똥 싸는데 도와줘 ㄹㅇ ㅅㅂ 어떡해

>>2 겁나 문질러서 뜨거움 >>3 변ㅂㅣ는 아닌 것 같ㅇ은데 왜 이러지 어제까지만 해도 장 활동은 건강했다

>>4 너무 많이 싸서 그런건가? ㄸ이 안 나오는거면 그그... 꼬리뼈랑 돈고 사이 움푹 들어간곳 힘 줬을때 동시에 누르고 말고를 반복하면 나온다고 함...
스크랩하기
레스 작성
20레스 마카롱이라는 총리 있지않았어? 3분 전 new 111 Hit
잡담 2021/06/23 23:15:51 이름 : 이름없음
2레스 너네 그거 암? 5분 전 new 6 Hit
잡담 2021/06/24 09:55:39 이름 : 이름없음
7레스 너네 물마실 때 숨 참고 마셔 아니면 숨 쉬면서 마셔? 7분 전 new 51 Hit
잡담 2021/06/23 00:52:20 이름 : 이름없음
114레스 쿨톤부심 부리는 친구 참교육 시키는 법 11분 전 new 179 Hit
잡담 2021/06/23 14:32:21 이름 : 이름없음
25레스 나 커뮤에서 만난 오빠랑 일년반넘게 연락중임 15분 전 new 79 Hit
잡담 2021/06/24 00:50:47 이름 : 이름없음
9레스 자니...? 21분 전 new 29 Hit
잡담 2021/06/24 03:00:06 이름 : 이름없음
22레스 스레딕 어케 알았어? 31분 전 new 116 Hit
잡담 2021/06/23 13:58:41 이름 : ( ๑˃̶ ꇴ ˂̶)♪⁺
76레스 >>5레스마다 상식 적고 아는지 모르는지 말하고 가는 스레 55분 전 new 149 Hit
잡담 2021/06/23 09:21:22 이름 : 이름없음
297레스 군필 형님들 7일뒤 군대 갑니다. 질문도 받고 질문도 할겁니다.(이제 군인) 1시간 전 new 2299 Hit
잡담 2021/03/08 02:47:18 이름 : 이름없음
63레스 '무조건적으로 00판 가' 라고 할 수 없는 이유 / 판이탈 관련 1시간 전 new 319 Hit
잡담 2021/04/29 18:51:00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어떡하지 담주 시험인데 몸살기 있는듯 1시간 전 new 6 Hit
잡담 2021/06/24 08:16:14 이름 : 이름없음
8레스 우리나라는 왜 프롬파티 같은거 없냐ㅜㅜㅠ 1시간 전 new 66 Hit
잡담 2021/06/24 02:55:58 이름 : 이름없음
73레스 얘들아 요기요 요청사항 쓸때 이모티콘 넣지마라 ㅅㅂ 2시간 전 new 4604 Hit
잡담 2020/09/17 17:14:31 이름 : ◆k03A3U59dDv
48레스 시험 공부에 미쳐가는 고2가 쓰는 잡설(난입 환영) 2시간 전 new 99 Hit
잡담 2021/06/21 21:42:21 이름 : 이름없음
8레스 공장 알바 하게됨 질문받음 2시간 전 new 67 Hit
잡담 2021/06/23 12:18:46 이름 : 이름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