뽀옥도 아니고.. 뿌욱… 내 앞에 있는 애는 나 쳐다보고.. 시발 나한테 먼저 나는 냄새 존나 나……… 진짜 씨발…… 시험 끝나서 컴터 꺼내고 하다가 무방비 상태로 그냥 나온듯… 얘들아 여기 리버사이드인데 걍 뛰어내릴까…… 씨발진짜악 민망한 티 안냈어도 애들 다 알았을거야ㅠㅠㅠㅠㅠ미친년이 진짜아ㅠㅠㅠㅠㅠㅠ

나는... 야자시간에 막 유x브 틀어놓고 낄낄대다가 배에 힘 줘서 방구랑 함께 설사도 나온 적 있어... 그바람에 1학년 한동안 별명 설사남이었음

난 시험보다가 갑자기 괄약근에 힘 풀려서 부부부부ㅡ브븝르르ㅡㄹㅇ부붕하고 존나 씨게 뀌었어.....그뒤로 내 별명은 방귀대장 뿡뿡이가 되었다.....

>>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와 진심 그렇게 설사가 가능? ㄹㅇ핵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

>>4 존낰ㅋㅋㅋㅋㅋㅋㅋㅋ 설사 나올라카는데 내가 학교에서 똥싸는거 싫어서 억지로 참고있었단말야 ㄱ느데 그 상태에서 힘주니까 똥방구랑 함께 설사도 와장창 나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또있다 존나 줄다리기하면서 힘쓰다가 존나 뿌브ㅡㅍ믚ㄷ뿌브브픞ㅍ브븝붑부부붑쁘르르륽 이지랄로 존나역겨운 설사소리 똥방구 껴대서 뒤에 있는 애들 나때문에 코테러당함ㅠㅠ 줄다리기 하고나서 친구들한테 개쳐맞을뻔했다... 한동안 이름이 똥방구설사맨이었지...

>>6 아 나 지금 알바 중인데 웃참했잖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역겨운 설사소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미쳣다 아
스크랩하기
레스 작성
7레스 하하 ^^ㅣ발 ㅈ됐어 애들아♡ 1시간 전 new 65 Hit
흑역사 2021/06/23 22:16:06 이름 : 이름없음
10레스 스레주 옷사려갔다가 인생최대 흑역사 생길뻔한 썰. 2시간 전 new 90 Hit
흑역사 2021/06/21 22:15:58 이름 : 이름없음
187레스 온라인 흑역사 적고 가는 스레 11시간 전 new 3473 Hit
흑역사 2018/02/12 16:11:28 이름 : 이름없음
7레스 » 시발… 방구나왔어… 11시간 전 new 177 Hit
흑역사 2021/06/11 01:40:01 이름 : 이름없음
815레스 살면서 자신이 저지른 범죄 썰 풀기 12시간 전 new 16456 Hit
흑역사 2019/01/12 21:04:09 이름 : 이름없음
317레스 비정상적인 건 아니지만 자신의 나이에 맞지 않아보이는 취미를 말해보자 13시간 전 new 4807 Hit
흑역사 2020/04/21 21:51:17 이름 : 이름없음
9레스 엄마의 “똥 다 쌋어?” 카톡을 썸남이 봤어 20시간 전 new 79 Hit
흑역사 2021/06/23 02:19:14 이름 : 이름없음
2레스 자기가 낸 역대급 쪽팔리는 비명소리 써보쟝 22시간 전 new 37 Hit
흑역사 2021/06/22 23:44:57 이름 : 이름없음
9레스 홍대역 앞에서 슬라이딩한 썰 22시간 전 new 61 Hit
흑역사 2021/06/22 17:39:57 이름 : 이름없음
20레스 술 먹고 나서 흑역사 있어? 23시간 전 new 341 Hit
흑역사 2021/02/25 03:31:53 이름 : 이름없음
5레스 공중화장실에서 똥쌌는데 개쪽팔림 23시간 전 new 119 Hit
흑역사 2021/06/20 19:39:44 이름 : 이름없음
4레스 아 씨발 나도 모르게 방구낌 2021.06.24 13 Hit
흑역사 2021/06/24 08:36:17 이름 : 이름없음
10레스 유리 문에 머리 박음 2021.06.23 40 Hit
흑역사 2021/06/23 15:13:11 이름 : 이름없음
3레스 역대급으로 쪽팔렸던 일들을 말해보자 2021.06.23 29 Hit
흑역사 2021/06/23 15:10:49 이름 : 이름없음
210레스 지금 생각해보면 개같은 옷 입은 적을 말해보자 2021.06.23 3831 Hit
흑역사 2020/03/25 09:18:14 이름 : 이름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