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친구랑 탐구대회 나가는데 설문조사 해서 통계내기로 했는데 뿌릴 방법이 없어서 여기에 뿌려 해킹같은거 아니고 구글 설문지니까 걱정같은거 안해도 돼 인종차별에 관한 거고 상식 문제 그런거 아니니까 어려워 하고 피하지 않았음 해 많은 사람들의 도움이 필요해! 도와줘! https://docs.google.com/forms/d/e/1FAIpQLScUpyGNFgXRAifdIO1rtzQ2jc4qO8CRfI6oOpS8_XC0RqLd5w/viewform 설문조사 했으면 댓글 남겨줘

어디서 온 건지는 모르겠는데,, 사이트 공지 보고 좀 숙지좀 해줬음 좋겠네,. 스레들은 뭐고 레즈는 또 뭐야 대체

왜 우리를 전부 퀴어로 보는거야 대체 왜.

레즈 뭐지 나 퀴어 아닌데

설문조사는 했는데 레즈라닠ㅋㅋㅋㅋㅋㅋ

오타 같은데 너무 그러지 마 좀

>>8 ㄹㅇ 많은 스레들 뭐얔ㅋㅋㅋㅋㅋㅋ 어떻게 읽어도 이상함

>>1 근데 스레주 설문조사 다 하면 여기에 공유해줄 수 있어? 궁금하기도 하고 설문조사 하는 김에 우리들도 볼 수 있으면 좋을 것 같아서

>>12 너무 그러지말라니.. 뭔ㅋㅋ 당연한 지적도 하면 안되는거니? 그리고 난 아무리 봐도 오타가 아닌 거 같은데?

>>15 오타인지 뭔지는 모르겠지만 이건 레즈 분들한테도 실례긴 하지... 스레주 보면 제대로 수정해줘

>>16 음 내가 이거 많이 써보지를 못해서 잘몰랐어 미안 ㅠㅠ 그럼 레즈들의 설문 말고 뭐라고 해야 해...? 레즈주...?? 그리고 퀴어는 사이트 공지에 안나와있던데 뭔지 알려줄 수 있어...?

>>17 글쓴이가 스레주 댓글다는 사람이 레스주(혹은 레더(한명만 얘기하면 너레더)) 글은 스레 댓글은 레스

>>17 퀴어얘기는 그냥 레주가 레즈라 써서 그런거같고 엄 사이트 공지 맨 위 다시 봐줄래?

완전 성의있게 해썽!!!!ㅋㅋㅋ

>>16 오타여도 실례지, 많은 사람들이 설문해야 하는 공식적인 건데 오타 제대로 검사하지도 않았단 거잖아 수정해줘, 레주. 글고 설문지 완전 성의있게 했음!😎ㅋㅋ
스크랩하기
레스 작성
4레스 얘들아 나 미친거 맞지? 14분 전 new 18 Hit
잡담 2021/06/20 03:23:33 이름 : 이름없음
33레스 나보다 가슴 작은 사람있냐 18분 전 new 146 Hit
잡담 2021/06/19 21:48:47 이름 : 이름없음
147레스 🥳🥳🤪 수군수군 잡담판 잡담스레 31판!🎉🎉😆 26분 전 new 259 Hit
잡담 2021/06/16 00:03:02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원!!래 !두!루!두!!두 !지!!내는!게 !좋!!!았는!데! 44분 전 new 5 Hit
잡담 2021/06/20 03:27:39 이름 : 이름없음
3레스 친구 개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5분 전 new 17 Hit
잡담 2021/06/20 02:30:20 이름 : 이름없음
7레스 앞집 너무 시끄러운데 어떡함 46분 전 new 18 Hit
잡담 2021/06/20 02:05:16 이름 : 이름없음
708레스 ✭✭✭✭✭✭✭✭✭✭※어그로 퇴치스레 8※✭✭✭✭✭✭✭✭✭✭ 1시간 전 new 2555 Hit
잡담 2021/05/12 15:52:48 이름 : 이름없음
71레스 🌿🌾🍃🌳청와대 국민청원 통합스레🌳🍃🌾🌿 1시간 전 new 897 Hit
잡담 2020/04/06 18:48:00 이름 : 이름없음
190레스 2ch풍으로 말하는 스레 1시간 전 new 2166 Hit
잡담 2021/01/06 21:35:04 이름 : ◆du3veK2MnO4
12레스 우연 운명 필연 들어간 명대사?? 문장?? 뭐 없음? 1시간 전 new 67 Hit
잡담 2021/06/19 22:21:42 이름 : 이름없음
5레스 아무 날도 아닌데 받았을 때 부담없는 선물 뭐 있을까 1시간 전 new 21 Hit
잡담 2021/06/20 02:02:02 이름 : 이름없음
70레스 물 하면 떠오르는 거 적고 가줘 1시간 전 new 196 Hit
잡담 2021/06/18 16:12:27 이름 : 이름없음
63레스 얘들아 나 데뷔 정해졌어!!! 2시간 전 new 2207 Hit
잡담 2021/04/20 22:17:29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남사친이랑 단둘이 여행 2시간 전 new 12 Hit
잡담 2021/06/20 01:56:02 이름 : 이름없음
24레스 학원에서 애들 화장실간사이에 2시간 전 new 158 Hit
잡담 2021/06/19 15:36:04 이름 : 이름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