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들 특징 말해주면 지어줄게

단발머리에 키 작고 엄청 밝은 성격, 흰 피부!! 노는 거 엄청 좋아하는데 교복은 단정하게 입고 다녀

>>2 웬툰 바른연애 길잡이,정바름

인생이 막막한 대학생

다 귀찮고 배고픔 머리카락 길이 어깨 조금 넘고 자연갈색인데 끝이 좀... 자갈치처럼 U←이렇게 되어있음 키 161

브라까지 오는 갈색머리에 동그란 안경 썼어! 성격 활발하고 칭구들 많어 공부는 잘 하지는 못하지만 열심히 노력하는 스타일 입니덩

>>6 굴러다니는 감자가 아닌 찌발낙지

읽는거를 좋아해 그게 뭐든 정말정말 좋아함! 뭔가를 끼적이는 것도 좋아하고. 근데 이과야ㅎ 침대를 좋아하지만 그만큼 친구도 좋아하고 스킨십을 세상에서 제일로 좋아해!! 머리는 풀고 다니는건 귀찮아서 항상 대충 묶고 다니고 쌍커풀은 없다8^ 머리카락은 어깨좀 더 넘고 앞머리도 없어!!쓰다보니 외모묘사가 되버렸다 미안..

중단발에 눈크고 키는 그냥 평범..161? 첫인상 완전 조용한데 친해지면 좀 미친거같아ㅋㅋㅋㅋ 안경안썼고 엄청 소심이에다가 눈물 개많음..설레는썰이랑 마카롱 초콜릿같은 단거 진짜진짜진짜 좋아해 아니 사랑해

모르는 친구들은 날 아는데 난 걔네를 모름...나랑 친한 애가 있으면 나랑 친해지고 싶은 애가 매우 싫어함...학창시절에 조용하게 지냈는데 괴목 선생님께 오빠들이 좀 있다고 해서 주목받음...

>>12 머리 짧은 연놈의 꽃님이

>>13 얼굴모르는 왕자림 성격

>>3 고마워!! 정바름 컨셉잡고 생활하고 있는데 별명이라니 기분 좋다!!

흑발 겨드랑이까지 오는 거지존에ㅔ 일자뱅이구 투명테 안경 썼ㅅ어 옷 마니 신경써서 입는 편인데 키 작

>>9 아놔 ㅋㅋㅋㅋㅋ큐ㅠㅠㅠ

>>21 걍ㅇ 친한애들한테ㅔ만 돌아이지 말 별로 안 햐 infp

여자인데 키크고 투블럭이라 남자로 오해받아. 눈은 이쁜데 그 아래가... 다들 마스크 낀거보고 오해해. 성격은 밝고 친구 많아. 공부는 과학(94점)은 잘하는데 수학(37점...)은 못하는 이상한 성적.

중2 키 155 얼굴은 귀엽다고들 하는 편 하얀색 리라쿠마 닮았다고함 약간 곱슬 긴머리 (염색x 머리카락 숫 많고 굵음) 몸무게 과체중 눈 평범하게 큼 속쌍 무쌍 특징 갖고있음 그림 잘그림 칠판에 낙서 많이함 성적 중1 17점 -> 중2 중간고사 평균 77점 영어 91 수학 82 국어77 과학57 성격 할 말 할건 다 함 털털 좀 내향적...? 나랑 친하 얘들은 아니라고 하는데 내가 생각하기에는 내향형 같음 리더쉽은 좀 있는거 같음 화장x 옷 진짜 거의 안삼 학교에서는 별로 티 안내는데 우울증 좀 있고 공부강박 같은 게 있음 몸의랑 얼굴 피부새ㄱ 엄청 다름 볼이라서 약간 빨간거임

97E0ED16-45C5-47A6-B2FF-9FD742EB2404.jpeg.jpg97E0ED16-45C5-47A6-B2FF-9FD742EB2404.jpeg.jpg하나는 모ㄱ 하나는 볼

>>24 그 그거 포켓몬스터에나오는 연한핑크색 말랑말랑하게 생긴거 그거그거그그걱 푸린?후린?

>>25 위에만 익은 버섯

키 작고 눈 크고 친한 사람 안친한 사람 갭차이 심해 친한 애들에게는 엄청 장난침 . 만화 좋아하고 누가 함부로 내 영역에 들어오는거 싫어함. 말과 반응에 예민함. 동안이여서 자주 중고딩으로 오해받음 만화는 로맨스 보다 포스트 아포칼립스 판타지 , 복수극 같은 전개 좋아함 아니면 성장형 먼치킨

D6172D2B-CED4-4362-A32F-9F07E930B78B.jpeg.jpg>>26 하얀 편 이랬는데

>>30 성장중인 골든리트리버

중 2고 반장역을 맡고 있어😎 잠에 따라 성격이 많이 달라지는 편 잠 잘자면 세상 처음보는 사람한테 말 거면서 먹을 거 나눠주는데 시험기간이라서 일주일동안 밤샜다? 학교에 불지를 계획 짬 체중은 과체중이고.. ㅠ 성격은 보다시피! 매우 착한편!! (맞아, 나 양심없어ㅋㅋ) 공부는 중상위권? 모범생으로 착각할만한 범생이 이미지 사실 그렇진 않아서 해명하고 있어 남색 동그라미 안경 썼고 체육은 매우 못해 현재는 '반역자' 또는 '괴도 000' 란 별명이 맘에 들더라

키:181 몸무게:8n 특징: 티나진 않지만 꽤 근육있는 편이고, 생각 깊고 글 잘 쓴다는 소리 들어. 피부 하얗..다기 보단 좀 창백하고, 잠 많고 정말 웬만큼 친한 사이 아니면 말 잘 못해서 커뮤력 낮다는 소리 듣고 살고있어..mbti는 intj 학교 갈 때 복장은 대체적으로 교복 바지(검정)에 흑회색 맨투맨, 거기에 아이보리랑 검은색 매치된 야구잠바에 하얀색 핸드폰과 에어팟. 관심있는 직업 계열은 상경 계열, 펀드 매니저나 개인 투자자 같은 부분이고 취미는 글 쓰기랑 낮잠! 더 필요한 거 있으면 언제든 불러(ღ'ᴗ'ღ ) 아, 나이는 열 여덟이야!

