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

.

.

나도 레주같은 스타일인데 주변에 꼭 1이랑 2같은 애 한명씩 있음..근데 1은 몰라도 2는 죽어도 말 안해주더라 아 1도 좀 고집센 애면 말 안해줄 수도...걍 너가 포기하지 않으면 너만 힘들거야 물론 그얘기가 너무 궁금하고 알고싶어서 힘들기도 하겠지만..나같은 경우는 그랬어 나중에 시간 좀지나고 어느정도 약간 정리?라고 해야하나 암튼 좀 지나고나면 자연스럽게 알게 되는 경우도 있고 햇어...레주가 너무 스트레스 받지 않기를 바래

>>3 음..2가 1한테 말하지 말랬는데 너한테 말해줄거 같다고..?? 확실해? 혹시...너한테 알려주기 싫어서 너연락 피하고 있을 가능성은..ㅠㅜ 인정..뒷담한거를 왜 굳이 언급해서 사람 궁금하게 만드는지 자기는 얘기 안해줄거면서 암튼 난 듣는게 낫다고 본다..물론 뒷담깐 내용으로 레주가 상처받을 수도 있지만 내가 레주라는 가정 하에 봤을때 난 궁금해서 못 참을거같거든 나같아도 화날듯

>>5 아하 그러면 말해줄 가능성 있네! 아니 오히려 말은 무조건 해줄거 같고 그게 학교에서 말하냐 아님 너가 지금 연락해서 말해주냐 그 문제네..!

>>6 맞아.. 근데 이걸 나한테 내가 관련된 안좋은얘기라고만 말해주고 더이상 말안해주니깐 공부하고있었는데 뭔가싶어서 집중도 안되고 말도 안해주니깐 좀 화나ㅠㅜ
스크랩하기
레스 작성
6레스 나 뉴비라 그러는데 1분 전 new 43 Hit
잡담 2021/06/23 21:35:10 이름 : 이름없음
91레스 쿨톤부심 부리는 친구 참교육 시키는 법 1분 전 new 140 Hit
잡담 2021/06/23 14:32:21 이름 : 이름없음
6레스 혹싀 댄스학원 다니는 사람 2분 전 new 34 Hit
잡담 2021/06/23 20:24:12 이름 : 이름없음
2레스 너네는 다른 세계로 갈 수 있다면 4분 전 new 10 Hit
잡담 2021/06/23 23:57:48 이름 : 이름없음
214레스 🥳🥳🤪 수군수군 잡담판 잡담스레 31판!🎉🎉😆 7분 전 new 402 Hit
잡담 2021/06/16 00:03:02 이름 : 이름없음
67레스 >>5레스마다 상식 적고 아는지 모르는지 말하고 가는 스레 7분 전 new 126 Hit
잡담 2021/06/23 09:21:22 이름 : 이름없음
15레스 마카롱이라는 총리 있지않았어? 8분 전 new 39 Hit
잡담 2021/06/23 23:15:51 이름 : 이름없음
102레스 살면서 충격적이었던 사실 말해보쟝 9분 전 new 554 Hit
잡담 2021/02/25 13:15:28 이름 : 이름없음
29레스 몬스터 음료 먹고 쓰러진사람 나 말고 또 있어? 24분 전 new 52 Hit
잡담 2021/06/23 22:25:40 이름 : 이름 없음
2레스 감기약 처방 받은거 먹고 다른 두통약 먹어두 돼?? 32분 전 new 17 Hit
잡담 2021/06/23 00:29:16 이름 : 이름없음
6레스 얘더라 43분 전 new 22 Hit
잡담 2021/06/23 23:07:51 이름 : 이름없음
10레스 나처럼 적게 먹는 사람 있어 ? 52분 전 new 56 Hit
잡담 2021/06/23 18:16:22 이름 : 이름없음
9레스 안구건조증 있는 사람들 있어?? 58분 전 new 22 Hit
잡담 2021/06/23 22:10:37 이름 : 이름없음
3레스 예비고1인데 인강v학원?? 1시간 전 new 17 Hit
잡담 2021/06/23 22:21:57 이름 : 이름없음
170레스 별을 찍어보자 1시간 전 new 1130 Hit
잡담 2021/04/18 21:51:08 이름 : 이름없음◆reZhhzbu2t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