표절이면 그러려니하겠는데 그것도 아닌데 제발 그만 좀 했으면; 그놈의 ㅁㄷㅇㅇ ㅁㄷㅇㅇ~ 씨발 꺼져

라헬은 금발악역캐면 늘 나왔지ㅅㅠㅅ ㅅㅂ... 그나마 좀 줄긴했는데 늘 악역여캐 뜨면 그놈의 라헬

니네 ㅇㄱㅈ 관심 없어 뭔 금발에 (보석안도 아닌) 푸른 눈이면 ㅇㄱㅈ 타령이야 그리고 그 보석안 해외 au 설정인거 알지?

그놈의 라헬타령 그만좀해 ㅅㅂ 신의탑에 라헬보다 더하면 더 한 캐릭터도 많은데 왜 라헬 머리채만 잡고 다른 웹툰 덧글창에까지 끌여들이냐.

와 아직도 라헬 얘기 나와? 징그럽다 진짜....얘도 약간 손민수 느낌으로 밈화 굳어져 버린듯 그만좀 하지

그놈의 라헬라헬... ㅅㅂ 신의탑 나도 봐 나도 보는데 왜 그걸 신탑이라는 집에서 즐기질 않고 옆집가서 우리집 누구처럼 쓰레기네 ㅇㅈㄹ을 떠냐고..제에발 다른웹툰에 악녀캐나올때마다 라헬도배좀 하지마

박태준 작품 댓글에서 유독 심함 싸움독학에서 나 이쪽이 안들려 ㅇㅈㄹ하고 (애초에 저런 드립을 치는 거 자체가 골 비어보임) 인생존망에서 쌈닭말투로 댓글 다는데 존나 한두번해야 재밌지 뇌절하면 씹노잼임

메데이아 타령 좀 그만해 ㅅㅂ

그놈의 라헬 그놈의 메데이아

좀비딸 연재할때는 타웹툰에서 고양이만 나오면 김애용 거려서 짜증났음
스크랩하기
레스 작성
1레스 ㅌㅂㅌ 깐다 3분 전 new 8 Hit
뒷담화 2021/09/27 21:55:21 이름 : 이름없음
528레스 가족까는 스레 10분 전 new 3542 Hit
뒷담화 2020/08/04 18:38:49 이름 : ◆JXAqmHDy6nX
7레스 동성애 까는 애들 깐다 11분 전 new 243 Hit
뒷담화 2020/04/18 17:46:13 이름 : 이름없음
8레스 네이버 웹툰 ㄱㅁㄱㅈㅇ ㄸ 깐다. 12분 전 new 233 Hit
뒷담화 2021/09/26 21:04:10 이름 : 이름없음
109레스 표절을 오마쥬라고 핑계대는 것들 까스레 13분 전 new 1754 Hit
뒷담화 2020/08/19 19:40:58 이름 : 이름없음
311레스 🔹️🔷️ 뒷담판 잪담스레 16판 🔷️🔹️ 13분 전 new 2013 Hit
뒷담화 2021/08/30 21:45:45 이름 : 이름없음
382레스 자기자신을 까는 스레 18분 전 new 3079 Hit
뒷담화 2018/01/22 15:18:05 이름 : 이름없음
954레스 쌍욕 자유 구역 21분 전 new 5750 Hit
뒷담화 2020/01/05 13:01:08 이름 : 이름없음
376레스 로오히(로드 오브 히어로즈) 까스레 27분 전 new 11333 Hit
뒷담화 2020/07/22 15:48:44 이름 : 이름없음
130레스 비공식 남녀/노말/HL커플이 공식 자칭하는거 깐다 42분 전 new 1697 Hit
뒷담화 2021/08/22 11:42:00 이름 : 이름없음
7레스 도덕적 우월감 표출하는 애들 깐다 1시간 전 new 193 Hit
뒷담화 2021/09/20 23:38:15 이름 : 이름없음
372레스 드림러 까는 스레 (5) 1시간 전 new 8877 Hit
뒷담화 2021/07/15 21:39:19 이름 : 이름없음
477레스 싫어하는 말투, 단어, 문장을 까는 스레 시즌 3 1시간 전 new 5438 Hit
뒷담화 2020/10/06 21:16:02 이름 : 이름없음
14레스 붕괴3rd 원신 제작사 미호요&실드치는 유저까스레 1시간 전 new 111 Hit
뒷담화 2021/09/27 04:24:53 이름 : 이름없음
197레스 네이버 웹툰 댓글창 뭔일임? 3시간 전 new 1820 Hit
뒷담화 2021/04/15 23:11:22 이름 : 이름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