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나이 23인데 제대로 된 연애 한번 못해본.. 사랑하면 심장이 뛴다고 하잖아 근데 좋아하는 사람이 있으면 만날때마다 막 심장이 뛰나? 내 첫사랑이 고등학생때 음악쌤인데 매일 학교 끝나면 음악실가서 쌤이랑 놀았음 아니 쌤 옆에 있었어 이 쌤이랑 같이 있으면 아무것도 안해도 편해지고 좋았는데 정말 심장이 두근두근 한거는 크리스마스전에 쌤이 발표회 이런 준비로 피아노 연습 하는거 어떻게 봤을때 한번밖에 없음..

나는 이 시람을 위해 죽을 수 있겠다 이런 생각 들었는데 이게 내가 진짜로 좋아하는 감정이더라

>>2 오 그럼 나 이 인간 좋아했네 요즘 뭐 하는지 통 소식이 없는 이 인간

그 사람이 아프거나 힘들어하면 내가 막 눈물나고 속상할때 (다른 친구 아프면 약 챙겨주거나 병원 가라고 함)

뭘 하던 귀여워 보이고 단점도 자동적으로 블러처리 되어서 보임... 안 보면 계속 보고 싶고 하루종일 그 사람 생각만 남, 하나하나 행동에 다 신경쓰고 의미부여 하게 됨

귀여워 보이는거 ㄹㅇ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만능 콩깍지야 뭘해도 귀여워 보이면 좋아하는거임

그냥 뭘 해도 귀여워보여
스크랩하기
레스 작성
3레스 남친 자신감 3분 전 new 25 Hit
연애 2021/06/17 01:37:56 이름 : 이름없음
2레스 오늘 전화하다가 욺 31분 전 new 38 Hit
연애 2021/06/17 02:04:27 이름 : 이름없음
12레스 학교 쌤한테 졸업 후 고백 50분 전 new 62 Hit
연애 2021/06/17 00:16:56 이름 : 이름없음
707레스 연애 관련해서 다이스로 점쳐보자ꢭ 1시간 전 new 1288 Hit
연애 2021/02/09 02:27:51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3년만에 첫사랑 만났다 1시간 전 new 12 Hit
연애 2021/06/17 10:02:38 이름 : 이름없음
7레스 . 2시간 전 new 66 Hit
연애 2021/06/15 21:51:33 이름 : 이름없음
624레스 다이스 굴리는 스레 2시간 전 new 1433 Hit
연애 2019/07/28 01:22:26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두 명을 동시에 좋아해 3시간 전 new 19 Hit
연애 2021/06/17 08:47:30 이름 : 이름없음
955레스 잠깐만ㅅㅂㅅㅂ나 짝남 집에서 홈스테이함 뭐지 3판 8시간 전 new 2901 Hit
연애 2021/05/26 22:48:47 이름 : 이름없음
7레스 신경쓰이게하는방법 8시간 전 new 46 Hit
연애 2021/06/17 01:26:47 이름 : 제발
3레스 전남친한테 연락하고 싶어 10시간 전 new 20 Hit
연애 2021/06/17 01:13:39 이름 : 이름없음
20레스 연애 명언 모아보자 스레 10시간 전 new 51 Hit
연애 2021/06/16 21:14:13 이름 : 이름없음
7레스 관심없는데 10시간 전 new 22 Hit
연애 2021/06/17 01:02:46 이름 : 이름없음
920레스 연애판 잡담스레! 10시간 전 new 9453 Hit
연애 2018/03/08 13:04:11 이름 : 이름없음
371레스 🌙달님에게 100일동안 소원비는 스레(3)🌙 10시간 전 new 1380 Hit
연애 2021/03/08 09:10:11 이름 : 이름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