Hit
애니 2020/10/06 23:41:00 이름 : 이름없음
2레스 다이나제논... 넘 조와따 흨흨 18시간 전 new 7 Hit
애니 2021/06/20 22:07:53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넷플릭스 시리즈애니 종말의 발키리 19시간 전 new 6 Hit
애니 2021/06/20 23:25:38 이름 : 이름없음
4레스 조아라 패러디 추천해주라 20시간 전 new 232 Hit
애니 2021/02/14 16:55:12 이름 : 헤테로처돌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