얘가 평소에 연락도 좀 늦게 보고 한 1시간에서 2시간 정도 방금도 전화하는데 전화한지 30분망에 잠든것 같은거야 그래서 기다리고 계속 불러보고 그랬는데 잡소음은 들리다가 한 2시간 통화 했을 때 쯤에 음소거 한 것 마냥 잡소음도 안들리고 아예 조용해진거 그래서 페메로도 불러봤는데 안보고 2시간 30분 통화 했을 때 못참고 끊는다 하고 끊었어 근데 페메 전화로 한 것도 아니고 일반 전화로 했는데 전화 끊자마자 바로 페북 현재활동 뜨더라 이거 화 내도 되는거 맞지

....;; 물어봐봐.. 이런거 맞냐고....

남친은 아직도 페메 안봤어

남친을 두둔할 생각은 전혀 없는데 페메 활동중표시 그건 믿을게 못돼. 활동중이라고 뜨는게 진짜 무슨 활동을 하고 있을 때만 뜨는 게 아니거든. 활동중 아닌데도 활동중으로 뜨는거 전혀 불가능하지 않아. 화내도 되는건 맞는데 혹시 남친이 자기는 진짜 잠들었는데 왜 페북 활동중표시가 뜬건지 모르겠다, 미안하다 뭐 이런식으로 얘기를 하면 사실일 가능성 꽤 있다는 것만 알아뒀음 좋겠어. 남친이랑 잘 풀구 예쁜사랑해..!

>>6 ㅇㅈㅇㅈ 페북 현활오류 개많아
스크랩하기
레스 작성
146레스 ㅅㅂㅅㅂ 유학생 레주 새로 이사했는데 짝남 옆집임 1분 전 new 1040 Hit
연애 2021/07/15 10:49:36 이름 : 이름없음
12레스 하 연락오는 주파수 효과있음? 1시간 전 new 76 Hit
연애 2021/07/27 22:30:51 이름 : 이름없음
39레스 20살과 32살의 연애 어떻게 생각해? 2시간 전 new 139 Hit
연애 2021/07/27 15:54:55 이름 : 이름없음
29레스 남사친이 3시간 전 new 68 Hit
연애 2021/07/27 15:35:58 이름 : 이름없음
643레스 재회부적입니다 그 사람의 이름을 적어주세요 4시간 전 new 4758 Hit
연애 2019/02/26 23:31:44 이름 : 이름없음
7레스 나 아직도 얘 좋아하나? 5시간 전 new 84 Hit
연애 2021/07/27 02:08:43 이름 : 이름없음
15레스 이정도면 거절인거 알아들었겠지? 5시간 전 new 69 Hit
연애 2021/07/27 22:24:57 이름 : 이름없음
10레스 전남친이 인스타 선팔함;;; 뭐지 맞팔해야되나? 5시간 전 new 56 Hit
연애 2021/07/27 22:49:05 이름 : 이름없음
538레스 🌙달님에게 100일동안 소원비는 스레(3)🌙 6시간 전 new 1998 Hit
연애 2021/03/08 09:10:11 이름 : 이름없음
3레스 남자들 여자 허벅지에 6시간 전 new 72 Hit
연애 2021/07/28 00:16:30 이름 : 이름없음
14레스 뭐라고 해야 연결 가능할지 알려주랑 6시간 전 new 137 Hit
연애 2021/07/26 18:32:39 이름 : 이름없음
7레스 그냥 좀 서운해서 남친한테 말할까하는데 어떻게 생각해? 7시간 전 new 41 Hit
연애 2021/07/27 23:06:20 이름 : 이름없음
14레스 아니 얘들아 이거 나만 이러냐 7시간 전 new 181 Hit
연애 2021/07/26 16:19:50 이름 : 이름없음
5레스 설레는 노래 들을 때 생각나면 좋아하는 거야? 8시간 전 new 33 Hit
연애 2021/07/27 22:15:08 이름 : 우쨜
3레스 사랑받는다는게 8시간 전 new 22 Hit
연애 2021/07/27 22:48:44 이름 : 이름없음