>>35 ㅋㅋㅋㅋㅋ 우리반 해덕들 난리 나겠다

>>32 처음 본 사람이나 안 친한 사람들한테만 쪼금 그런는덷

머리가 맨날 산발인 반곱슬이야

머리 진한 검은색이고, 키는 171쯤 돼. 성별은 여자고, 지금 인서울 약대 갈 생각이었는데 성적 보니까 의대도 가능할것 같아서 고민하고 있어. mbti는 intj~intp사이.

머리는 갈색? 키는 158.5고 여자야 나이는 중2! 피부가 하얀 편이야 얼굴도 순하게 생겼다는 소리를 많이 듣고 ㅎㅎ 과목은 국어랑 영어를 좋아하고 잘해 성적은 중상위권 정도? Mbti는 infj!

>>38 좀 이상한 스네이프

>>41 와씹 청순하지않은 청춘블라썸의 봄이

USER_SCOPED_TEMP_DATA_orca-image-67145553.jpeg.jpg>>43 그런 대충 이런 스타일이야..?

>>36 아 이거 생각하느라 쓰는거 까먹었다...근육질 귀요미 도비

>>49 가발이야..? 이마에 선이있길래..

고삼 여자. 170 목이 길고 나보다 하얀사람 못 봄. 속쌍에 눈이 쭉 길며 속눈썹이 낙타같음. 운동에 미쳤음. 헬창임. 천상 문과로 문학 사랑하고 수학 배척함. 편곡하는 거 좋아하고 아이돌 춤 추기 좋아함. 사실 ㅈㄴ 내향적이지만 관종끼가 있음. 아 혈액순환 잘 되어서 입술이 빨간색임 원래 별명은 백설공주였는데 지금은 머리가 웨이브 진 장발임. 그래서 망나니로 격하됨. 새로운 별명 지어주셈ㅜㅜ

>>52 섹시한 헬창 낙타

중2병 온 단발여학생 검도 배우는 중

허리까지 오는 긴머리에 앞머리 일자뱅이고 레이어드컷임 춤 전공이고 키 158 무쌍이고 다 도전해봄 일러그리기 소설쓰기 안무창작 다 한번씩은 도전해보는 듯
스크랩하기
레스 작성
288레스 군필 형님들 7일뒤 군대 갑니다. 질문도 받고 질문도 할겁니다.(이제 군인) 19분 전 new 2208 Hit
잡담 2021/03/08 02:47:18 이름 : 이름없음
45레스 무언가 망했을 때 조졌다만 적고가는 스레 22분 전 new 166 Hit
잡담 2021/04/24 22:14:33 이름 : 이름없음
2레스 학교 다닐 때 상탈하는 애 있었어? 1시간 전 new 27 Hit
잡담 2021/06/18 05:31:22 이름 : 이름없음
7레스 사랑한다고 말해줘 릴레이 2시간 전 new 13 Hit
잡담 2021/06/18 04:48:03 이름 : 이름없음
40레스 텍스트대치 아무거나 써주고 가줘 ㅠㅠㅠ 3시간 전 new 1384 Hit
잡담 2020/06/19 21:47:03 이름 : 이름없음
13레스 얘들아 나만 스레딕 알림보는거 좋음? 3시간 전 new 59 Hit
잡담 2021/06/18 00:57:42 이름 : 이름없음
404레스 다이스를 굴려보자 3시간 전 new 809 Hit
잡담 2019/10/29 21:23:55 이름 : 이름없음
49레스 아ㅋㅋ 초등학생 때 쓴 소설 발견함 4시간 전 new 682 Hit
잡담 2021/02/26 01:44:23 이름 : 이름없음
265레스 그 RPG 게임에는 미친 놈이 있었다 4시간 전 new 4928 Hit
잡담 2021/01/12 23:09:15 이름 : ◆BbyMmJSFctv
196레스 ☆스레 홍보하고 가는 스레☆ 4시간 전 new 2063 Hit
잡담 2019/02/22 03:13:41 이름 : 이름없음
4레스 어때? 4시간 전 new 21 Hit
잡담 2021/06/18 02:11:37 이름 : 이름없음
7레스 근데 나 궁금한게 나보다 가슴 작은데 컵이 나보다 클 수 있어? 4시간 전 new 30 Hit
잡담 2021/06/18 03:06:01 이름 : 이름없음
35레스 다들 갖고 싶은 거 얘기하고 가봐 4시간 전 new 106 Hit
잡담 2021/06/16 12:24:54 이름 : 이름없음
103레스 🥳🥳🤪 수군수군 잡담판 잡담스레 31판!🎉🎉😆 4시간 전 new 178 Hit
잡담 2021/06/16 00:03:02 이름 : 이름없음
5레스 큰일났따. 4시간 전 new 15 Hit
잡담 2021/06/18 02:43:18 이름 : 이름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