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화예고 미술과!!!

공주대 문헌정보학과 ㅈㅂㅈㅂㅠㅠㅜ

하늘고 가자~~!~!~!~!~!!!

>>4 헐 하늘고 우리 집 근천데...

한국교원대 일반사회교육과

성대 약대 24학번!!!! 할 수 있다...!!!!

인천대 화학과...플리즈

>>5 와~!~!~!~!~!~!~!~~!! 내가 꼭 하늘고 가서 우연히 마주치는 날이 잇엇음 조켓넹~!~!~!!!!!!!!

고려대 사이버국방학과!

가천대 응급구조학과

국어교육과 제발… 대학은 인서울까지 바라지도 않구 지거국 정도만 갈 수 있었으면 좋겠다🙏

고양예고 미술과!!!!!! 제발!!!!

한국외대 노어과!! 중학교때부터 가고 싶었어!!

>>14 헐?? 여기 우리 중학교 옆임......오 신기하다...

코넬대(안되면 다른 아이비리그 대라도,,) 수의학과! 어차피 gpa도 만점 해야 돼서 내신 챙기니까 다 떨어지면 수시로 설대 수의대 넣으면 되겠지,,,
스크랩하기
레스 작성
459레스 𐂂 (난입대환영) 인간의 욕심은 끝이 없고 같은 실수를 반복한다 ~자소서 편~ 41분 전 new 2610 Hit
공부 2021/01/07 14:34:21 이름 : ◆LeZeNzdQk3D
7레스 엄마가 계속 생각없이 재수하래 2시간 전 new 67 Hit
공부 2021/07/30 19:52:39 이름 : 이름없음
26레스 오늘부터 다이스로 공부 하겠음 2시간 전 new 72 Hit
공부 2021/07/21 13:22:47 이름 : 이름없음
19레스 이번 시험은 이 과목이 다 캐리했다 하는 거 말하는 스레 7시간 전 new 170 Hit
공부 2021/07/07 20:21:00 이름 : 이름없음
5레스 중학생인데 234명중에서 몇등해야 잘하는거야? 11시간 전 new 53 Hit
공부 2021/08/01 18:51:43 이름 : 이름없음
69레스 공부판 질문 스레 11시간 전 new 520 Hit
공부 2018/04/23 13:29:31 이름 : 이름없음
2레스 고1여름방학엔 수학 하만 하고 가도 되겠지..?. 13시간 전 new 34 Hit
공부 2021/07/30 16:48:44 이름 : 이름없음
8레스 고1인데 자연갈까 인문갈까 너무 고민된다ㅜㅜ 13시간 전 new 61 Hit
공부 2021/07/31 02:47:52 이름 : 이름없음
4레스 솔직하게 다 까고 공부 인증 올린다. 14시간 전 new 29 Hit
공부 2021/08/01 22:15:08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중3 여름방학 19시간 전 new 14 Hit
공부 2021/08/01 17:47:42 이름 : 이름없음
5레스 국어 뭐 더 어떻게 하지?? 2021.07.31 69 Hit
공부 2021/07/22 00:00:46 이름 : 이름없음
6레스 외고 진학 과 정해줘 2021.07.31 44 Hit
공부 2021/07/28 19:40:17 이름 : 이름없음
12레스 중1입니다. 영어, 수학 2021.07.31 76 Hit
공부 2021/07/29 02:36:02 이름 : 이름없음
13레스 중1인데 수학을 진짜 엄청 못해 2021.07.31 67 Hit
공부 2021/07/30 01:37:00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산업기사 2개월만에 필기 완파 가능할까? 2021.07.31 8 Hit
공부 2021/07/31 03:51:19 이름 : 이름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